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전화와서 24에 햇다고 자기말로그러던데 ㅇ할부원금이 남아있더라구요 자꾸 못믿어서 알고사님 들 댓글좀 달아주시면 보여줄려고요
해준데에서 자꾸 다음달 요금 나올때 사라진다고 이빨털던데 100퍼 개통철회 못시키게 할려고하는거 같아요..KakaoTalk_20191021_160756171.jpg

 

KakaoTalk_20191021_160755693.jpg

 

KakaoTalk_20191021_160755851.jpg

 


  • |
  1. KakaoTalk_20191021_160756171.jpg (File Size:52.3KB/Download:3)
  2. KakaoTalk_20191021_160755693.jpg (File Size:55.1KB/Download:5)
  3. KakaoTalk_20191021_160755851.jpg (File Size:47.1KB/Download:5)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Sickmool 2019.10.21. 17:00
어짜피 할인 하나도 못받으셨는데 24개월인지 48개월인지 그게 중요한가요? 할인없이 할부 던액 들어갔네요
강변놑10+35졸업 2019.10.21. 17:00

완벽한 선택약정+기기값(+할부이자 포함)+48개월(ㄷㄷㄷ)

 

선약구매로 그냥 제값 주고 살 수도 있지가 아니라..

 

48개월 ㄷㄷ.. 호구입니다!

이구니 2019.10.21. 17:07
어떻게하면 저게 24가되죠?
기적인데 ㅎ
싸게싸게구해여작성자 2019.10.21. 17:10

24만원 만 내면 된다고 처음에 들엇대요 근데 오늘 계약서 보니까 저렇게 왔다고해서...

이구니 2019.10.21. 17:13

계약서는 바뀌지않습니다.중도 변환같은거 없을꺼예요

실구매가 개월수보니 99프로 확률로 실구매가 드립일꺼같네요

삼성가즈아 2019.10.21. 18:19
어떻게하면 이렇게 호구 당할수 있죠?
고객센터에서 전화오면 무조건 호갱인데
겁나 안타깝네
삼성가즈아 2019.10.21. 18:20
그냥 내일 바로 해지하셈
당하지 마시고 제발
크스뜨 2019.10.21. 17:15
삐빅 호갱입니당
호이호잇짱 2019.10.21. 17:18
48개월 ㄷㄷ 장난하나..
하이토토 2019.10.21. 17:19
호구중에 개씹상호구 되셨네요 ㅠㅠ
Sangpard 2019.10.21. 17:19

대리점 회식날

프란체스코 2019.10.21. 17:30
갸같은 새기들
샬량 2019.10.21. 17:38
개호갱 납셧네 ㅜ
김구니 2019.10.21. 17:46
아이고..
기변하장 2019.10.21. 17:48
와 대리점에서 소고기 배터지게먹겟네요
피닉쓰 2019.10.21. 17:50
개 양아치네요
폰바꾸자노트콜 2019.10.21. 18:11
이런건 신고해야 할정도 아닌가? 48개월 와 대박이다
청각 2019.10.21. 18:27
바로 해지하세요 ㅆㅂ것들이 장난하나 뒤질라고
성고집 2019.10.21. 18:35
신고해야됨 이런건
akmu 2019.10.21. 18:38
눈탱이 제대로 맞으셨군요 ..ㅠㅠ
이구니 2019.10.21. 19:00
글좀지워주세요
볼때마다 가슴아파서 .. ㅠ
페로키 2019.10.21. 20:18
ㅋㅋㅋㅋㅋ댓글들 터지네 정말ㅋㄲㅋㅋㅋ
데이나이트 2019.10.21. 19:20
웃긴놈들이다... 대놓고 거짓말치는 건 너무 심하네
snejjw 2019.10.21. 21:39
신고하세요..
답니 2019.10.21. 21:56
48개월 대박이네요..
민재어뭄 2019.10.21. 23:13
ㅁㅊ 완전 도둑놈이네요
리오쑤나이퍼 2019.10.22. 06:08

얼른 해지하시고 신고 해버리세요.

보고있는데 정말 화나네요

도다리킴 2019.10.22. 07:20
맨위에 남은분할상환청구금액이 할부원금이져?
엔꾹 2019.10.22. 09:22

아이고....

굴삭기황씨 2019.10.22. 11:23

올할부들어간거같은데여?

도레미파리 2019.10.22. 19:55

 살다살다 48개월은 처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42766 336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13498 3095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85854 4897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12548 4702
295929 성지 왔더니 계약서도 안주고 대리점에서 뜯어서 2분 의무 통화 하래요 new 5살짱구 08:04 18 0
295928 요즘 lg가 달리네요 [1] new PUBG+ 01:33 191 0
295927 신도림 르그번이 s20+ 23 s20 9에 졸업. [6] new 재만이 01:05 174 1
295926 아이폰11 택배 수령 [2] new 이영중 01:00 101 0
295925 유심 번호이동은 뭐 혜택 아무것도 없나요? new 목동커 00:31 44 0
295924 르그기변 아이폰11 128G 졸업했습니다. new 종구르 00:17 116 0
295923 자급제폰 질문하나 드립니다 ㅠㅠ [1] new gq93fug8 00:14 55 0
295922 다들 저와 똑같이 기다리고있나요 [1] new Annnn 20.06.02. 190 0
295921 z플립 더 빠질까요 new 디융 20.06.02. 98 0
295920 개통취소 관련 질문드립니다!! [2] new shjjj 20.06.02. 71 0
295919 부모님효도폰해드리려하는데,, new 성미롱 20.06.02. 58 0
295918 아이폰se 128 선약kt기변 고민중이에요 [1] new 흐군장 20.06.02. 92 0
295917 르그 기변 어떤가요????? [5] new 혀니셔니 20.06.02. 133 0
295916 아이폰11pro 256GB 고민중입니다 new 데리지 20.06.02. 82 0
295915 차비는 대부분 당일날 받나요? [5] new 수륙 20.06.02. 187 0
295914 강변테크노마트나 신도림 아이폰11Pro 정보 알수 있을까요? new 고닥 20.06.02. 92 0
295913 아이폰11 128가격 좀 봐주세요 [4] new 코카라스 20.06.02. 168 0
295912 아이폰 xs 판매하는 것 보신분!!!! [9] new 다그닥다그닥 20.06.02. 105 0
295911 아이폰se2 128 르그기변 [2] new 수원아이폰 20.06.02. 116 0
295910 핸드폰 사고 개통전에 기계 포장뜯어주겠다고 하면.. [3] new 소이치로 20.06.02. 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