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격 좋아지면 사려고 기회 보고있는데 그게 언제가 될려나요?

신제품이 나와야 다운이 될런지.ㅜㅜ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무적핑크 2020.01.25. 00:25
정책이란게 알수없는 일이라..
선택을 잘하셔야할듯요ㅎ
감자캐묵자 2020.01.25. 11:54
노트10 너무 안내려가네요 ㅠ
에코타임 2020.01.25. 15:20

언제어떻게될지 모르죠 ㅎㅎ 내일당장 좋아질수도 있는거구요 ㅎ

Profile image 라큐라 2020.01.25. 19:11

그걸 알 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항규 2020.01.25. 19:32
항상 바뀌죠 ㅜㅜ
lateone22 2020.01.25. 20:39
그러게요
없는데요 2020.01.25. 23:44
이런 질문이 심심찮게 보이네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제 생각에는 노트10 시리즈 정책이 좋아질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빙샤 2020.01.25. 23:58
저도 알아보고 있는데 더 비싸지는 느낌이 드네요...
닥흐 2020.01.26. 05:16
공시지원금도 너무적고 별로 안내려가더라구요..ㅠㅠ
답해내게 2020.01.26. 10:04
이미 늦음..
rydnl3303 2020.01.26. 10:56
놋10 ㅅㅋ번이 징67이면 좋은건가요?
swswssws 2020.01.26. 23:08

항상 시기가 달라서 매일 모니터링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서울교통 2020.01.27. 00:40

그러게나 말이죠...

류진노 2020.01.27. 02:59
와 뉴스에 15만원이 엊그제같은데..
tbny 2020.01.27. 09:52
초반에샀었어야했는데 기간이 길어지네요
졸업헬프미 2020.01.28. 00:34
그것때문에 노트를 살지 그냥 s10시리즈를 살지 고민돼요ㅠㅠ
메롱상태 2020.01.28. 11:27
저도기다리고있는데....
Euuducc0 2020.01.28. 15:43
저같음 s시리즈로 눈을 돌릴것 같아요
송쌉고수 2020.01.28. 19:58
노트텐 사고싶어요ㅜㅜ
Qtpt 2020.02.01. 00:39
다들 초반에 사는게 좋았다고 말씀하시네요 ㅠㅠ저도 사고싶은데...
LEQUAN 2020.02.01. 09:01
초반빼면 망했죠
Snskkll 2020.02.06. 16:36
저도 알고 싶네요 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초성어 사용을 삼가 바랍니다. 알고사 17.04.04. 20700
공지 드디어 알고사 공식 어플 출시!! 어플 설치하고 구매정보 받아보세요! 알고사 16.04.07. 37875
공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29] 알고사 16.07.30. 149373
53969 현재 s20외 다른 모델은 개통이 안되나요? [3] new kjkj125 12:54 56
53968 알뜰폰 사용시 나중에 로밍 관련해서.. [2] new 쿨죠 11:34 16
53967 s20 사전예약 후 new ssfwl 11:23 56
53966 인터넷 관련 질문좀 받아주세요. [2] new 천안봄부3 11:15 14
53965 자급제 폰의 메리트는 무엇인가요?? [3] new uminkki 11:14 27
53964 sk는 개통조회 어디서하나요? [2] new qqwcoxo 09:21 25
53963 노트 10 분실 후 재구매 [20] new 장난처럼보이.. 06:14 60
53962 삼성디프s20+자급제질문좀드리겠습니다 [5] new 글리니컬 03:36 46
53961 위약금 질문입니다. [6] new 헤라여신님 00:18 25
53960 S20 ultra 크트기변 관련 문의드립니다. [8] new 덩기덕쿵더더.. 20.02.27. 85
53959 전화와서 핸드폰 변경 질문드립니다... [18] new 멍또라이 20.02.27. 76
53958 유심칩으로 기기변경 질문 [4] new MrS 20.02.27. 29
53957 3호선 6호선 이라는대 맛집 이곳 위치 알수있을가요? [2] new ghdnr123 20.02.27. 46
53956 오랜만에 폰살려고 하는데 도움좀 요청드려요 ㅠㅠ [8] new 3536 20.02.27. 106
53955 징 받으면 [11] new 초보초보, 20.02.27. 83
53954 천호역 노트10 [6] new 얍스오 20.02.27. 85
53953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방어 [3] new slawpp 20.02.27. 51
53952 노트10질문있습니다 [2] new 끼욧 20.02.27. 67
53951 Kt샵 사은품 질문 [2] updatefile 숭생숭 20.02.27. 49
53950 제 명의 개통 후 기계 부모님 드리려는데 가능한가요? [5] update angelangel5147 20.02.27.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