이번에 아버지 폰 바꾸려고 A17알아보는중인데
33요금제로 선약 개통이고
회선은 4개월 유지하면 된다고 하는데
페이백을 30정도 받아오셨더라구요
동네에선 공짜폰해서 0원인데
페이백을 받으면서 개통이 가능한지랑
회선유지 4개월이 엄청 큰 혜택인것처럼 말하던데 맞는걸까요?
[AD] 캐릭터 AI 대화 사이트 가상 연애 - 로판 AI
이번에 아버지 폰 바꾸려고 A17알아보는중인데
33요금제로 선약 개통이고
회선은 4개월 유지하면 된다고 하는데
페이백을 30정도 받아오셨더라구요
동네에선 공짜폰해서 0원인데
페이백을 받으면서 개통이 가능한지랑
회선유지 4개월이 엄청 큰 혜택인것처럼 말하던데 맞는걸까요?
[AD] 캐릭터 AI 대화 사이트 가상 연애 - 로판 AI
[AD] 온라인 아이큐 테스트 (2023) - 한국인 평균 IQ 106
4개월 유지가 맞다면
페이백 (33만원) > 4개월 유지비 (3.3만 * 0.75 * 4)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가봐야겠네요!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