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의 중요성

무릎부터어깨까지 | 조회 수 749 | 2020.02.23. 16:41

캡처.PNG5.png

 

완전 다른 사람이 되버립니다

올해 다 같이 운동 열심히 해서 몸짱이 됩시다

 


  • |
  1. 캡처.PNG5.png (File Size:260.5KB/Download:27)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끄랑끄랑 2020.03.17. 16:22

이야 ㅋㅋ

인생인한방 2020.03.17. 21:29
오늘부터 운동
xoasis 2020.03.18. 11:36

운동하자 ..

시1837 2020.03.18. 22:21

운동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ske89 2020.03.23. 21:31

이런짤보면 당장 윗몸일으키기를 하고 화장실에서 만족하며 내일 치킨을 먹는 나를 잘알기에 시도도 안한다.

파이널 2020.03.27. 17:39
난불가능
lowtip2981 2020.03.28. 19:26
얼마나 걸렸을까요...ㅠ 머싯음
Profile image 라큐라 2020.03.29. 22:40

증말???

땡땡융 2020.04.01. 00:36
와.... 짱이다
복령 2020.04.07. 16:14

죽기전에 한번은..

클레오빡돌아 2020.04.16. 17:23

대다나다....헬스장 등록하러 가야데쓰

하널널 2020.04.17. 18:57

.....쩐다.../

곰룡 2020.04.19. 06:22

하러갑니당

dgwerjnfor35432gd 2020.04.21. 16:50

나도운동 코로나만끝나면 시작한다

HoooooooOo 2020.04.21. 21:58
자극만 받고 누워있습니다
ㅇㅇ33 2020.04.25. 12:05
와우
Jsjsjwjeo12 2020.04.29. 12:55

운동 고고고곡ㄱㄱㄱ

Ququsruq 2020.04.30. 20:28
옷입으면 어떠려낭
에코트리 2020.05.01. 02:43
크으으
제로콜라ㅋ 2020.05.01. 11:11

저렇게 만드려면 몇달걸리겠지

짱짠짠 2020.05.04. 06:55
와우
빵빵규 2020.05.09. 10:33
힝나도좀ㅡㅡㅡㅜ
우동체고 2020.05.09. 18:11
와 대박이네용..
뿌다닥 2020.05.13. 17:28

진짜 다른사람 아닙니까?

Ddalw 2020.05.18. 17:59

도전해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친넘 2020.06.20. 08:45
다이어트는 내일부터ㅎㅎ
3터래기31 2020.07.15. 15:01
대단하다
뿌다닥 2020.07.29. 11:02

캬~~

elfari 2020.08.10. 09:46
미린쟈앙 2020.08.24. 23:04

전자도 귀엽게 생겼더..

knotts 2021.02.20. 23:53

이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