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욕 6갤 공시현완으로33 카드x반납x재구매x 24개월약정으로 사전예약 완료하고왔는데 어떤가요
+ 전 글입니다 이곳보다 조건이 조금더 좋은것같아서 추가해서 올려요!
89욕 6갤에 처음부터 조건을 카드x 반납x 재구매x 로 밀고나갔더니 10에 8은 가격제시도전에 그조건으론 구입이 안된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전형적으로 사기치려는것같은느낌들어서 애초에 거르고 어떤곳같더니 30제시하니 정책이 어떻게 바뀔진모르겠는데 30으론 절대 안나온다 그나마35도최상단가라고하셔서 나중에 정책바껴서 차액이커져도 확정금액이냐고 여쭤던더니 그건 확정지어주겠다고 하시네요 일단 다른데 더본다고 명함받고 나오긴해ㅉ는데 어떤것같나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edicament 2019.08.12. 14:36
혹시 어디서 요청 드려도 될까요..?
경중승래장 2019.08.12. 14:38
좌표 알수있읏까요
dma 2019.08.12. 14:57

잘 모르겠지만 조금 비싼거 아닌가용?

jae-j 2019.08.12. 14:58

어느 지역인가요..? 혹시 좌표알 수 있을까요..

Aix 2019.08.12. 14:59

이게 아마 안전빵 가격일겁니다.

30~31 정도까지는 뒤져보면 더 낮아질수도 있는데 그거 찾느니 걍 33하는게 정신건강에...

30이하 선으로 가면 사전예약은 펑날것같네요

끔쓰작성자 2019.08.12. 15:05
정말 다돌아도 쓸때없는말뿐 조건을 처음부터 얘기하니 아예판매자측에서 자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정신나갈것같아서 제일 괜찮은곳 찾았네여ㅠㅠㅠ
Profile image 호구될래? 2019.08.12. 15:16
ㅋㅋㅋ어제신도림 마지막 상담 받는데 옆에 팔이가하는말
짜증난다면서 사전예약 안받는다고
끔쓰작성자 2019.08.12. 15:18
인성.... 저는 그런분들은 못봤지만 다른분들보니까 그런사람들 꽤많은것같더라구여ㅠ
놀이문화 2019.08.12. 15:28
여기서 글보고 가신분들이 확정으로 알고 가셔서 그런듯요 ㅎㅎ
산타파파 2019.08.12. 15:28

좌ㅍ좀여

lietze 2019.08.12. 15:52

혹시 어디서 하셨는지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강냉이수염차 2019.08.12. 16:02

저도 받을수있을까요..

decdegul 2019.08.12. 16:20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끔쓰작성자 2019.08.12. 16:24

일일이 대댓글이 힘들어서요 ㅠ.ㅠ 신도림입니다! 자세한건 쪽지보내주세요!

cskr 2019.08.12. 17:58
30만원선이 현실성이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끔쓰작성자 2019.08.12. 18:04
33밑으로는 슼기변에 절대없더라고요..ㅠ 제가본곳중엔..ㅠ 최선이었습니다 하
꿀미 2019.08.12. 18:18

어제 걱정 많이했는데

이번에 계약서 찍어오신거보니 안심되네요...

이제 사전예약파들은 개통일만 기다리면 됩니다..!!!!!

부디 다들 계약건 가격에서 개통 되길...^^

끔쓰작성자 2019.08.12. 18:40
정말감사해요ㅠㅠㅠㅠ 진짜 꿀미님께서 주신정보가 너무너무많이 도움됐어요ㅠㅠ 복받으실거예요❤
꿀미 2019.08.12. 19:07
이번에 잘 계약하고 오셨으니
다음번부턴 수월하실거예요!^^

앞으로도 폰계약하실때 1.2.3번만 기억하시면 호구안잡혀요..
실구매가드립치거나 클럽가입 카드 결합 이런 단어나오면
바로 계약서 쓰다말고 나가시면 됩니다..
사전예약 아니여도 다음번 일반 번이 기변하실때도
같은 방식이니 마음 편히 가지시고 하시면 됩니다

다시 한번 호갱탈출 축하드립니다..!!☆
대구호갱이 2019.08.14. 08:49

아.. 저도 지금 사전예약으로 35주고 해야하나 고민인데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52543 349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18254 3126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94667 4955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17808 4777
301570 강변테크노마트 휴무일 new 슈엘기 00:04 25 0
301569 s20 졸업하면서... new 정탱 20.09.21. 76 0
301568 LTE폰은 구하기 어렵네요 [4] new jnch 20.09.21. 97 0
301567 휴대폰 기기 기간 newfile Ww16512 20.09.21. 73 0
301566 포항 가격괜찮네요 성지는비싸고 new 이부미즈 20.09.21. 64 0
301565 지금 s20+ 자급제 구매하기엔 너무 늦었을까요? [3] new spring_ 20.09.21. 137 0
301564 폰 구매 하기 힘드네요.. [1] new 꽁치리 20.09.21. 104 0
301563 아이폰11PRO 256GB 글은 찾아보기힘드네요 ㅠㅠ [3] new 알고사겠알고.. 20.09.21. 90 0
301562 신도림 휴무날이 언제인가요?? [3] new 잘사러왔다 20.09.21. 97 0
301561 리베이트 환수에 관해 고수님께 질문이요. [2] new 곰사냥꾼 20.09.21. 93 0
301560 부모님 폰 바꿔드리려는데 A51이랑 S10 어떤게 좋을까요? [2] new 케카코 20.09.21. 77 0
301559 지방인데 S10 256 이정도면 조건 괜찮은건가여? [1] new hoyasole 20.09.21. 160 0
301558 요즘 스크개통 [2] new 뚜우웅 20.09.21. 153 0
301557 금일 시장상황 [3] new Mr.션샤인 20.09.21. 524 3
301556 계약서 new 원미동 20.09.21. 55 0
301555 고수님들 르그기변 노트20 가격좀 봐주세요 [4] new 쪼롱쪼 20.09.21. 182 0
301554 강변 신도림말고 또없나요??ㅠㅜ [6] new 눈눈누난난나 20.09.21. 202 0
301553 밴드 보고가면 역시나네여 [7] new 주민 20.09.21. 392 1
301552 크트기변 a31 잘산건가요? new 싸게믿고사 20.09.21. 88 0
301551 크트번이 개통지연.. [4] new Gusan 20.09.21.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