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정보글 삭제합니다

Riquelme | 조회 수 6659 | 2016.12.16. 12:49

제가 업자라고 저격이 들어왔네요

 

업자 취급 받으면서 할 생각 없습니다.

 

 

 

 

http://rgo4.com/free/3677619

 

 

가게 방식대로 한 것인데 이런 소리를 들을 필요는 없죠

 

멈추겠습니다


추천 해주신 분

  • Jeter

    Jeter

  • 랑카지..

  • 조초

  • 러브율

  • 귤릭

  • 벽치기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끼루끼루국 2016.12.16. 12:5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귤릭 2016.12.16. 12:57
감사합니다
호우호우새 2016.12.16. 12:58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은하술 2016.12.16. 12:59

감사합니다!

 

sai 2016.12.16. 13:01
ㅅㅋ ㅂㅇ 도좀 가르쳐주세요 공책5 32요
조초 2016.12.16. 13:02

승리 20은 선택약정으로 사는게 더 낫나요? 공시로 사는게 더 낫나요?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3:04

글쎄요 그건 본인 상황에 따라 다르겠죠 ㅎㅎ

초기투자비용이 싸길 바라면 공시가 낫고

총 비용을 고려하거나 꾸준히 나갈 비용을 고려한다면 선약이 낫죠 ㅋㅋ

조초 2016.12.16. 13:05

현완으로 24개월 약정 생각하구 잇거든요ㅠㅠ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3:05

24개월 약정은 공시든 선약이든 같아요

24개울 안에 해지시 위약금을 내는 시스템이 다를뿐이죠

조초 2016.12.16. 13:06

꾸준히 사용할거면 선약이 낫다는 말씀이시죠?

조초 2016.12.16. 13:06

아 감사합니다:) 지원금이 얼마 없는거 같은데.. 선약이 나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러브율 2016.12.16. 13:03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토요일에 ㅅㄷㄹ 가보려 하는데 대략적인 금액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오늘 출정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yarksm 2016.12.16. 13:11

감사합니다!!!!!!

디군 2016.12.16. 13:13

아..르그번이 하러가고싶은데 ㅅㄷㄹ으로 가면될까요?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3:27

이거 ㅅㄷㄹ 정보 아닌데

루비언니 2016.12.16. 13:13

오..정보란게 이런거였군용 7큰사과 256 평균 가격 알기 어려웠는데 감사합니다~

사각시 2016.12.16. 13:13

항상 감사드려요 오늘 발품팔면 이쯔음 나올때까지 돌아야겟네용

풃빵 2016.12.16. 13:18

감사합니다!

랑카지미 2016.12.16. 13:21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신조협려 2016.12.16. 13:31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지인과 가시는 ㅅㄷㄹ 후기를 쪽지로라도 들을수 없을까요? 저또한 ㅅㅋㅂㅇ 갤수육종류를 구하고 있는 중이라서요~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3:32

저격글 올라와서요 그만하겠습니다

신조협려 2016.12.16. 14:33

갑자기... 어이가 없네요~ 대략적 시세를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는 말이죠~

그동안 덕분에 많이 알고갔습니다. 아쉽습니다.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4:34

뭐.. 저보고 나가라고 까지 하네요 양심이 있다면..

헌법상 양심의 자유가 이렇게 타인에게 권리 침해되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두 ㅎㅎ

Profile image 박효신 2016.12.16. 13:56

그만하세요 ㅎㅎ

구제도 부질없는 짓이고 정보 공유도 부질없다는 걸 여기 와서 알았습니다 ㅋㅋ

저는 어차피 판매자들이 지인 아니면 소개해주지 말라해서 구제는 못하지만

괜히 고생하면서 힘빼지 마세요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3:58

네 그래야겠어요 ㅎㅎ 

진작 박효신님 말대로 할걸 그랬네요

그래도 선량한 사람 99명과 악인1명중에 99명의 마음을 믿었는데.. 저런 사람이 나올거라곤 저도 예상 못했습니다.

효신님의 말씀을 그냥 들을걸 그랬네요 ㅎㅎ

Profile image 박효신 2016.12.16. 14:02

욕먹어 가면서 도와줄 필요 없죠...

게다가 의심받기도 좋죠 이런 곳에선

워낙 쪽지로 영업하고 밴드 ㅈㅍ열어서 광고하는 업자들이 많으니

그런식으로 도와주시면 진짜 업자낙인 찍히기 좋아요 ㅋㅋ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4:08

하기사 그렇네요.

아무래도 공개적으로 ㅈㅍ를 줄수도 없고 정보를 오픈할 수도 없으니깐요

제가 도와드릴 방식이 한정적이었는데 의심받을 건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ㅎㅎ

 

HB당당이 2016.12.16. 14:01
ㅠㅠㅠㅠ99명중 1인 이 피해를 받네요 ㅠㅠㅠ 항상 네티스님 정보 보고 여자친구랑 고민하던 사람인데ㅠㅠ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4:10

다른분들이 올리는 글을 중심으로 정보 취압하셔서 ㅅㄷㄹ이나 ㄱㅂ에서 발품팔아보세요

제가 올리는 정보가 항상 최고의 정보는 아닙니다

다른분들이 구매한 후기를 중심으로 하세요 ㅎㅎ

호우다 2016.12.16. 14:13

정보 안올린다고 마음 굳히신거 같아서 다시 올려달라 부탁은 못드리겟고ㅠ

조만간 핸드폰 사러 가려는데 올려주셨던 정보 덕분에 도움 정말 많이됐습니다.ㅎ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4:16

감사합니다 ㅎ 호우다님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은 제 능력안에서 도울 수 있도록 쪽지로 보냈습니다.

폰삼삼 2016.12.16. 14:37

여태껏 알고사에서 폰 정보 알아보면서 효신님하고 두 분한테 많이 배웠었는데... 이런일이 있다니 안타깝네요 ㅠ

훈짱D 2016.12.16. 14:41
안타깝군요 기준을 삼기엔 최고의 글이었는데..
정삼이 2016.12.16. 14:54
어떤ㅁㅊ ㄸㄹㅇ 가 ㅜㅜ 저격글을. . . ㅡㅡ
업자가그런거아닐까요 흥

그래도 netis님때문에 정말많은 도움받앗는대 말이죠ㅜㅜ
감사햇습니다! ! 너무속상해하지는 마세여ㅜㅜㅜㅜ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4:55

뭐.. 형법상 증거없이 사람을 몰순 없잖아요 ㅎㅎ

무죄추정의 원칙이니 ㅎㅎ

 

감사합니다

정삼이 2016.12.16. 15:02
원래인간들이란게 호의를베물면 둘린줄안다니까여
그니까 그냥 저딴이상한말들다씹어버리세여!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6.12.16. 15:04

뭐 다 무시하고 싶은데 어찌되었건 시끄럽게 되면 다른 분들도 피해잖아요

아무상관 없는분들 눈쌀 지푸리게 하는것도 아닌듯 해서 ㅎ

먹므그먹 2016.12.16. 15:44

제발쪽지로 정보주실수있나요 ?ㅠ부탁드립니다 이글만기다렷는데 ㅠㅠ 어이없네요 주말에 ㅅㄷㄹ 가려고햇엇는대

루키즈83 2016.12.16. 16:29
잘봤습니다 ㅠㅠㅠㅠ
구구가가캭 2016.12.16. 17:04
고생하셧어요 ㅠ
윤디 2016.12.16. 17:57

아쉽네요 늘 정보보러 왔었는데~ 

게시글보고 도움얻었던 많은사람들 고맙게 생각하는 저같은 사람도 있었습니다 기분푸셨으면 하네요 

툴툴 털어버리시길~! 고생하셨습니다 ^^ 

멈이 2016.12.16. 19:37

정말 도움많이되었는데.... 업자라고 저격글들어오니.. 너무아쉽습니다. 정보글 올려주실떄마다 참고있엇는데 감사하구 고생하셧습니다..ㅠㅠ...가슴이아프네여

 

바보바보123 2016.12.17. 22:53

ㅜㅜ 아쉽네요.,.

asd123sad 2016.12.21. 13:45

ㅠㅠ 

justloading 2016.12.21. 17:25

힘내세요 좋은 글들 많이 읽고 있어요

Profile image 나햐 2016.12.21. 17:46

감사합니다. 힘내셔요

haga 2016.12.22. 08:15

참고할게요

LMASR 2016.12.22. 10:50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64545 367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6897 3175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10172 5026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7082 4870
312325 스크 노트10 기변 어떤가요? new 달빛님 07:57 21 0
312324 인터넷가입 문의합니다 new 개구리행님 03:25 24 0
312323 폰세이브IV Plan으로 배터리 교환 가능한가요? 뿨킹마이아이 21.01.06. 41 0
312322 기변후 AS 질문이요! chatriver 21.01.09. 51 0
312321 가. 입 인 사 [2] 이따구로 18.01.26. 53 0
312320 질문!입니다. XXX아이폰XXX 18.03.07. 53 0
312319 고수님의 답변 기다립니다 그리우운 19.02.08. 53 0
312318 약정 관련 질문 wleks23 19.11.21. 53 0
312317 용인은 어디가 괜찮을까요?? 까망천사 17.11.30. 54 0
312316 개통궁금합니다 김또강 17.11.30. 54 0
312315 질문있어요.! [1] soda885 17.12.01. 54 0
312314 급하게 질문좀요 케츠메이시 17.12.02. 54 0
312313 아이폰 se 2세대는 언제나올까여 완소이지훈 17.12.02. 54 0
312312 조언 부탁 드립니다. 바다난 17.12.02. 54 0
312311 감사합니다~ smilevictory 17.12.03. 54 0
312310 첫방문이에요. 번이 기변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할인가격 17.12.03. 54 0
312309 알려주세여 어헝어형 17.12.05. 54 0
312308 도움 부탁드려요 [1] jen6811 17.12.06. 54 0
312307 글올라 갑니다 잘나가는김씨 17.12.08. 54 0
312306 많은 정보를 얻고자 왔습니다 [1] 까까하나만 17.12.13.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