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갤럭시S7 , 갤럭시S7 앳지

출고가 인하된다고 공지떳답니다

 

어느정도 가격인지 아직확정은 안된듯 하지만 일단 인하공지 떳다니까

구매할려고 하셨던 분들 내일 가격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샀는데 내일 출고가 인하하면 멘붕올수도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해주신 분


  • 알게머..

  • theor

  • 쇼니몬

  • 영재

  • 가자현..

  • 곰탱이..

  • Floren

  • 공부해..

  • 쭈쭈바..

  • 키썸

  • 멍석

  • 간지이..

  • 호이호..

  • .....

  • 휴대폰..

  • attar

  • 소바라..

  • 13jshe

  • 방못난..

  • 바른이

  • 포인팅

  • 쯔유

  • showmert

  • 구슬구..

  • 호앙1

  • 레이그

  • hoyroy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ngina 2017.03.06. 11:06

감사합니다

암거나1 2017.03.06. 11:4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JHN 2017.03.06. 12:09

감사드립니다

귀말랑 2017.03.06. 12:22

지켜 봐야겠네요.

램블 2017.03.06. 12:5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주니야요 2017.03.06. 13:20

감사합니다

vosejaos 2017.03.06. 13:22

감사합니다

당근주인 2017.03.06. 13:2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jjuee23 2017.03.06. 14:33

감사합니다.

영구리 2017.03.06. 15:08

감사합니당~

꿈용 2017.03.06. 15:20

감사합니다.

리엘 2017.03.06. 16:14

지금 막 구매하려하던 중이었는데 감사합니다 !

dorodoro0972 2017.03.06. 16:57

정보 감사합니다

Cino 2017.03.06. 17:15

우와!!! 쪈다

쏘이빈 2017.03.06. 17:43

감사합니다.

이런게잇 2017.03.06. 18:15

감사합니다.

멩멩앵 2017.03.06. 18:19

감사합니다 !

c친한친구 2017.03.06. 19:59

감사합니다

알고사썽 2017.03.06. 20:36

감사합니다 ㅎㅎ

고우대장 2017.03.06. 20:41

감사합니다.

야루 2017.03.06. 22:06

감사합니다

Jeevas 2017.03.06. 22:15

감사합니다

lumen03 2017.03.06. 22:28

정보 감사합니다

새창조물 2017.03.06. 23:09

감사합니당

스카이양양 2017.03.07. 00:0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인하된다니.. 잘 이용해야겠네요~ ^^

헤이츄작성자 2017.03.07. 00:06

글 작성날짜가 2월 28일 입니다 이미 인하됐습니다.........

피시방간다 2017.03.07. 00:10

3월에 폰사려고 알아보길잘했네여 ㅋㅋ 빨리 사려했으면 먼저삿을뻔 ㅎㅎ

카이로스 2017.03.07. 02:29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dkxha11 2017.03.07. 03:34

 정보 ㄳ 합니다

소난스 2017.03.07. 08:54

감사합니다

joojoo 2017.03.07. 10:00

감사합니다!

joon2yung 2017.03.07. 10:52

감사합니다. 

junuminu 2017.03.07. 11:13

감사합니다.

하하앗핫 2017.03.07. 11:36

좋은 정보 감사해요

tack 2017.03.07. 11:44

감사합니다

redrupin 2017.03.07. 12:33

정보감사합니다

꿀밤한대 2017.03.07. 13:57

감사합니다

지누부장 2017.03.07. 14:36

음 갤7 이라.......

금쓰 2017.03.07. 15:05

오오 인하가!! 감사합니다!! ㅎㅎ

헤이츄작성자 2017.03.07. 15:10

글 작성날짜가 2월 28일 입니다 이미 인하됐습니다.........

hoisi 2017.03.07. 15:15

감사합니다~

깔라만띠 2017.03.07. 16:11

감사합니다!

승사마 2017.03.07. 16:40

감사합니다.

늙엇어 2017.03.07. 16:4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위아파 2017.03.07. 16:47

굿정보입니다.

gise 2017.03.07. 17:14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43034 133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97856 2965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853492 4726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96242 4469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72448 1281
277605 8월17일 모델별 공시지원금 정리 [567] file 빛나는내얼굴 18.08.17. 62987 147
277604 [질문]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6] 비블레 17.11.14. 57543 0
277603 아이폰7 40만원대 구매방법알아왔습니다 [467] 이지비아 16.10.20. 55380 2
277602 신분증 없을때 어떻게하나요 ㅠㅠㅠ [5] 임므 17.01.10. 52922 0
277601 정말 충격적 정보를 들었네요.. [257] 한번만도와줄.. 16.11.02. 51996 12
277600 11월03일 ㅅㄷㄹ 상황 + 어제 저녁 상황 [315] 아셈줄리아나 16.11.03. 51718 117
277599 11월01일 ㅅㄷㄹ 상황 [340] 아셈줄리아나 16.11.01. 50872 152
277598 싸게 못사는 이유! [360] 출탈호갱 16.11.17. 49665 94
277597 ㅅㅋㅂㅇ 대란인거 같은데요 [121] 헤이츄 17.03.27. 49523 32
277596 금일 공시지원금 변동내역 [178] 헤이츄 17.03.16. 48172 25
277595 핸드폰 화면에 라이선스 기간이 만료됐습니다! 뜨시는분들 있나요?? [9] Lte 18.08.10. 48103 0
» 지금 ㅂㄷ에 공지떳네요 ㄱㄹㅋ 내일 출고가 인하한다네요 [258] 헤이츄 17.02.28. 47656 27
277593 초보를위한팁 같지 않은 팁? [681] 다루야 16.10.21. 46526 18
277592 알고사 눈팅 한달하고 구매시 주의점 [456] 인간답게살자 16.10.26. 46509 19
277591 리얼경험 구매 팁(온, 오프라인) [426] 전갈 16.10.14. 43766 18
277590 용어정리입니다. 추천 꾹 누르셔서 다른분들 볼수 있도록 해주세요 [295] 돌봉이 16.08.09. 43142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