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 파일에 계약서를 첨부드렸는데..
아버지가 가서 계약을 해오셨는데
KT 스페셜 110으로 개통했고(6개월 조건)
오늘 별도 현금으로 39만원을 냈고
이후 36개월 할부기간 동안 월별 27500원이 지원들어가는데
24개월은 통신사 선택약정으로 들어간다고 했고
나머지 12개월은 매장지원금으로 들어간다고 안내받고 계약했습니다.
그런데 계약서 내용을 보니.. 선 납부금이 없다고 적혀있고 뭔가 답답하네요
나중에 요금제 내리면 지원금도 내려간다는 얘기 같은데요(선택약정 25%로 들어가있는거 같아서요)
제가 이해하는게 맞을까요?
결론적으로 저는 할부원금 총액 39만원으로 11만원짜리 요금제 6개월 유지 이후 4.5만원 이상의 요금제만 유지하면 된다고 구두상 전달을 받았는데(약정은 2년, 기기 할부는 36개월 간)그 내용이 아닌거 같아서요
오늘 개통을 해오셨는데 월요일에 추가로 확인을 좀 해봐야할거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버지가 가서 계약을 해오셨는데
KT 스페셜 110으로 개통했고(6개월 조건)
오늘 별도 현금으로 39만원을 냈고
이후 36개월 할부기간 동안 월별 27500원이 지원들어가는데
24개월은 통신사 선택약정으로 들어간다고 했고
나머지 12개월은 매장지원금으로 들어간다고 안내받고 계약했습니다.
그런데 계약서 내용을 보니.. 선 납부금이 없다고 적혀있고 뭔가 답답하네요
나중에 요금제 내리면 지원금도 내려간다는 얘기 같은데요(선택약정 25%로 들어가있는거 같아서요)
제가 이해하는게 맞을까요?
결론적으로 저는 할부원금 총액 39만원으로 11만원짜리 요금제 6개월 유지 이후 4.5만원 이상의 요금제만 유지하면 된다고 구두상 전달을 받았는데(약정은 2년, 기기 할부는 36개월 간)그 내용이 아닌거 같아서요
오늘 개통을 해오셨는데 월요일에 추가로 확인을 좀 해봐야할거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AD] 캐릭터 AI 대화 사이트 가상 연애 - 로판 AI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할부원금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114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