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기변 89욕 부무 공시 현완 30이라 싼 것도 아닌데
오늘도 안들어와서 아마 내일 들어올 것 같다고 하는데 진짜 너무 화나네요.. 이런 상황이시면 어떻게 진행하실까요?
노트10이고 색상은 글로우 입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아이유♥ 2019.09.18. 15:25

하염없이 기다려야할 수도 있어요

저두 계약서 쓰진않고 물량이랑 색상확보되면 내방하기로 한 곳이 있었는데 

기다리는 2주동안 너무 힘들더라고요 ㅎㅎ  계속 내일 내일 하면서 희망고문 해서요 ㅠㅠ 

그래서 그냥 다른곳에서 구매했습니다. 2-3일이면 몰라두 일주일 넘어가면 못기다릴듯요 

픳치작성자 2019.09.18. 16:39
ㅠ 진짜 저도 그런 마음입니다 하루 지나기만 해도 막 벌써 짜증이 ㅋㅋ ㅠㅠ
Mr.션샤인 2019.09.18. 15:31
노트10 인데 30이라구요?
너무 비싼데 취소하시고 다른데서 구매하세요
요즘 단가도 좋아서 웬만하면 당일개통, 늦어도 하루면 개통 다되는데 취소하세요
픳치작성자 2019.09.18. 16:34
ㅎㅏ ㅠㅠ 온라인으로 구매해 계약서 다 써서 보냈는데 괜찮을까요?ㅠㅠ 신분증이나 추가 요구사항은 없었지만여,,
Mr.션샤인 2019.09.18. 16:35
아직 개통도 안되고 기계도 못받았으니 취소 당연히 가능합니다
픳치작성자 2019.09.18. 16:36
ㅠ 부산이라 잘 안보이고 내방은 해본 적이 없어 이렇게 진행했는데,,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우선 보고 취소로 진행해야겠어요 후 ㅠ
ZZORO 2019.09.18. 15:40
노트10재고 없는건 맞을거애요 근데 기다릴만큼 가격별로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43719 134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98668 2972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855328 4736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97164 4481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73329 1284
269273 스마트폰 교체주기 [10] 호오치 19.09.18. 370 1
269272 크트기변 xr [5] 구호오오 19.09.18. 270 0
» 구입한지 오늘 이틀째인데 아직 색상확보를 못했다네요. [7] 픳치 19.09.18. 262 0
269270 오늘 통신사별로 가격대를 나눠서 보니까 [15] 헤이츄 19.09.18. 2391 4
269269 갤럭시탭 s6 대구추천점 사즈아앗 19.09.18. 120 0
269268 S10e 배터리..아셔야합니다 [2] 배뱅0409 19.09.18. 754 0
269267 갤럭시폴더2 slugh512sm 19.09.18. 100 0
269266 슼 노트9 기변 시세좀 알수있을까요?? [1] 쯰진 19.09.18. 440 0
269265 공시 선약 [1] rkqtn 19.09.18. 140 0
269264 어제 그냥 계약서썼는데 [4] 드링크제 19.09.18. 229 0
269263 Xs 64 lg 번이 조건봐주세요!! [2] 인형남 19.09.18. 456 1
269262 대전지역 오늘 피터지나보네요ㅎㅎ [29] 헤이츄 19.09.18. 2786 27
269261 노트10.노트10+ 기변 및 번이 시세 어떻게되나요? 일산쌍둥이빠 19.09.18. 406 0
269260 신도림 크트기변 노트9 날씨좀 알수있을까요? 우람몬 19.09.18. 109 0
269259 노트10 기변 가격괜찮나요? [8] 모모밍 19.09.18. 710 0
269258 고수행님들 급합니다 [2] 부산혹행 19.09.18. 156 0
269257 노트10+ 구매하고 왔습니다! [18] chihh 19.09.18. 830 0
269256 어제 강변 다녀왔는데 개통아직이라 걱정되네요 ㅜㅜ [9] 뚜까뚜까 19.09.18. 340 1
269255 KT 지금 터졌다는데 사실인가용? [10] 무조건싸게사.. 19.09.18. 1839 1
269254 요즘 폰사신 분중에 5G 폰 사고 첨에 설정하는거 뭔지 아시는 분? [1] 곰사냥꾼 19.09.18. 1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