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느정도가 평균인가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cheaperSP 2019.11.19. 17:30

70 중후반인것같네여

성지찾아보자 2019.11.19. 17:32

아이폰11 64기가 아무리 찾아봐도 88이던데..

야생초나라 2019.11.19. 17:35
방금 크트. 기변 30징요
Profile image 어린석이 2019.11.19. 17:35

신도림이신가요?

야생초나라 2019.11.19. 17:36
넵 전 11프로 256 했는데 나오면서 물어보니 모든 기종 30징
그래서 여기 싸네요 했죠 ㅋㅋ
아는 사람들 좀 끌고오래요 ㅋㅋ
nachovich 2019.11.19. 17:39

저도 좀 알려주세요 ㅎㅎ

cheaperSP 2019.11.19. 17:42

위치좀 알려주세여! 신도림퇴근하고 가려고하는데 

Profile image 어린석이 2019.11.19. 17:49

헐 위치  쪽지 부탁드려요 ㅠㅠㅠ

immmmg 2019.11.19. 18:42

저도 ㅈㅍ부탁드립니다 ㅠㅠ 

알밍쓰 2019.11.19. 19:34
저도 좌표 부탁해여 !!
치귀 2019.11.19. 22:48

저도 ㅈㅍ 부탁드립니다 !!!

주호야 2019.11.20. 13:41

저도 좌표 부탁드려요 ㅠㅠ

keenbk 2019.11.21. 21:51

ㅈㅍ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닐로 2019.11.26. 12:53
저도 좌표좀~~~~ㅜㅜ
soo 2019.11.19. 17:48
저도 좌표 공유해주실 수 잇으세요..? 지금 신도림 방문할려구요~~
폰사자ㅜㅜ 2019.11.19. 17:55
저도 좌표좀요!!
사고싶다폰! 2019.11.19. 21:09
저도 부탁드립니다ㅜㅜ
mono24 2019.11.20. 13:38
저도 좌표 좀 부탁드립니다!
한방고만 2019.11.20. 20:23
신도림 크트기변 30징 좌표좀 주세요 ㅜㅜ
아리패루가 2019.11.21. 12:32

좌표좀요 ㅜㅜㅜㅜ

한방고만 2019.11.24. 15:40
좌표좀 주세요 ㅜㅜ
호히히 2019.11.28. 08:35
저도 위치 부탁드려요~~
0자반 2019.11.19. 18:49
위치가 어딘가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이제 통합검색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ew 알고사 19.12.06. 62 1
공지 휴대폰포럼이 신설되었습니다. new 알고사 19.12.06. 414 2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update 알고사 17.04.04. 200417 2984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update 알고사 16.07.30. 859503 4761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7] update 알고사 16.07.26. 499207 4504
280569 아이폰 11 128기가 스크번이 했는데 잘산건가용?? new 안인언맨 02:45 5 0
280568 판매점에서 현금영수증도 되나요? ㅎ new 민규쓰 02:20 13 0
280567 아이폰11 프로 맥스 256G 구매하려합니다. new 김카즈 02:11 8 0
280566 아이폰 11프로 번이 256 견적어떤지 부탁드려요 [3] new Rlados 01:23 37 0
280565 아이폰 11 르그기변 질문드립니다 new 윾귺 01:10 30 0
280564 저도 빨리 졸업하고 싶네요ㅜㅜ [2] new 달붕이네 00:58 29 0
280563 노트 10+ , s10 lte 스크번이로 졸업했어요~ new 파랑색단풍 00:56 71 0
280562 갤럭시s11 [2] new 이예찬 00:53 51 0
280561 노트10 사려고 하는데 질문드립니다 new 꿈짝 00:48 42 0
280560 sk 69요금제 관련 질문입니다 ㅜㅜ [2] new 룰라랄라조로 00:33 38 0
280559 안양 성지 궁금합니다.. new 넵넵사하 00:32 18 0
280558 5g에서 lte 전환 위약금 [3] new 이예찬 00:21 52 0
280557 르그번이 노트10 졸업했습니다 new dkdjdkdjkdlwq 19.12.06. 94 0
280556 선약관련 질문이여 [2] new 폰촌폰 19.12.06. 51 0
280555 아11은 르그 번이가 요새 많이 싼가요?! [2] new 헤에에 19.12.06. 117 0
280554 아이폰 11 크트 징 문의 [2] new Marcos53 19.12.06. 94 0
280553 12.4 11프로 64 개통했는데요! [1] new 알고오고고오.. 19.12.06. 93 0
280552 노트10스크랑크트 기변 시세 어떻게 되나요? [2] new pilit 19.12.06. 165 0
280551 노트10 구매하면 6개월 후 요금제질문! [1] new hailey21 19.12.06. 86 0
280550 크트기변 g8 [3] new 가루니 19.12.06. 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