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알고사 | 조회 수 134195 | 2016.07.26. 11:25

현재 휴대폰정보 게시판 글열람은 레벨 3이상만 가능합니다.

구매후기 게시판 글열람 및 글작성은 레벨 3이상만 가능합니다.

포럼 및 좌표요청 게시판 글 작성은 레벨 2이상만 가능합니다.

 

쪽지 발송은 레벨 2이상만 가능합니다.

 

레벨은 PC에서는 화면 우측 로그인박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회원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레벨 3가 되기 위해서는 10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포인트는 출석체크 및 게시판 글 작성, 댓글 작성을 통해 획득 가능합니다.

 

출석체크: 15 포인트 (일주일, 한달, 일년 개근 시 추가 포인트)

▶ 출석체크 하러가기 (click)

 

가입인사 게시판 작성: 5 포인트

커뮤니티 게시판 작성: 10 포인트

포럼 게시판  작성: 15 포인트

그 외 게시판 작성: 30 포인트

 

알고사 지식인 게시판 댓글 작성: 20 포인트

그 외 게시판 댓글 작성: 5 포인트

 

작성한 글이 추천 받을 시: 10 포인트

 

또한 알고사 앱 설치 후 스토어에 리뷰를 남겨주실 시 100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 알고사 앱 설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지 참조 ☞ http://rgo4.com/notice/353487

 

위와 같이 커뮤니티 활동을 통하여 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며,

포인트 획득 목적의 무성의한 글, 댓글 작성은 경고 없이 차단 당하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진들이 실시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포인트는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오사마 2016.08.07. 00:06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초서미 잘 이해되지 않네요
빌리 2016.08.05. 08:58

알겠습니다.

해피vv4 2016.08.05. 23:48
사까이 2016.08.06. 08:43
adcbgj 2016.08.06. 13:35
jj대디 2016.08.06. 13:45

jj대디 2016.08.06. 13:46

네엥

jj대디 2016.08.06. 13:46

네에엥

jj대디 2016.08.06. 13:46

레벨업

jj대디 2016.08.06. 13:47

1

카운셀러 2016.08.06. 13:54

네네~~ㅎㅎ

오사마 2016.08.07. 00:06
감사합니다
matt 2016.08.07. 10:42

열심히 출첵 하겠습니다!

마너키네꼬 2016.08.07. 11:45
오늘 꼭 사야되는데...ㅡㅜ
뿌롱 2016.08.07. 15:29

은어가 너무 어려워요..

대전유성 2016.08.07. 17:56
은어가 어렵네요 ㅠㅠ
없나용 2016.08.07. 20:01
넵. 알겠습니다
봉이다 2016.08.07. 20:55
네 알겟슴다 ㅎㅎ
Anhs 2016.08.08. 03:15
넵 알겠음다
cecii 2016.08.08. 10:41
네 알겠습니다
효야 2016.08.08. 18:45

알겠습니다.

돌미 2016.08.08. 19:34
네!
nabaro 2016.08.08. 20:28

알겠습니다

사익호 2016.08.08. 20:35

옛썰

kuk 2016.08.08. 21:36
알겠습니다!
재뿡님 2016.08.08. 23:07

알겠습니다

popu 2016.08.08. 23:34

굿

라피토 2016.08.09. 10:30
w그렇군요 ㅎㅎ
리치코 2016.08.09. 11:26

알겠습니다!!

슈기슉 2016.08.09. 12:17
네 알겠습니다
gondo 2016.08.09. 13:50

잘 알겠습니다. 폰 구할때까지는 휴.... 언제 살 수 있을런지 ㅠㅠ

췌행 2016.08.09. 15:32
네네
당사너 2016.08.09. 19:16
노트7ㅎ 2016.08.10. 09:54
넹 감사합니다
sjshshsh 2016.08.10. 12:32
네 감사합니다
포동연재 2016.08.10. 14:34
네 감사합니다
프리별 2016.08.10. 16:47
예스
희야꼬 2016.08.10. 17:22
넹~
dmsal 2016.08.11. 11:20

감사합니다

안탱 2016.08.11. 14:58
네에~
아인어 2016.08.12. 04: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7.04.04. 37423
공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48] 알고사 16.07.30. 246105
»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314] 알고사 16.07.26. 134195
공지 드디어 알고사 공식 어플 출시!! 어플 설치하고 구매정보 받아보세요! 알고사 16.04.07. 98033
80571 경기 안양 또는 인근 s21u 스크기변 좌표요청이요 new 안양호갱님 21.02.24. 20
80570 서울 [서울,경기] 아이폰12 promax <KT기변> 좌표좀부탁드립니다. new 폰초보오오오 21.02.24. 10
80569 서울 [서울/경기] S21+ 좌표 부탁드립니다 new 대리점호구 21.02.24. 32
80568 경기 안양 성지 갤21 기변 좌표 부탁드려요 new 머슬매니아 21.02.24. 21
80567 서울 엘지기변 놋20울트라 좌표부탁드려요~ new 늑대발톱 21.02.24. 11
80566 서울 서울 s20fe 스크기변 또는 크트/르그번이 좌표요청드립니다! new nooonsin 21.02.24. 19
80565 서울 s21 스크번이 르그번이 서울-강변 신도림 지역 좌표요청드립니다. new 문에이슨 21.02.24. 31
80564 경기 안양 성지 좌표 부탁드려요 ㅠㅠ new jack83 21.02.24. 22
80563 인천 S20u/kt new 헤헿 21.02.24. 23
80562 서울 서울르그 기변 s21 new 피버루 21.02.24. 20
80561 경기 [안양] 스크 기변 note20 U 요청드립니다. new 무협지 21.02.24. 21
80560 서울 아이폰12 256 스크, 기변 - 좌표 부탁드려요 (신림) new 푸니푸니 21.02.24. 33
80559 서울 [서울] 스크 기변 1명, 크트 번이 1명 총 2명 s21 요청드립니다. new 춘찌여찐 21.02.24. 31
80558 경기 [서울,수원] 아이폰12 pro 선약 좌표요청 부탁드립니다. new 진또배기길 21.02.24. 32
80557 경기 수원] KT 아이폰12 Pro 256 기변 좌표 부탁해요 [1] update Kallinch 21.02.23. 71
80556 경기 수원 르그 번이 s20+ 10대 좌표 부탁드립니다. 개구리하늘이 21.02.23. 21
80555 경남 창원 KT 아이폰12미니 기기변경 좌표 부탁드립니다 윤하월드 21.02.23. 31
80554 서울 서울 kt기변 s21 이랑 s20U 좌표요청드립니다 [1] update 도나요 21.02.23. 67
80553 서울 [ 서울 ] skt기변 갤럭시퀀텀 좌표요청 드려요~ 폰따러가자 21.02.23. 32
80552 경기 [서울,경기(용인,성남),수원] 아이폰12 pro 선약, 아이폰12mini 선약 좌표요청 부탁드립니다. [2] update jw7994 21.02.23.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