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10군데 들를것.

가리봉매너 | 조회 수 4758 | 2016.10.06. 02:54
ㅅㄷㄹ ㅌㅋㄴㅁㅌ 가면 최소한 10군데 이상 들르시고 ㅍㅍㄹㅊ로 의심 안받으시는게 판매자들도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입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가리봉매너작성자 2016.10.06. 02:55
ㅍㅍㄹㅊ로 의심 받는 순간 그저그런 혜택을 받는것임 ㅠㅠㅠㅠ
sung.star 2016.10.06. 10:34

오늘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죽일놈에 단통법때문에 이게 뭔고생인지..

으하하잡기 2016.10.06. 10:48
어떻게 해야 ㅍㅍㄹㅊ 의심은 안받나요...
나나이탄 2016.10.06. 10:58

온라인으로는 그 가격 안나오나요...멀어서 가기 힘든데

엽둥이 2016.10.06. 11:39
오늘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졍이 2016.10.06. 11:53

그래도 어느 가게가 좋은지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싱아 2016.10.06. 12:41
발품 팔러 가봐야겠네요
푸차이 2016.10.06. 13:15

발품이 답인가 보네요

Kws 2016.10.06. 13:54
오늘 ㅅㄷㄹ 갈려눈데 열심히 돌아다녀야 겠네여
아반 2016.10.06. 14:13

발품 파는 노력이 필요하군요 ^^

대장님 2016.10.06. 14:45
노력하는 자는 하늘이 돕는다ㅎㅎ
삼봉산나무꾼 2016.10.06. 18:29

저도 내일 저녁 발품 팔러 갑니다

Hut 2016.10.06. 19:50
헐 무조건 돌아다녀야하나요 ㅠㅜ
뿌쀄냥이 2016.10.08. 12:49
근데 어케하면 의심안받죠? ㅎ...ㅋㅋㅋ
호롤롤로 2016.10.09. 23:43

ㅅㄷㄹ은 발품파는게 정답인가윰 ㅎㅎ

phlox 2016.10.10. 12:10

10군데라 빡시네요.

ㅇ깐돌이ㅇ 2016.10.10. 21:02

ㅍㅍㄹㅊ 의심 기준은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누룩 2016.10.11. 09:3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스트 2016.10.11. 11:00

비싼 요금제 안쓰는 사람은 가봐야 별볼일 없던데요....

rnr21 2016.10.11. 19:05

알아보기 힘드네요 ㅠㅠ

sssooz 2016.10.12. 12:49

ㅍㅍㄹㅊ.....

포니다아 2016.10.12. 14:35

ㅍㅍㄹㅊ 의심 안받는 방법이 궁금하네요^^;;

ckxm17 2016.10.12. 19:16

의심 안받는 법 저도 궁금하네여

생각만해도 2016.10.12. 22:28

구체적 업체 힌트는 없나요?

인간인간 2016.10.12. 22:33

진리는 발품인건가

초보돼지 2016.10.13. 02:09

결국은 내가 노력한만큼 돌아오는듯싶네요

발품팔러가야겠네요

이노A 2016.10.13. 14:21

발품이 진리인가 보내요

녹차키캣 2016.10.13. 14:3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어려워워워 2016.10.13. 16:57

ㅍㅍㄹㅊ가뭐임

REK2 2016.10.13. 23:19

폰파라치

kkkksq 2016.10.13. 19:39

거기까지 가기가 너무 힘드네요..ㅠ

broncich 2016.10.13. 20:00

ㄱㅏㅁ사합니다

꼼지락 2016.10.13. 22:10

그러쿤요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의심 받는 순간 그저그런 혜택을 받는것임 ㅠㅠㅠㅠ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오늘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죽일놈에 단통법때문에 이게 뭔고생인지..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어떻게 해야 ㅍㅍㄹㅊ 의심은 안받나요...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온라인으로는 그 가격 안나오나요...멀어서 가기 힘든데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오늘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전국좌표안내 2018.07.12. 16:5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초성어 사용을 삼가 바랍니다. 알고사 17.04.04. 20987
공지 드디어 알고사 공식 어플 출시!! 어플 설치하고 구매정보 받아보세요! 알고사 16.04.07. 38077
공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29] 알고사 16.07.30. 150093
54468 nfc 모드 잘아시는분 있나요 ? [1] 끄농 17.01.30. 70136
54467 플레이스토어 결제오류 [3] 니다리무다리 16.03.31. 31836
54466 기초용어 정리 초보님들참고 [184] update 파포뉨 16.10.07. 26813
54465 요새는 유심기변 제한 없나요? [10] 노건 16.03.31. 21798
54464 선택약정 중 기기변경 [7] jasonnnkim 17.02.20. 18979
54463 갤럭시s7 셀카 오이처럼되나요? [4] 인디고 16.09.17. 17780
54462 시세표 보는 방법 궁금합니다. [7] 우유천미리 18.03.11. 15738
54461 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 문제... [10] 우리호떡님 16.03.31. 15494
54460 초보자 속성과외로 휴대폰 저렴히 사는법(1) [179] 호야당 17.03.02. 15380
54459 초보를위한 팁~!!간략하게~ [154] 준비된남자(.. 17.03.03. 15170
54458 은어정리 [133] 쿨인스펙터 16.10.22. 14317
54457 아이폰6s 50징에서 50징이 대체 무슨 뜻이에용? [6] 졸리니 17.08.01. 13365
54456 핸드폰 충전기에서 전기?소리 나는데 원래그런가요? [3] STARWA… 16.03.31. 13184
54455 Sk데이터퍼펙트65요금제 옥수수 무료 인가요?? [5] 금챙이 17.02.21. 12779
54454 ㄱㅂ, ㅅㄷㄹ ㅌㅋㄴㅁㅌ 핸드폰 구매 초보 가이드 [41] 고망치 16.12.29. 12722
54453 유심칩 재발급에 대해 [2] 뽀꾸뽀꾸 16.03.31. 12543
54452 ㄱㅅㅈㅇㄱ vs ㅅㅌㅇㅈ 의미 참고하세요 [49] 바디 16.11.13. 1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