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마감합니다

Riquelme | 서울 | 조회 수 790 | 2019.09.11. 09:37
마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ZoeDaddy 2019.09.11. 11:41

참여하고 싶으나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레벨1이라 쪽지를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참여할 수 있을까요?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9.09.11. 11:41

가능은 한데 레벨2로 올리셔서 쪽지 보내셔야 될듯 한데요

제가 연락할 방도가 없어서...

ZoeDaddy 2019.09.11. 11:43

네, 레벨2로 우선 올려보겠습니다.

하이엘보 2019.09.11. 12:34
쪽지 보냈습니다
마세세사엉 2019.09.11. 12:35

직장이는 웁니다 ㅠㅠ

Profile image Riquelme작성자 2019.09.11. 12:46

직장분들도 일찍 끝나시길래 ㅋㅋ

밍구미 2019.09.11. 13:04
오늘 6시까지 풀 근무요 아이x 땜시 ㅜㅜ 웁니다.
지식수 2019.09.11. 12:37

홧팅홧팅

항상 좋은 일 하시네요! ^.^

 

lineman 2019.09.12. 14:42
화이팅이욥
나인드 2019.09.15. 23:22
ㅜㅜㅜ아쉽네요 화이팅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4793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2119
2696 서울 오늘 신도림 4시나 5시에 가려는데요 [4] 누디디 19.11.05. 217
2695 서울 강변가실분~ [1] 디스크를수술.. 19.11.05. 121
2694 서울 스크기변 아이폰프로 256 신도림 지금 가요 같이가실분 [2] inah1234 19.11.04. 119
2693 서울 오늘 강변가실분 시에로 19.11.03. 88
2692 서울 내일 강변 같이 가실분 [2] 재후운 19.11.01. 224
2691 서울 강변 [5] 17182솔.. 19.10.31. 196
2690 서울 마감했습니다 [13] Riquelme 19.10.31. 559
2689 서울 서울/신도림 [8] 쌉호 19.10.30. 326
2688 서울 10/30 강변 테크노마트 같이 가실 분 계신가요?? [3] sssssuuu 19.10.30. 190
2687 서울 11/3 신도림 테크노마트 가실분 [1] 이승호 19.10.29. 168
2686 경기 ㅋㅋㅋ귀엽다 [1] 호갱출신 19.10.29. 213
2685 서울 28일 오전에 바로 신도림 가실분? [3] lllolll 19.10.27. 295
2684 서울 10/27 일 강변 원정 가실분 구합니나 후자어 19.10.24. 162
2683 서울 오늘 신도림 가실분 조지게 19.10.24. 120
2682 서울 일요일 강변 가실분 계신가요 헤리티지91 19.10.23. 85
2681 서울 오늘 강변테크노 마트 [6] 순수림 19.10.23. 343
2680 서울 오늘(19토) 신도림or강변가시는분~ [3] djkk3kl 19.10.19. 340
2679 서울 마감합니다 [5] Riquelme 19.10.17. 611
2678 서울 노트 구입하고싶은데 ㅠㅠ [1] 핸드폰온 19.10.15. 238
2677 서울 마감합니다 [8] Riquelme 19.10.15.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