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분들 질문 하시면 답변해드려요

바디 | 조회 수 19720 | 2016.11.19. 00:19
추천은 사랑 입니다 ~♡


추천 해주신 분


  • alibaba91

  • 동키치..

  • 하이루..

  • 노란소..

  • vhstkdy

  • jorgd

  • 홀릭s

  • 기타홍..

  • 세누

  • Aqua

  • aldus

  • helem

  • 은신

  • dnwlwlr

  • 폰사사..

  • 짜무니

  • 칸딘스..

  • sbwuwl

  • 이묘

  • 바카이..

  • 찐찌버..

  • 사미3..

  • fffff

  • 왕머쩅..

  • 우라라

  • mercy

  • 아는사..

  • 키기린

  • 폰첼라

  • 리뉴짓

  • 아이폰..

  • hani2942

  • 48215

  • 나르ㄴ..

  • 팀버랜..

  • 리베라

  • 핫하하..

  • 김천

  • 하나양

  • ㅅㅍㄱ

  • dajeongim

  • 동원오..

  • 경꼬왜

  • 케켘

  • 애향

  • Nucifera

  • WG!!

  • 갈릭쫑

  • 아나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라이커 2016.11.23. 20:43

일단 저도 은어를 잘 모르지만 다들 초성으로 하길래 그냥 전 초성으로 이해하니까 큰 문제는 없어보이던데요!!!

akjhdf 2016.11.23. 21:28

은어어렵워요

 

SHong 2016.11.24. 01:00

에고 어렵습니다. ㅠㅠ

언제 쯤 잘할수있는지..ㅠ

hong95 2016.11.24. 02:24

은어 총정리 글 보려고 여기저기 댓글달고잇어요 ㅠㅠ

몰랐어 2016.11.24. 11:15

은어를 몰라서 들어 가봤더니 렙  2가 되야 한다고 하고 자유게시판에 글쓰려 했더니 아무거나 써도 안되고 다들 은어만 쓰시고 어떻게 렙 2가 되죠?

아이포7사고파 2016.11.24. 11:42

ㅅㅋㄱㅂ ㅇㅇㅍ7+ 할때 꼭 욕59써야하나요???다른욕은못하나요?

ㅇㅅ 2016.11.24. 12:19

용어부터 배워야겠네요 ㅋㅋㅋ

aldus 2016.11.24. 12:31

이번에 처음 바꾸려고 들어왔더니 은어가 너무 많아서 ㅠㅠ 좀 햇갈려서 고민입니다ㅠㅠ

챠디 2016.11.24. 14:43

은어가 너무 어려운 ㅠ

77namu 2016.11.24. 14:53

은어 어려워요

오뎅탕이조아 2016.11.24. 14:54

은어좀 알려주세요~~ ㅠㅠ외계어 쓰는줄

국주맘 2016.11.24. 15:20

은어 너무 어려워요ㅜㅜ

하미 2016.11.24. 15:28

용어 너무 어려워요ㅜㅜㅜㅜㅅㄷㄹ 겨우 알아들엇어여ㅜㅜ

완벽한꾸이 2016.11.25. 09:04

뭐 한두시간 눈팅하면 바로 적응됩니다....저도 뭐 아직 버벅대지만....

bktown 2016.11.24. 19:43

폰사기 너무 어려워요ㅠ ㅠ

쿵팬다 2016.11.24. 20:54

은어 너무 어렵씁니다. ㅠㅠ

wlsdnd 2016.11.24. 21:05

은어좀 알려주세요 ㅠㅜ

기타홍홍홍 2016.11.24. 22:49

ㄹㄱ ㄱㅂ ㄱㄹㅋ7 ㅍㅇㅂ 시세 좀 부탁드려요

욕은 ㄷㅇㅌ ㅅㅍㅅb 사용가능합니다

핸폰호갱 2016.11.24. 23:55

은어어려워요 ㅠ

전람회 2016.11.25. 00:48

은어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미달 2016.11.25. 09:10

ㄱㄹㅋ 구매예정인데, ㅋㅌㅂㅇ랑. ㅅㅋㅂㅇ랑 가격차이가 많이나나요?

쌍둥파파 2016.11.25. 09:43

은어 정말어렵네요. 무슨 소리인지 알수도 없고. 그래도 열심히 찾아볼께요~~

찰스1981 2016.11.25. 09:46

저도 은어가 넘 어렵네요 ... ㅂㅎㅇㄷ 안할려고 ㄱㅂ 할려고 하는데 ㅇㅇㅈ 해야된다고 하던데 ... ㅇㅇㅈ 이 ㄱㅂ 보다 조건이 좋은건가요??

소래포구 2016.11.25. 12:38

 할배가 호갱면할려고 왔습니다.

pavon 2016.11.25. 12:47

아직도 머가먼지..

후란 2016.11.25. 12:55

저도 은어는 어려워요

 

CLEVER 2016.11.25. 13:59

저도 얼렁 2단계를 향해서

코카인 2016.11.25. 14:23

은어 좀 알려주세요

딸기아빠2 2016.11.25. 14:51

아직 초보라 은어가 너무 어렵네요

낯선남자 2016.11.25. 14:59

용어를 무쟈게 이해하기가 힘드네요.ㅎㅎ

lsg9002 2016.11.25. 15:08

은어너무어렵습니다 ㅠㅠ

간궁 2016.11.25. 15:29

초보자들이 이용하기에 상당히 어렵네요..ㅠ.

현겨이 2016.11.25. 15:43

은어가...너무 어렵네요

rdcbh 2016.11.25. 15:55

은어를 알아야 활동을 할텐데......

갱몬 2016.11.25. 16:03

폰 새로 사려고 알아보다가 들어왔는데 은어가 어렵넫요 ㅜㅜㅜ 공부부터 해야할판..ㅋㅋ

dldldldldlfff 2016.11.25. 16:23

어렵네요..ㅎㅎ 공부해야겠죠

 

냐냐냠 2016.11.25. 16:28

어떤 은어는 알기 쉬운데 가끔 암호해독 은어가 있어서 힘드네요 ㅠㅠ

쿠바짐승 2016.11.25. 16:38

용어 유추해봐도 안되는게 몇 있네요 ㅜㅜ

iwlj 2016.11.25. 16:44

은어가 어렵네요ㅠ

비삿옷 2016.11.25. 16:47

정보 감사합니다

찰라 2016.11.25. 16:52

은어 어려워요

검은레벨 2016.11.25. 17:09

음 은어 진짜 어려움.

fa밀리 2016.11.25. 17:24

여기 이용방법을 전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구매 조건을 알수 있는지? 구매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등등

4EVER 2016.11.25. 17:56

역시 은어가 어려워요 ㅜㅜ

그래도 초성이라 조금 ㅎㅎ

tsse22 2016.11.25. 18:04

은어 너무 어려워요

번개멍 2016.11.25. 19:18

렙 2되기 어려워용

강수량니 2016.11.25. 20:53

은어좀 알려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61839 354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3593 3162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04519 4998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3445 4846
309007 인터넷 변경 시 요즘 얼마정도 나오는지 여쭤봐도 될 까요? new persona 18:11 7 0
309006 중고거래 노트 10+ 조건 어떤가요 new 폰늄이 18:03 16 0
309005 S21 / SK도 공시오른다는 소문... new 얼어죽을단통.. 18:02 39 0
309004 갤럭시21울트라 사전예약 완료 new reter0 17:46 70 0
309003 르그 기변은 언제쯤이나 날씨가 좋아질까요? (갤럭시;) new naserian 17:46 19 0
309002 아이폰 12 미니 블랙 자급제 128기가 이정도면 싸게 잘사는건가요? new 꼬브기 17:39 40 0
309001 sk기변 s20 5g개통 추후 lte변경 가능한가요? new begin1226 17:34 30 0
309000 아이폰 12 lg 64기가 공시가격 new Gustn0214 17:32 36 0
308999 개통 이런 경우도 있나요? [3] new 내돈주고사기.. 17:24 71 0
308998 갤럭시 S21울트라 SK 기변 OR 자급제 분석 [1] new 더밝 17:13 124 6
308997 시세표 구매 신청서작성 new Seon11 17:10 53 0
308996 21 울트라 ㅎㅇ 얼마정도 예상 하세요? new 아베느 17:05 46 0
308995 sk기변보다 다른통신사로 번이가 나을까요? [4] new 에기벨 16:37 88 0
308994 시세표 구매 할부원금 new Seon11 16:33 90 0
308993 스크는 전반적으로 날씨가 좋지 못하네요 ㅠㅠ [2] new 최강찰스 16:24 110 0
308992 새폰인지 중고폰인지 확인하는법 아시나요? new dfdfdadfa 16:06 46 0
308991 효도폰 질문드립니다. new whdtjdlek 15:43 27 0
308990 신도림 S20u kt번이 6에 졸업합니다 [4] new 스키점프 15:39 149 0
308989 S20u 진짜 손목아프네요 [2] new s20u오너 15:34 240 0
308988 S21+ 알뜰요금제 [3] new 뀪뀨 15:28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