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전입니다.
10시 돌아다녀볼까하는데 국전이신분계세요?
여기저기 가볼까합니다.
정보도 부탁드립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사슴별작성자 2019.03.29. 10:12
시간이 많지는 않는데, ㅠ ㅠ 별로이면 어디가 핫하나여?
민기자이저 2019.03.29. 10:09

국전은 머에요?

영순잉 2019.03.29. 10:21

국전 궁금하네요 위치는 좋은데..

사슴별작성자 2019.04.02. 13:46
좌표보내드렸어요 시세랑, 건투를빌게요, 홧팅!!
ssibsool 2019.03.31. 16:35

요즘은 별로인가요??

사슴별작성자 2019.04.02. 13:21
괜찮아요, 3일까지이벤트로가격지금 엄청싼듯
사슴별작성자 2019.04.02. 13:37
지금 핫하고, 님도 호구되지마시라고 좌표보내드렸어영ㅎㅎ 건투를빌게영ㅎㅎ
서뇽이 2019.04.01. 18:59
저도 궁금하네용 ㅠㅠ 정보가 뷰족해서리...
사슴별작성자 2019.04.02. 13:33
정보보내드려요 ㅎㅎ 건투를빌게여
냐옹~ 2019.04.05. 11:13

국전은 인터넷 검색하면 가격 다 있습니다. 가서 사오기만 하면 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4583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1780
2493 서울 내일(12) 12시쯤 강변 가실분? [13] hj_9835 19.04.11. 155
2492 서울 오늘 강변 가시는분 [2] 아라보자 19.04.11. 66
2491 서울 일여일에 폰하러가시는분 계시나요?? [10] Cotton_blossom 19.04.11. 111
2490 서울 내일(11일) 함께 신도림 가실분 있나요?? [6] 쯔으음 19.04.10. 190
2489 서울 갤텐이 찾으러가실분 [6] 으악d 19.04.09. 231
2488 서울 목요일 강변 [2] 와뽀 19.04.09. 83
2487 광주 광주가시는분 [2] 홈버튼쓰고싶.. 19.04.08. 87
2486 경기 부천 가실분 kokoza 19.04.08. 70
2485 서울 오늘 오후1시쯤부터 강변 투어할 것 같습니다 [3] 최PD님 19.04.07. 187
2484 서울 오늘 강변이나 신도림 가시분 계신가요? [3] asidosjad 19.04.07. 209
2483 인천 인천쪽은 없으신가요 [2] ian.kim 19.04.07. 111
2482 서울 열한시쯤에 신도림도실분~~? [1] dd343d 19.04.06. 72
2481 서울 신도림 같이가실분 [7] Dksjxbsj 19.04.06. 162
2480 서울 오늘 세시 반쯤에 강변 같이 도실분 ㅜㅜ [1] 폰알못군인 19.04.04. 149
2479 서울 오늘 퇴근하고 신도림 같이가실분? [10] 민트퍼지 19.04.03. 369
2478 서울 오늘 신도림 같이 가실분 계시나요? [1] 광폭 19.04.03. 66
2477 충북 청주사는데 12일날 같이 가실분 있나욤??^^ [7] 청주ins 19.04.02. 119
2476 서울 강변 같이가실분!!! [2] Urbana 19.04.02. 165
2475 서울 강변 가는데 같이가실분 있으신가요 [15] 쫑쫑쫑쫑쫑쫑 19.04.01. 269
2474 서울 강변같이가실분 있나요? [2] 폰린이탈출 19.03.31.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