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심쓰는척 내가 0에 해줄테니까 여기서 하고 가라고 합니다. 이말듣자마자 바로 가려고 하니까 안사도 되니까 말만듣고 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뭔 개소릴 하려고 하나 들어보니 슈퍼체인지인가? 그거 말하는거 같았어요. 암튼 돌아다니다가 0원이라던지 내가 생각하는 가격보다 상상이상으로 싸다면 그냥 말끊고 지나가세요.
 
2. 요금제 8만원하면 현금완납 얼마 10만원하면 현금완납 얼마 이런 소리를 하다가 막 나를 이해해주는척 하면서 10만원짜리 요금제는 솔직히 필요없다. 하면서 자기 지인이나 가족이 핸드폰바꾸면 10만원짜리 요금제는 진짜 비추천한다고 하면서 뜸금없이 요금제랑 인터넷 뭐쓰냐고 물어봅니다. 그럼 바로 나가세요. 아마 69쓴다고 하면 
그래 자기가 한달에 그것보다 싸게 요금제 나오게 해주고 뭐 얼마 페이백 해준다고 개소리 할껍니다. 그럼 바로 나오세요. 아마 선약걸고 인터넷할인 얼마받고 하면 그냥 당연히 할인받는건데 자기가 해주는 척 얘기할껍니다.
 
3. 자기네 매장에서 지금 제휴행사 하고 있는데 자기네 매장에서 해라. 막 a4용지에 뭐적어가면서 열심히 설명해줄겁니다. 제휴할인은 뭐지? 했는데 듣다보니 카드써서 받는 할인 말하더라구여. 카드얘기 나오면 그냥 거르세요. 그거 그냥 나중에 카드만들면서 통신비할인되는거 연결시키면 할인 누구나 다 받을수있는겁니다.
 
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아직도 이런 낚시 걸리시는 분들 많으니까 이런 낚시 하시는 분들 많은거 같은데 조심하세요. 
예를 들어서 내가 사려는 핸드폰 시세 알아보러 매장 20군데를 돌았는데 현금완납 시세가 35만원이다. 그런데 한자릿수에 해주거나 0원에 해주겠다 얘기하면 그냥 나오세요. 20~30군데 돌아다녀서 평균시세 35만원이면 28~29만원정도 부르면 거기서 그냥 구매하시는게 좋을꺼에요!
그리고 혹시라도 이거 보고 있는 낚시꾼들 있으면 한마디 해주고싶네요. 요즘 사람들이 당신들이 생각하는거 보다 바보가 아닙니다. 
낚시할생각하시지 마시고 적당히 남기셔서 차라리 단골손님을 만드세요. 그리고 나이값좀하세요. 나이좀 있으신거같은데... 
그렇게 팔면 요즘 젊은 사람들 대충 다 어떻게 뒤통수치고 있는지 다압니다. 암튼 요즘도 낚시꾼들이 10집돌면 한군데씩 있더라구요. 
다들 조심해서 핸드폰 구매 잘 하시고 나중에 2년뒤에 만나요~~


추천 해주신 분


  • 미래냥

  • 음냐2

  • Sa54321

  • 아그하..

  • 큰쥐

  • 힝구구..

  • 사탕맛..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힝구구구 2019.06.22. 10:02

정리 감사합니다..ㅠ 혼자가보려고 하느데 처음이라서 겁나네요 흑

좋은폰사고싶엉 2019.06.22. 11:04
한번가보면 별거아닙니다 당신이 갑입니다.
S1000 2019.06.22. 11:17
어제 저 당한 내용 반이 저기 다있네요 ㅋㅋㅋㅋㅋㅋ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다음에 가면 칼같이 손절 해야지.....
mcmcpr 2019.06.22. 12:00

ㅋㅋㅋㅋㅋㅋㅋㅋ테팔이들 아직저러는군요

큰쥐 2019.06.22. 12:21

정리감사합니다...!

ehdtlsqnsrywkd 2019.06.22. 12:30
꿀팁 감사합니다
알거지!!! 2019.06.22. 12:40

여기서 쓸데없는 소릴하시네 현완 몇 졸업 이것만 알아보면되지

검장고무신작성자 2019.06.22. 15:25

알거지 ㅋㅋㅋㅋ 알고사 하는 사람들 까는 닉네임 보니까 강변에서 일하시나봐요 ^^ 적당히 좀 해 쳐먹으세요 ㅋㅋㅋㅋㅋ 낚시하시지말고 많이 팔아서 단골손님좀 만드시구요 ^^ 낚시질할 손님 없으시니까 알고사 들어와서 댓글이나 보구있져 ^^

알거지!!! 2019.06.22. 16:47

ㅋㅋㅋ 서울 가본적도 없는 사람한테 무슨 개소리를 하시는지~ 좋은정보있으면  공유만하면 되지 굳이 거기 일하는 사람 까는게 뵈기 싫어서 한마디적었구만 혼자 시나리오를 쓰시네요~ ㅋㅋㅋ 닉넴 그렇게 생각할줄이야 몰랐네요^^ 그렇게 생각할려면 그렇게 하시든가~ㅋㅋ

검장고무신작성자 2019.06.22. 17:41

ㅋㅋㅋㅋㅋ 당연히 보기 싫었겠져 ㅋㅋㅋㅋ 니얘긴데 ㅋㅋㅋㅋ 나잇값좀 하세요ㅋㅋㅋㅋ 까일만하면 까여야져 ㅋㅋㅋㅋㅋ 판매자가 소비자기만하는 행동하는데 까면 좀 안됩니까? ㅋㅋㅋㅋㅋㅋ제발 양심좀 있게 파세요^^ 자기 밥그릇 지키려다 남의 밥그릇마져 망가뜨리는 행동 하시지말고 사세요^^ 암튼 주말인데 핸드폰 많이 파세요^^

세쥬 2019.06.22. 13:09
휴..가서 안 낚이고 오겠습미다
Doozie 2019.06.22. 13:19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집나고 2019.06.22. 14:16

기모링?

xiuhya 2019.06.22. 14:20
꿀팁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앱등22 2019.06.22. 16:29

감사합니다ㅠ

파타파타퐁퐁 2019.06.22. 20:40
꿀팁 감사합니다ㅠㅠ 처음가보는데
힣ㅎ 2019.06.23. 01:01

ㅠㅠ무섭네요 감사합니다

오대 2019.06.23. 01:57
감사하니다
디그란테 2019.06.23. 09:19
감사합니다
오비르 2019.06.23. 12:52

잘 봤습니다!

cgh0914 2019.06.23. 18:33

GalaxyX10 2019.06.23. 21:27

좋은정보 감사합니다11

구질구질 2019.06.24. 07:14
감사합니다
홀로노래방 2019.06.26. 00:20

일,이,삼 번 얘기 다 듣고 혹해서 어제 바꿨다가 ㅎㅎㅎ 개통 철회하고 왔네요 

정보 감사합니닿ㅎㅎㅎ

알로에39 2019.06.28. 10:43

여러 유형 정리해주셔서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hrhr 2019.06.29. 10:46
감사합니다!
Quoqqq 2019.06.29. 13:52
감사합니다~
a쑥쑥 2019.07.02. 03:40
감사합니다!!
inutero 2019.07.02. 16:14

감사합니다 댓글도 재밋네요

Skrrrrxk 2019.07.03. 01:04
낚이는 사람도 있나요 ㅋㅋ
eoh 2019.07.06. 23:45

감사합니다

우카 2019.07.18. 18:51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29658 108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82430 2794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819658 4481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79629 4205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58146 1209
253587 어머니 휴대폰 추천 [13] DaisyDuck 19.06.22. 301 0
253586 노트8 skt 스크기변 [13] Dkslal 19.06.22. 605 1
253585 개인폰 벽돌되 버린 상태 / 효율적인 방법 문의 건 [1] 말장수 19.06.22. 212 0
253584 근데 엘지 화웨이 머시기 있지 않나요? [2] 사탕맛사과 19.06.22. 232 0
253583 KT인터넷 [3] 발라더 19.06.22. 177 0
253582 스크기변 아xs 현완시세 [9] 우루루까 19.06.22. 870 0
253581 단순한 질문드려요. [2] Sslekds 19.06.22. 139 0
253580 도와주세요..ㅜ [2] 안녕하세요10 19.06.22. 260 0
» 오랜만에 핸드폰 바꾸로 강변갔다가 본 낚시꾼들 유형 [33] 검장고무신 19.06.22. 1890 7
253578 노트9KT 21일기준공시지원금 상승폭 [2] 호탕한공실이 19.06.22. 851 0
253577 핸드폰 요금관련해서 조언좀요ㅜㅜ @싸게사자@ 19.06.22. 115 0
253576 스크 기변 s10e [5] Sslekds 19.06.22. 672 1
253575 Lg s10e 기변으로 구매하신 분 계실까요?? [4] Hoong 19.06.22. 282 1
253574 좌표요청게시판 댓글은 업체회원만 써야하나요?? 스피드7 19.06.22. 88 0
253573 아x 스크기변.. [2] Dkehsbskeh 19.06.22. 457 0
253572 아는 지인분 크트 슈퍼체인지 48개월 할부 했습니다 [7] 으갸갹 19.06.22. 548 0
253571 아이폰Xr을 선호하시는 이유라도 있으신가요? [13] LKNNNM 19.06.22. 1046 0
253570 skt 노트8 번이 빵집 오픈했다고 문자오네요 ㅎ [8] 스피드7 19.06.22. 494 0
253569 XR 64기가 르그번이 18에 졸업했습니다!! [17] 허ㅏ짐 19.06.22. 580 0
253568 s10 4g 사는사람 없나? [8] 콜라중독자 19.06.22. 5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