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마감합니다

Riquelme | 서울 | 조회 수 790 | 2019.09.11. 09:37
마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ZoeDaddy 2019.09.11. 11:41

참여하고 싶으나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레벨1이라 쪽지를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참여할 수 있을까요?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9.09.11. 11:41

가능은 한데 레벨2로 올리셔서 쪽지 보내셔야 될듯 한데요

제가 연락할 방도가 없어서...

ZoeDaddy 2019.09.11. 11:43

네, 레벨2로 우선 올려보겠습니다.

하이엘보 2019.09.11. 12:34
쪽지 보냈습니다
마세세사엉 2019.09.11. 12:35

직장이는 웁니다 ㅠㅠ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9.09.11. 12:46

직장분들도 일찍 끝나시길래 ㅋㅋ

밍구미 2019.09.11. 13:04
오늘 6시까지 풀 근무요 아이x 땜시 ㅜㅜ 웁니다.
지식수 2019.09.11. 12:37

홧팅홧팅

항상 좋은 일 하시네요! ^.^

 

lineman 2019.09.12. 14:42
화이팅이욥
나인드 2019.09.15. 23:22
ㅜㅜㅜ아쉽네요 화이팅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4779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2094
2662 서울 비도 안와서 강변 가보려는데 경험자 분 계신가요ㅠㅠ [2] 두부도부 19.09.22. 172
2661 서울 오늘 가시는 분은 없나요 ? [6] 차리에 19.09.20. 231
2660 서울 9월19일 신도림 스크 기변 놑10플 원정가시는분? [24] 호에에애엥 19.09.18. 328
2659 서울 신도림이나 안양, 9/21-22 같이 가실분 계신가요?.? 아이폰XS! [1] 밍밍잉1 19.09.18. 119
2658 서울 오늘 신도림이나 강변가려고 하는데 가시는 분 계신가요? [1] Noble6 19.09.17. 133
2657 서울 9/19~9/24 사이에 신도림 가실분 [7] 2지리베 19.09.17. 240
2656 서울 9/19 르그 노트10기변 신도림 모집 [2] 2년마다사용.. 19.09.16. 74
2655 서울 지금강변 같이가실분 저는 창동사는데 창동에서 출발할려구요 붕어v 19.09.14. 64
2654 서울 9/14 강변 같이 다니실분 [6] ajy2690 19.09.14. 245
2653 서울 9/11(수) 오늘 3시~6시 강변 같이 가실분!! [2] 아알사조고 19.09.11. 221
» 서울 마감합니다 [12] Riquelme 19.09.11. 790
2651 서울 노트 9 이나 G8 구매 예정이신 분 계신가요?ㅎㅎ...ㅠ. [5] 지식수 19.09.10. 142
2650 서울 Kt기변 놑10+ 신도림 모집해요 [9] choho 19.09.10. 264
2649 서울 오늘 신도림이나 강변가실 여자분 계신가요??? [28] asdfert283 19.09.10. 581
2648 서울 신도림 모집합니다 [4] 한뫼 19.09.09. 163
2647 서울 신도림 갈려구요 같이 가실분 계신가요? [4] 2년에한번쓰.. 19.09.08. 170
2646 서울 마감되었습니다 [6] Riquelme 19.09.08. 352
2645 서울 9/8일요일 신도림 [1] 헬프미 19.09.07. 151
2644 서울 9.7 (토) 강변가실분 ~~ [2] ls2387 19.09.06. 206
2643 서울 9.6(금) 강변 가실분! dddddsfasf 19.09.0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