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안좋다지만 발품을 팔아야할 것 같아 

 

오늘 퇴근 후 ㅅㄷㄹ 원정 갑니다. 

 

간판깨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혹시 가실분들? 전 가산이 직장이라 ㅅㄷㄹ 도착하면 6시쯤 될 것 같은데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쿠이냥 2016.10.27. 14:11

원하는거 사시길..........

갔다와서 좋은 후기 들려주세요~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4:12

기운이 별로 ㅋㅋㅋㅋ 2주간 예상 잡으려고요

아테 2016.10.27. 14:19

퇴근이 7시라..신도림가도 7시반이후일텐데..가능할까요?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4:21

돌고 있을 시간인데 오시면 연락주셔보세요~

아테 2016.10.27. 15:29

간다고하면 7시반쯤으로 쪽지드릴께요~

asia666 2016.10.27. 14:22

저도 저녁 7시반인데 가능할까요 ?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4:24

제가 돌고 있다는 전제하에 연락주시고 만나면 되죠뭐

토론토RJ 2016.10.27. 16:20

어디서 만나실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전 폰을 잃어버려서 ㅠ 일 끝나고 저도 같이 가고 싶은데 연락드릴 길이 없네요 ㅠ

토론토RJ 2016.10.27. 16:37

전 5시 마치고 6까지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6:53

얘기해주세요 제가 그쪽으로 갈께요

토론토RJ 2016.10.27. 16:55

5분 후에 튀어 나가려구요. 몇 번 출구인지 말씀만 해주세요. 전 신도림 한 번도 안가봄.

 

홍대 마포갈매기에서 내 폰 째벼간 놈.. 죽여버리고 싶음. 폰 없으니 사람 만나기 이렇게 힘들어요. ㅠ

무틀룰룩 2016.10.27. 17:02
저 지금 신도림 전역입니다 함께하고싶습니다
토론토RJ 2016.10.27. 17:06

전 여의돈데 가는데 30분 걸립니다. 혹시 전번 주시면 제가 도착해서 연락 드려도 될까요? 제가 폰이 없어서요..

토론토RJ 2016.10.27. 17:11

감사합니다. 다른 님도 오신다는데 Contact 하실거죠?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7:13

맞는 분들은 같이 가야죠~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7:14

그럼 벌써 도착하셨으려나요? 어떤가요?

무틀룰룩 2016.10.27. 17:16
지금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가고있습니다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7:21

선발대부터 건승을 하셔야하는데 ㅠㅠ

param 2016.10.27. 17:22
2층으로가는거 맞나요?
param 2016.10.27. 17:30
9층이군요ㅋㅋ
param 2016.10.27. 17:32
먼저 둘러보고있겠습니다ㅋ
무틀룰룩 2016.10.27. 17:40
수육모서리더하기 첫번만에 0에 겟했네요
param 2016.10.27. 17:42
벌써 구매하신건가요ㄷㄷ...
무틀룰룩 2016.10.27. 17:43
그냥 바로 도착해서 아무데나 나가서 물어보니 빵이래서 바로 했습니다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7:46
혹시 갤럭키도 아시나요?
무틀룰룩 2016.10.27. 17:48
전 수육만 봐서요 ㅠ 나오기 전에 쫌 물어볼걸그랬네요ㅠ
param 2016.10.27. 17:49
승리20보시는분없나요
아웅튓작성자 2016.10.27. 18:17
다들 어디시지 저 32인데
가정법if 2016.10.27. 18:29
ㅅㄷㄹ 승리20보러 15분뒤면 도착이요 같이가실분?
후룸라이더 2016.10.27. 18:44
후기부탁드려요
환장 2016.10.27. 20:32
아직 계시는분 계신가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4790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2116
2711 경기 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 덤탱이 안쓰나요? [13] 폰사러가장 17.01.09. 8883
2710 서울 갤럭시노트7 같이사러가실분 [31] 기가인터넷올.. 16.10.07. 6584
2709 서울 ㅅㄷㄹ 출발합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분위기만 훑고 ㅋㅋㅋ 오겠습니다. 혹시나 같이 가실분? [9] 카카두 16.10.14. 4142
2708 부산 큰별통신 같이 내방하실분~ [7] rgo사야지 17.02.10. 3903
2707 대구 대구 원정대 [11] 대구3 16.10.11. 3816
2706 서울 19일(수) ㄱㅂㅌㅋㄴ방문 하실분 구합니다 [18] 으ㅜㅌㅊㅇㅊ 16.10.15. 3769
2705 서울 지금 ㅅㄷㄹ 같이가실분~~~~~ [29] 이기자이겨 16.10.24. 3623
2704 서울 ㄱㅂㅌㅋㄴ가실분 남자분이면좋겟어엄 ㅇㅇㅍ7 [17] ekekekekek 16.11.26. 3618
2703 부산 부산 원정대 구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10] 액정아어 17.01.10. 3582
2702 서울 현시간 신도림 [10] 발냄새 16.11.06. 3565
2701 서울 오늘 ㅅㄷㄹ 원정갑니다 같이가실분 *급 [3] S7777777 16.10.20. 3483
2700 서울 공책5권 승리20 같이 춤추러가실분 구해요! [7] 냥냥펀칭 16.10.13. 3426
2699 서울 지금신도림입니다 [17] rqrq211 16.11.03. 3365
2698 서울 오늘 5시이후로 ㅅㄷㄹ ㅇㅇㅍ 7 64kg 보러 갈껀데 가실분? [19] 소환사읭읭이 16.11.21. 3342
2697 서울 수도권ㅅㅋㅂㅇ수육모소리더하기 원정대 만들어요 ㅋㅋㅋ [18] 딸바보 16.10.07. 3187
2696 서울 오늘이 ㅇㅇㅍ6s 적기인거같네요 [12] 호랑이1995 16.11.14. 3127
2695 부산 부산 금요일 오후 ㄹㄴㅅㄸ 원정가는데 동행하실분 있으신가요? [13] 제희진 16.10.19. 3105
» 서울 오늘 날씨 안좋다지만 ㅅㄷㄹ 갑니다. 가실분 혹시 있으신가요? [33] 아웅튓 16.10.27. 3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