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기변은 날씨 풀릴 생각이 없는 걸까요.

묵령 | 조회 수 725 | 2019.02.09. 14:59
온가족 할인 30년에 위약 유예 건 있어서 기변 말고는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타사 기변 정책보면 비교 엄청 되네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스타범스 2019.02.09. 15:00

SK기변은 역사적으로도..항상... 한번 호갱은 영원한 호갱인 듯한 느낌..

묵령작성자 2019.02.09. 15:07
뭐 집 인터넷도 있어서 총 할인율 생각하면 2년 할인금액이 30만원대가 넘어가니 더더욱 애매함
폰박살남 2019.02.09. 15:01
완전 공감입니다 sk기변은 언제 바꿔야할까요 ㅜ
온가족 좋긴한데 ㅜ 힘드네요
LeonardodaVinci 2019.02.09. 15:01
부산은 79요금제 ....33정도 풀렸던데
서울은 39 정도 나오네요.(공시)
가끔 36~37은 봤습니다.
글쓰기 2019.02.09. 15:02
노트9은 나름 합리적인거 같아요
때이 2019.02.09. 15:11

하..sk기변예정인데 암울하네요 ㅠㅠ

폰투 2019.02.09. 15:12
노트 9 가 그나마 풀린것같아서 저는 오늘 그냥 갈아타려구요...
이마리야종 2019.02.09. 15:27
그러게여 ㅠㅠㅠ
니크네임2 2019.02.09. 15:31
노트9 그나마 나아서 저도 바꿀려구요
별별강아지 2019.02.09. 15:34

그나마 지금 스크기변 날씨 좋은 편 아닌가요?

Deb 2019.02.09. 15:49
S9보단 노트9가 났나요?
haeeeno 2019.02.09. 21:30

지역마다 날씨도 달라서 고민이네요

대박이야123 2019.02.12. 17:03

SK기변 하고 싶어요 ㅠ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43925 135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98939 2973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855980 4739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97504 4481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73620 1284
237288 lg 갤럭시9+는 아예 물량이 없는건가여? [3] hades74 19.03.08. 236 0
237287 오늘 구매했는데 할부원금 부가세 내야하나요? [16] 지누무주 19.03.08. 533 0
237286 휴대번 바꾸러왔어요 [10] 알코씬핸펀 19.03.08. 403 0
237285 밴드에 대해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 [5] 하마7 19.03.08. 217 0
237284 2년만에 방문했네요 사는게다 19.03.08. 110 0
237283 lg 갤 s9 번이 [7] 풐흥킁캌 19.03.08. 380 0
237282 S10+ 빨리 받고싶네요... [5] 위현 19.03.08. 432 0
237281 4개월동안 일정 요금제를 사용하기로 했는데 그럼 해지는 언제하면 되나요? [5] 다래다래 19.03.08. 201 0
237280 다들 밴드 어떻게 들어가세요??? [11] 써니즈모 19.03.08. 496 0
237279 신도림,강변과 사이트 구매 차이 [4] 폰린쓰 19.03.08. 825 0
237278 아이폰 xs 질문요 [4] ssoomme 19.03.08. 455 0
237277 대전쪽 지금 가격들이 대충 정리해보니 [14] 헤이츄 19.03.08. 2432 1
237276 아이폰 x 개통전인데 [7] 굥이닷 19.03.08. 520 0
237275 ㄹㄱ는 빙하 안 됐나보네요 [6] 계팔이다 19.03.08. 653 0
237274 개통관련 질문드려요 [4] 세만 19.03.08. 113 0
237273 노트9 LG기변 가격 [8] 엘지짱 19.03.08. 554 0
237272 sk결합관련이여.. [8] 랑발 19.03.08. 251 0
237271 아xs 64기가 르그번이 69 현완 선약 [5] 유붕어 19.03.08. 541 0
237270 한 번 싸게 샀다고 그 집이 계속 싼집은 아니군요 [14] 유정현 19.03.08. 1061 0
237269 대구s9 skt번이했네요 [11] 대구번이 19.03.08. 3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