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문의

풍뎅222 | 조회 수 437 | 2020.05.23. 09:42
시세 좀 부탁합니다
다녀오신분.계신지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캬가쿠클 2020.05.23. 10:02
무작정 시세달라고하면 어떻게합니까 조건도안쓰고
올킬로 2020.05.23. 10:21
ㅇㅈ 걍 돌아보세요
JIN@ 2020.05.23. 10:27

핑프족이신가요?

완소토 2020.05.23. 10:45
손가락공주
손가락왕자
★학사모★ 2020.05.23. 11:37

무슨 시세요? 통신사니 기종이니 뭐니 조건이 하나도 없으시넹. 알뜰통신사로 샤오미 하세요 시세 좋네요

경기호갱 2020.05.23. 13:10
ㅋㅋㅋㅋㅋㅋㅋ뭘 사실려고 저러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42437 333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13341 3091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85566 4895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12387 4699
295722 르그 신규로 이정도면 좋은건가요? [3] new 목동커 16:19 43 0
295721 S10+ 스크번이 개통되었습니다! [10] newfile 댕댕이짱 15:59 138 0
295720 개봉 전 가입정보 어떻게 확인하나요?? [6] new 리를 15:59 59 0
295719 오랜만에 신도림왔는데 [1] new 쿠쿠크다스스 15:58 101 0
295718 신도림 테크노마트 s10+궁금증 new 갓준혁 15:52 66 0
295717 요세 알고사가 많이죽은거같아요... [1] new 9div 15:49 128 0
295716 30일자 강변 르그 번이 s20 및 크트 번이 [4] new Neal_Caffrey 15:42 123 0
295715 경기도에서 졸업했는데 검사좀부탁드립니다. [2] new 늅알려주세요 15:42 66 0
295714 지방 노트9 스크이동 new ID_GY 15:37 28 0
295713 지방 s20 크트번이 [2] new 아이퐁사자 15:34 58 0
295712 개통철회하려고 하는데 현왑 한거 돌려받을 수 있죠.,,,? [2] new 아홍니 15:23 90 0
295711 신도림 르그번이 s20 [2] new 듀댜 15:20 83 0
295710 신도림 s20플 크트기변 [5] new 계린이 15:08 163 0
295709 글들보면 대부분 강변으로 가시는데 [1] new gorani 15:07 138 0
295708 KT 기변 아이폰xs 없을까요., [2] new darkdof 15:02 65 0
295707 개통 전 유심 변경 질문 있습니다 new 54ang 14:54 19 0
295706 s20 크트기변 강변졸업이요 [5] new 즐거운남자 14:51 201 0
295705 강변 왔는데 s20+ kt기변 혹시 선발대 계신가요 [1] new 찌뇨아인 14:50 98 0
295704 노트8 -> 아이폰 se2 졸업했는데 어떤가요? [2] new ㅇㅇ33 14:12 120 0
295703 갤10 5g sk 기변 89욕 현완 19 계약했는데요.... [9] new 아홍니 14:07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