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ㅅㄷㄹ 같이가실분~~~~~

이기자이겨 | 서울 | 조회 수 3685 | 2016.10.24. 13:32

조금이따가 ㅅㄷㄹ 가서큰사고 ㅂㅇ로 싸게 사고싶은데 아침부터 뒤숭숭하고 날씨 안좋다는 이야기만들리네요

ㅅㄷㄹ가시는분 쪽지 부탁드려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전부미 2016.10.24. 13:33
저도 신도림가볼까하는데..ㅜㅜ수유에서 원정나가야되서..
이기자이겨작성자 2016.10.24. 13:39

같이가요ㅠㅠ저 ㅅㄷㄹ처음이라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전부미 2016.10.24. 14:06
ㅜㅜ저는 한3시경출발할까하는데
저냥 2016.10.24. 13:34

저는 퇴근 후 가보려고 하는데

ㅅ ㄷ ㄹ 어디로 가야하는지요?

이기자이겨작성자 2016.10.24. 13:46

저는 집이 가까워서 지금 가려고하는데 언제쯤 퇴근이신데요?

 

CMG102 2016.10.24. 13:49
전 지방이라 토욜에 가보려하는데요 ...주말에 괜찮을런지요
이기자이겨작성자 2016.10.24. 13:50

저는 지금가보려구요 너무바꾸꼬 싶어서요ㅠㅠ

지네딘지단 2016.10.24. 13:50

ㄱㅂ은 취급도 안한다느 소문도 있던데 진짜일런지..

서수원싸람 2016.10.24. 13:59
후 번이가 답인가여
초보돼지 2016.10.24. 14:01
전 지금 인천에서 혼자출발하는데 초보라 걱정이네요 ㅠㅠ
이기자이겨작성자 2016.10.24. 14:15

혹시 몇시쯤 도착이세요? ㅅㄷㄹ 처음이라 괜찮으시면 정보좀 교환해도될까요?

초보돼지 2016.10.24. 14:16
저는 20분정도면 도착이라서 그리고 저도 이렇게 휴대폰사는거는 처음이라 그동안 호구였어요 ㅠㅠ
이기자이겨작성자 2016.10.24. 14:18

저도 집이근처라 한30분후면 도착가능할거 같은데..

초보돼지 2016.10.24. 14:20
도착하시면 쪽지나 댓글주세요 ^^
초보돼지 2016.10.24. 14:59
저 지금 살짝 돌아봤는데 분위기 아주 흐림입니다 ㅠㅠ
혼자 와서 폰파파라치으로 알고계신지 번이는 아예안한다는곳 투성이에 보조금은 아예 얘기도 없네요 ㅠㅠ
저 10층에 스무디킹에서 멘탈수습중입니다 ㅠㅠ
이기자이겨작성자 2016.10.24. 15:02
괜찮으시면 그쪽가서 정보교환좀 할수있을까요?
초보돼지 2016.10.24. 15:03
정보교환 할거도 없네요 아에 딱 잘라서 말을 하니 ㅠㅠ
제가 보기는 아에 같이 다녀야할듯 싶은데요
일단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초보돼지 2016.10.24. 15:05
10층 스무디킹이여 잠시 멘탈정리좀
바다헐크 2016.10.24. 14:57

저도 오늘 가보려고합니다

니키미키 2016.10.24. 15:21
저도 오늘 가보려합니다 작년에 했던곳이 있어서 한번 가보려구요
니키미키 2016.10.24. 16:26
ㅈㅂ랄껀 없고 안면이 잇으니 잘해주겟죠? 6에스플 햇을때 30에 햇엇으니
내사랑김민선 2016.10.24. 17:14

이번에도 좋게하시면 ㅈㅍ좀 부탁드릴게요 ㅜㅜ

라바럽 2016.10.24. 17:14

ㅅㄷㄹ의 정체는 신도림이었군 ㅎ

카수터트 2016.10.24. 18:15
멘탈털리고잇습니다 ㄹㄱ ㄱㅂ정책 아주 흐리네요 ㅠㅠ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5549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3147
2814 서울 원정대 같이가실분 한번더 올려봅니다 4.5.6일 [1] new Comet12 20.08.03. 50
2813 서울 금일(8월3일) 오전 강변 테크노 동행하실 분 계신가여? [10] update 악어버드 20.08.03. 131
2812 서울 8월 4.5.6일 강변 OR 테크노 같이가실분 [4] Comet12 20.07.29. 211
2811 서울 신도림 SK기변 S20이나 S20+ 이번주에 가는분 계신가요..?? [4] 이불톡톡 20.07.28. 274
2810 서울 강변 신도림 원정대 구함미다 [2] anhay 20.07.26. 258
2809 강원 혹시 원주 원정대 계시나요?? [1] 스천 20.07.15. 144
2808 서울 7.16 신도림 원정대 [9] zaq950 20.07.15. 480
2807 서울 이번주 목요일 16일 신도림 가시는분 계세요?? [3] 킥키드 20.07.14. 159
2806 서울 금요일에 신도림 S20+ 사러 가려고 하는데 같이 가실분 있나요? [4] gnlqja12 20.07.14. 259
2805 대구 내일신도림가시는분 [1] 아니니 20.07.07. 218
2804 서울 지금 신도림 같이 가실분 계신가요? 3시쯤 도착! [6] 귀엽탱 20.07.06. 316
2803 서울 내일 신도림 오전에 가실분 하태하태하탷 20.07.03. 133
2802 서울 신도림 강변 오늘 가실분 있나요 월말 정책 없다는 소리 들어서리 채무 20.06.30. 248
2801 서울 오늘 혼자 강변이나 신도림 오후 3시 갑니다! [11] 산타라이언'-' 20.06.28. 612
2800 서울 오늘 12시 전후로 신도림 가실분? [1] 함지산옹달샘 20.06.24. 270
2799 서울 강변 갈 예정입니다. [4] 고날두 20.06.22. 424
2798 서울 강변테크노 4~5시 9div 20.06.20. 199
2797 서울 강변 4시에 혼자 갈예정인데 [5] 꾸엥 20.06.19. 441
2796 서울 오늘 신도림 가는분 있으신가요? [7] 성쥐 20.06.18. 373
2795 부산 부산 ㅊㄹㄷ ㅂㄱㅂㄷㅅ 가실분계신가요? [1] 견변 20.06.12.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