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정보 입니다

헤이츄 | 조회 수 2142 | 2019.09.21. 16:31
먼저 댓글이나 쪽지등으로 좌표공유하지 않습니다

제가 좌표정보를 공유하게되면 특정업체를 홍보해주는 것이되고 그거는 알고사 싸이트 규정에도 위반되기 때문입니다

정보의 본문 내용은 꼼꼼하게 읽어보시는게 좋아요

LG번이는 LTE제품들까지도 5G만큼 징이 쏟아지네요
기변은 해당사항이 없음

갤10,갤10플 4G LTE모델
갤10 69욕 무부 공시 40~45
갤10플 69욕 무부 공시 50~55

5G모델로 구매하기에 요금제에 대한 부담감을 떠안기 싫은 경우에는 위 두가지 제품이 아주 나이스해보이네요

LG로 번호 이동할때만 해당됩니다 SKT나 KT는 저단가 안나오니까 다 똑같겠지? 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이폰 XS 64G의 정보는 SKT나 KT는 전혀 해당사항이 없는 내용이고

기기변경도 256기가 XS MAX도 전혀 상관없는 내용입니다

오직 유플 번이에만 해당되는 내용이고

아이폰XS 64G 69요금제 공시현아 40만 초중반

(근데 너무 가격적으로 매력적이라 순삭된듯 다들 재고가 없다함) 다른지역은 그나마 물건이 조금씩 있는거 같은데 대전은 찾아도 찾아도 없네요ㅠㅠ


아이폰7 128G 69요금제 공시현아 빵집이네요


노트10은 오늘은 SK , LG만 KT는 상황이 않좋네요 열일들 하네요
(근데 재고들이 없음 다들 노트10플러스만 구매가 기능하다하고 노트10은 아주 조금씩 풀리긴하는데 들어오면 바로 다 소진되버린다네요)


SKT는 번이 , 기변이 나쁘지 않은 가격인듯 보이지만 LG에 비하면 좀 많이 아쉽긴하고 SK는 거의 스팟으로 치고빠지는 상황이 많다보니 타이밍 잘 맞추셔야될듯

SK 노트10 번이 89요금제 22~26 기변 29~33

노트10플러스 번이 30~34 기변 36~39까지 보이고있네요
스크 정책은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걸 꼭 감안하셔야되요


KT는 일안하네요ㅠㅠ 이번주 월요일보다 거의 20만원 정도 가격이 오른듯하네요


LG는 95요금제 무부 노트10이 재고가 없어서 그런지 노트10은 가격이 15~18이고 기변은 26~30까지 보이고 10플러스는 번이로 아주 나이스하네요26~30까지 기변이 41~45까지 보임



5G 모델중에 새로나온 A90이라는 모델은 SK , KT 번이,기변 모두 빵집이네요

KT는 아이폰X 64G 제품이 조금 있다고 확인되며 69요금제 공시현아 43~46정도까지 보여지고 색상은 블랙만 있다고 하네요 지금 시점에서는 크게 메리트있는건 아닌듯

3개통신사중 SK하고 KT는 아이폰XS 제품 선약으로 42징이상이고 LG는 50징이상 나오네요 근데 LG는 XR , XS제품들이 재고가 없음ㅠㅠ

이정도면 거의 성지순례각이네요 참고들하시고 발품파실때 도움되시라고 공유해드립니다


도움되는 내용이라면 추천 눌러주고 가시는거 잊지마세요ㅎㅎㅎㅎ


추천 해주신 분


  • 쭈끼라

  • 고르둥..

  • 포카드

  • 나차

  • 902호

  • 수뿌호..

  • 양이냠..

  • 구월이

  • 꼬마삥

  • 오렌지..

  • 반도의..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츄르츄르 2019.09.21. 16:58
정보엔 추천!
두담 2019.09.21. 17:31
정보추 드립니다! 감사해용!!
꼬마삥 2019.09.21. 17:35
오..추천!! 부산도있을까요?
드링크제 2019.09.21. 17:40
정보글 감사합니다 크트야 일하자 ㅠㅠ
수뿌호뿌 2019.09.21. 21:10
항상 헤이츄님 정보보다가 오늘 발품팔아서 아이폰 xs 256기가 sk번이 선약현완 46징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inchargeof 2019.09.22. 11:28
감사합니당
고뎅 2019.09.22. 11:30
감사합니다!
너굴이라면 2019.09.22. 12:39

르그 노텐플 기변은 아직비싸네요 ㅠ

낙다미 2019.09.22. 17:24

감사합니다!

킥카튀 2019.09.22. 18:23

감사합니다

ruons 2019.09.22. 23:24

감사합니다.

kalllo 2019.09.23. 12:31

감사합니다

큐리0 2019.09.25. 11:07

감사합니다

쭈끼라 2019.09.26. 22:47

감사합니다!!

민쨔앙 2019.10.10. 04:37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42845 336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13544 3095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85936 4899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12594 4702
295986 [질문]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6] 비블레 17.11.14. 90943 0
295985 8월17일 모델별 공시지원금 정리 [567] file 빛나는내얼굴 18.08.17. 63156 147
295984 아이폰7 40만원대 구매방법알아왔습니다 [467] 이지비아 16.10.20. 55484 2
295983 신분증 없을때 어떻게하나요 ㅠㅠㅠ [5] 임므 17.01.10. 55310 0
295982 정말 충격적 정보를 들었네요.. [257] 한번만도와줄.. 16.11.02. 52063 12
295981 11월03일 ㅅㄷㄹ 상황 + 어제 저녁 상황 [315] 아셈줄리아나 16.11.03. 51824 117
295980 11월01일 ㅅㄷㄹ 상황 [340] 아셈줄리아나 16.11.01. 51006 152
295979 핸드폰 화면에 라이선스 기간이 만료됐습니다! 뜨시는분들 있나요?? [9] Lte 18.08.10. 50767 0
295978 싸게 못사는 이유! [360] 출탈호갱 16.11.17. 49778 94
295977 ㅅㅋㅂㅇ 대란인거 같은데요 [121] 헤이츄 17.03.27. 49592 32
295976 금일 공시지원금 변동내역 [178] 헤이츄 17.03.16. 48246 25
295975 지금 ㅂㄷ에 공지떳네요 ㄱㄹㅋ 내일 출고가 인하한다네요 [258] 헤이츄 17.02.28. 47772 27
295974 초보를위한팁 같지 않은 팁? [681] 다루야 16.10.21. 46666 18
295973 알고사 눈팅 한달하고 구매시 주의점 [456] 인간답게살자 16.10.26. 46596 19
295972 리얼경험 구매 팁(온, 오프라인) [426] 전갈 16.10.14. 43855 18
295971 용어정리입니다. 추천 꾹 누르셔서 다른분들 볼수 있도록 해주세요 [295] 돌봉이 16.08.09. 43272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