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2.jpg

 

요즘 땅만 빌리지 프로그램 잘 챙겨보고 있는데 저는 kbs 2TV에서만 볼 수 있는 줄 알았더니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도 볼 수 있더라고요
요 프로는 땅만빌리지 전동공구 보는 맛이 있는데 밀워키 공구가 다양하게 나와서 좋네요
특히 목공 라인이 꽤나 짱짱하더군요. 
김병만이랑 윤두준 등등 많이 나오시던데 공구 사용하는 거 보니까 좀 탐나네요 ㅎㅎ
김병만이 확실히 전문가 포스가 나더라고요 당황하지 않고 척척 해내는 게 대단하긴 해요..
배터리로 호환이 가능한 공구들이라 듀얼 급속 충전기가 있는 것도 좋고 배터리만 충전되면 바로바로 쓸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주도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
 


  • |
  1. 그림2.jpg (File Size:44.6KB/Download:9)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supersizem2 2020.12.06. 13:26

목공 진짜 재미있어보이는데

젠틀노 2020.12.10. 19:12

이런거재밌쥬ㅎㅎ

루피너스1 2020.12.10. 20:49
목공 어렵...
마스터멀티 2020.12.12. 17:54

장비가 다하면 얼마일까요~~~우와~~~

싼걸 2020.12.12. 18:24

이거보면 역시 병만아재 짱

진노농 2020.12.13. 14:33

해본적은 없는데 탐나네요...

f02 2020.12.14. 12:49
오...
햇응 2020.12.16. 09:23
눈팅중입니다ㅋㅋ
Dhcjdjdj 2020.12.20. 15:28

이런게 은근히 재밌더라구요

84565 2020.12.20. 21:59
오...
청라오리 2020.12.25. 15:00
대박....
크레욜 2020.12.29. 08:13

김병만이랑 김구라랑 같이 나오던데 1화인가? 재미있나요?

asdf2222 2021.01.01. 22:52
옹...
강봉원 2021.01.07. 13:24
어어우오ㅓ
mieo 2021.01.07. 18:09
ㅋㅋㅋ
츄팸 2021.01.07. 21:54
ㅋㅋㅋㅋ
시세궁예 2021.01.10. 18:38
ㅋㅋㅋㅋㅋㅋㅋ
토이짜 2021.01.14. 21:19

ㅋㅋㅋㅋㅋㅋㅋ

kazuya77 2021.01.17. 20:28

좋으네요

ㅅㅇㅇㄷㅅ 2021.01.18. 18:28
남자의 장난감
띠이리 2021.01.22. 10:45
오오
또빅 2021.02.16. 14:26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