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포메

홍겔동 | 조회 수 128 | 2021.05.17. 17:11

포메.jpg

우리강아지 넘 기엽죠 ㅋㅋㅋㅋㅋ

입양후 첫 사진 올려봅니다.ㅋㅋ

 


  • |
  1. 포메.jpg (File Size:113.9KB/Download:3)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jjjjaaaa 2021.05.18. 00:40
귀엽네요 ㅎㅎ
odkaba 2021.05.18. 15:32

귀여워요 ㅜㅜㅜ

뭉치히야 2021.05.18. 17:23

기여웡 ㅠㅠ

오리욘사요 2021.05.18. 20:52

포메 뛸때 귀여운데...

OOQ 2021.05.18. 23:21

졸귀네요 ㅠ

천안알고사자 2021.05.20. 17:37

진짜 귀엽네여ㅋㅋㅋㅋ 발바닥 꼬순내 맡고 싶당..

븨니 2021.05.20. 21:44
커엽용
김도환3 2021.05.21. 19:07
넘 기엽네여 ㅋㅋ
후후222 2021.05.22. 12:18

ㅋㅋㅋ귀엽넹

바로요 2021.05.22. 15:07

귀엽워요 ㅎㅎ

 

호구댕 2021.05.23. 23:05

귀여워요,,,, 미치게 귀엽다,,

김도환3 2021.05.24. 13:15
앗 기여어 퓨
HINNY 2021.05.24. 15:37

존귀네요

단우ㅜ 2021.05.27. 21:17

ㅎㅎ너모귀엽다

킴뮤라 2021.05.28. 14:37

귀엽다 ㅠㅠ

Nnnebj99 2021.06.02. 00:10

와 인형겉냉쇼

패쓰하자 2021.06.02. 15:22
귀여엉 ㅠㅠㅠ
또조로 2021.06.02. 20:21

졸귀..

어메이징핵자 2021.06.05. 09:59
이런 강아지들 보면 키우고 싶어집니다..
sclish 2021.06.05. 10:26
어린애네요~
칡염소 2021.06.07. 01:33

포메 넘나 귀엽네영 ㅋㅋ

Yjeeee 2021.06.07. 12:30

너무 귀엽네요ㅠㅠ 강아지는 사랑이죠♡

석동리 2021.06.07. 20:09
귀요미!!
짱예쁘 2021.06.11. 10:35
와웅
우서아빠 2021.06.12. 07:23 new
귀엽다ㅎㅎ
일사천리 2021.06.12. 18:11 new
귀요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