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실분~~ 차타고갈거라 가는길이면 픽업해드릴게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Gg츄 2020.09.23. 14:58

저는한 5시쯤 도착할거같은데 이미 가셨겠죠ㅠㅠ???

백성현임작성자 2020.09.23. 15:05
저지금 출발하는데 도착하면 4시될 거 같아요..
Gg츄 2020.09.23. 15:07

아ㅜㅜ 일단 저는 4시쯤 출발예정이라 5시 보고있습니다ㅜㅜ

백성현임작성자 2020.09.23. 15:08
좋은곳있음 쪽지드릴게요ㅋㅋㅋ
Gg츄 2020.09.23. 15:12

감사합니다!!!!!!!

방사선 2020.09.28. 17:11

안녕하세요, 강변가셔요? 예전에도 강변서 했었는데.. ㅎㅎ KT기변 보고있구 기종도 노트20이나 s20 보고있어서, 같이 못가 아쉽네요. 좋은데 알면 정보좀 부탁드려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 내 오픈카톡이나 밴드 모집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3.24. 5649
공지 원정대 모집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알고사 16.10.07. 13313
2845 부산 성지 투어 new Crew33 20.10.19. 51
2844 서울 오늘 신도림이나 강변 가실 분 계신가요? [2] 봄비맞는부엉.. 20.10.15. 240
2843 서울 오늘 2~3시 강변 같이가실분있으신가요 알구라자루나.. 20.10.09. 147
2842 서울 내일 갤S9+ 같이가실분있나요? 따봉쥬스 20.10.09. 76
2841 서울 내일(10월 9일) 강변테크노마트 가시는분? [4] 알구라자루나.. 20.10.08. 232
2840 서울 오늘(10월8일) 강변 가시는 분!! [4] 진진사 20.10.08. 165
2839 서울 10 월 6일 강변 가실분 계신가요 무심무정 20.10.06. 74
2838 서울 오늘 강변 가실분? [3] 화천대유 20.10.04. 177
2837 서울 5일 월요일 신도림구해요 호2호2 20.10.03. 101
2836 서울 신도림 원정대 혹시 안계신가요?? [1] 다니엘권 20.10.02. 168
2835 서울 강변원정대 알고사321 20.10.02. 93
2834 서울 낼 오전 신도림 원정가실분들 있나요? [12] 입꼬리 20.10.01. 253
2833 서울 신도림 가실분 있나요ㅜㅜ [5] 돌잔치엔가밧.. 20.09.29. 166
» 서울 강변테크노 가실 분 저는 크트기변 S20 이예요! [6] 백성현임 20.09.23. 317
2831 서울 내일(금) 신도림 가실분? 즈라흐 20.09.10. 230
2830 서울 9.3일(목) 또는 금욜에 신도림가실? [9] 갤럭시s20.. 20.09.03. 533
2829 서울 혹시 오늘 강변이나 신도림 가실분 계신가요? [3] 곆자 20.08.31. 360
2828 서울 내일 (29일 토) 신도림 테크노마트 가실분 계신가요? [4] 쭈니~~ 20.08.28. 393
2827 서울 오늘, 내일 신도림 같이 가실분 계신가요? [8] Kanchess 20.08.26. 466
2826 서울 8월 24일 월요일 신도림 함께 알아보실 분 있을까요? [1] 심심한오렌지 20.08.23.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