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9일 목요일에 오전 또는 오후에 가시는분있나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러페그 2019.09.19. 08:38
전 오늘 강변으오 갑니다
병점역 2019.09.19. 14:39

스크 기변 아이폰xs 원정왔는데 언제쯤가시나요?

병점역 2019.09.19. 16:40
오 어디세요 ㅋㅋㅋㅋ 저도 방금 도착
병점역 2019.09.19. 16:44
2번 믿음이 뭐죠????
호에에애엥작성자 2019.09.19. 16:48
기둥에 이름이랑 번호써있어요 ㅎ14번 으로오세요
병점역 2019.09.19. 16:59
몇번이세용 다른분한테 댓글을 잘못 달았네욤 ㅠㅠ
병점역 2019.09.19. 17:03
몇번이세요?
병점역 2019.09.19. 17:08
뮤슨옷 입으셨나요
병점역 2019.09.19. 17:11
못 찾겠네요 ㅜㅜ
병점역 2019.09.19. 17:12
저 흰색옷 흰마스크 한층 올라와서 앉아있어요
명본 2019.09.19. 15:53

와.... 원정대 방이 따로 있네요. 자주 하시는 분이 소개시켜주시면 빠르고 좋을텐데

병점역 2019.09.19. 16:50
저 배고파서 햄버거 금방 먹고 갈께욤 지금 먹고임ㅅ는중입니다
Apolly 2019.09.19. 16:58
혹시 지금 같이.참여해도 될까요?ㅠㅠ 30분정도 걸릴것같은데....
Apolly 2019.09.19. 17:02
앗 그러시군요ㅠㅠ 도착하면 연락 바로 드릴게요ㅠㅠㅠ
Apolly 2019.09.19. 17:30
도착했는데 어디쯤이신가요??
호에에애엥작성자 2019.09.19. 17:32
29번앞이요 병점역님이랑 같이있습니다 초록색티요
DanielH 2019.09.23. 13:45
다들 잘 건지셨나요? 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5103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2658
2791 대전 대전같이가실분계신가요? 둘2박사 20.05.24. 58
2790 서울 5/23 신도림 방문 계획 있으신분 찾아요! [1] update Hmshm 20.05.22. 133
2789 울산 울산 핸드폰 사러가실분있나요? 류류코코 20.05.14. 73
2788 대구 괜찮은곳 아어어오 20.05.12. 81
2787 서울 내일 신도림 가실분~ [3] 국산비지 20.05.08. 487
2786 서울 원정대 Noba18 20.05.05. 155
2785 서울 오늘 신도림가시는분 허언무역 20.04.30. 221
2784 서울 오늘 강변 다녀오신분 있나요? [3] 황대장 20.04.21. 823
2783 서울 오늘 강변 가실분 계신가요? 김현완 20.04.21. 167
2782 경기 원정대 따개비122 20.04.19. 123
2781 서울 오후에 강변 가실분 Castle 20.04.13. 239
2780 경남 창원, 장유 sincar 20.04.13. 73
2779 경기 부천 같이 가실분 닥터스트레인.. 20.04.10. 162
2778 서울 마감합니다 [15] Riquelme 20.04.10. 1051
2777 서울 강변,신도림 4월8일(수) 가실분 안계시나요. [8] 순수림 20.04.05. 554
2776 서울 지금 강변가는 분 계시나요? [7] aoddo 20.04.01. 327
2775 서울 신도림 방문계획 있으신 분 계실까요?? [1] 아루까따 20.04.01. 170
2774 서울 내일 퇴근후 신도림 같이 가실분 계실까요? [12] rachel27 20.03.30. 532
2773 경기 원정대 경기 시흥인데 껴 주실분 가라미두 20.03.29. 92
2772 경남 창원 원정대 가실분 맞짱친구 20.03.26.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