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도림 총평 입니다

꼬마악마 | 조회 수 21877 | 2017.05.08. 15:23
바쁘신 분들을 위해 결과부터 말씀 드리면

흐립니다

2시반 넘어서 정책 바꼈는지 스크 크트 번이 현아 막혔구요 선약 표인봉도 30언저리네요

정보공유 1편에서 말씀드린 번이 현아 해주는 곳 서너군데 였는데 2시반 이후에 재방은 안해봐서 그 가격 그대로인지는 확인 안했습니다

에스컬(어느쪽인지 모름) 근처에 르그 번이로 스팔플 현아 42.7 준다는곳이 최선이었습니다

날씨 엄청흐리구요 오늘 단속나온다는 말이 있다고 살짝 몸사리시는 눈치더라구요

하도 돌아다니고 다 물어보니 저 단속하는 사람 같다고 의심도 사구요ㅜ

한분이랑 친해져서 이래져래 수다떨며 몇가지 물어본 결과

얼마전 대란이 기사까지떠서 단속 빡세져서 2~3개월은 지금 조건보다 많이 좋아지지 않을 전망이라네요 내일 대선날이니 내일 새벽 오전중으로 후려치기 한번 나올 수도 있을꺼 같은 말이 돈다고 하니 오늘은 접고 내일 오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대기타보다가 한번더 품 팔아볼 생각입니다

나와서 급 드는 생각이 하도 돌아댕겨서 단속으로 의심 받아서 조건 말 제대로 안해줬나 싶기도 하네요...ㅋㅋ

여튼 오늘 방문 예정이신분들은 날씨 흐리니 참으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다른분이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길 바라며 다시 전 눈팅 모드로ㅜ 내일 제발 플리즈... 다같이 기도하죠


추천 해주신 분


  • 후잉잉

  • 키썸이..

  • 세유진

  • discover

  • 달을삼..

  • 호로짬..

  • 퀴사카..
  • 신재벌

    신재벌

  • 임마누..

  • 블림로..

  • 파숑숑..

  • 예민딱

  • sagephone

  • 화면지..

  • 현시정

  • 발촤기

  • 돈지갑

  • 향기의..

  • 민스티

  • 나도나..

  • 티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dkdkfjskdfl 2017.05.14. 12:34

정보 감사해요~

Ariel 2017.05.14. 13:41

감사합니당

niml 2017.05.14. 14:40

정보 감사합니다

어씨다 2017.05.14. 16:52

감사합니다아

조꽐라 2017.05.14. 18:06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키썸이네 2017.05.14. 18:24

감사합니다.

정보요! 2017.05.14. 20:48

감사합니다~

 

정보요! 2017.05.14. 20:50

흐리군요 ㅠㅠㅠㅠ

Profile image seol209 2017.05.14. 20:52

정보 감사요!

naraewool403 2017.05.15. 02:16

감사합니다

무늬낭만 2017.05.15. 10:36

정보 감사합니다.

유남 2017.05.15. 11:05

감사해요~

미크 2017.05.15. 11:44

정보 감사해요~

 

병아리들 2017.05.15. 16:16

감사합니다.

날개파닥 2017.05.15. 16:53

감사합니다~ 언젠간 해가뜨겠죠 ㅠㅠ?

퍼랭아이 2017.05.15. 21:14

언제쯤 날이 좋아지려나..

pc방 2017.05.15. 21:39

감사합니다

mardukjh 2017.05.15. 22:35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64210 367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6502 3173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09531 5024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6682 4864
311900 부천 밴드초대좀 해주세요 [191] 부천스크 16.03.29. 2859 0
311899 서울 인천밴드 초대부탁드립니다 [137] 헌종쓰 16.03.29. 2608 0
311898 대전밴드초대 부탁드려요! [121] 서기자 16.03.29. 2180 0
311897 서울 강북권 밴드초대부탁드려요 [150] 레더강 16.03.29. 2133 0
311896 부산 아이언 찾습니다 [106] 한개의콩 16.03.29. 1968 0
311895 서울 밴드 초대 부탁드립니다~ [307] 웅이다 16.03.29. 2468 0
311894 합정 성지 G2 진행상황 [140] 코로 16.03.29. 1962 0
311893 대구 부산 밴드 부탁드려요 [57] 붉은섬광 16.03.29. 1692 0
311892 대구 부산 밴드 부탁드려요 [46] 붉은섬광 16.03.29. 1657 0
311891 서울 밴드 요청합니다. [52] 주니군 16.03.29. 1573 0
311890 서울,구리,남양주 밴드 요청드려요~ [54] arigol… 16.03.29. 1414 0
311889 kt 갤4A로 번이했는데 새폰 사용흔적이 있어요;; [37] happyt… 16.03.29. 1664 0
311888 파파라치 때문인가 내방해서 인터넷 보고 왔다고 말하지 말라는 글이 있던데.. [46] 별레 16.03.29. 1233 0
311887 서울 밴드 요청 드립니다...! [28] 별레 16.03.29. 1221 0
311886 서울밴드요청합니다 [52] 오번가 16.03.29. 1177 0
311885 서울 경기 밴드 요청합니다 [36] 뉴욕차도남 16.03.29. 1205 0
311884 서울 밴드 부탁합니다 [24] 민규레인저 16.03.29. 1107 0
311883 서울 경기 밴드 요청 드려요~ [22] 박사형 16.03.29. 1062 0
311882 이제 0놋투 5액티브 같은건 안나오네요 [39] IntPtr 16.03.29. 1191 0
311881 서울 밴드요청 [74] 프로슈머 16.03.29. 9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