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통신사

SKT / KT / LG U+ 

 지역 전국
 주 판매 방식

온라인 인증 후 본사 물류창고 후 개통 택배가능

 초대장 링크

http://band.us/band/64358722

 밴드 소개

 

특판가로만 진행합니다.

 

밴드 멤버수 : 9300명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저희 밴드는 비교 불가능한 특판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하지만 구입하신 고객분들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관리와 서비스로 재구매 10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밤솔 2017.12.23. 12:18

선약이라

zerolimitseae 2017.12.26. 15:42

진짜 싸네요..

dmrdkd 2017.12.30. 13:06
.
이댛웋잉 2018.01.01. 12:05

뭐지, 너무 싼데..

ohnuj 2018.01.11. 10:57

하고 싶은데 댓글들대로 너무 싸서 걱정이네;;

 

우왉뽤꺽 2018.01.12. 18:44
당일개통기준인가요??보통이래놓고시간엄청걸리는거아니에요??....ㅜㅜ
와왕벌 2018.01.13. 15:48
초코도우넛 2018.01.20. 15:36
오늘 기변 좋긴하다던데 그래도 너무 싼데요...
LastEnding 2018.01.27. 20:33
실구매가...
Ledb7 2018.02.01. 21:02

허.. 너무 말이 안되는 가격이네요

골드님 2018.02.08. 16:55

전화번호좀주세요 ㅠㅠ

생피엘 2018.02.10. 12:44

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

낭만사색 2018.02.22. 16:38

싸군요...

도오전 2018.03.06. 12:36
설마 이거가입하는사람이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100대 사고싶게 써놨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성지 좌표공유## 대박정책 스팟성지 멀리갈필요없이 한방구매 도와드립... [38] 수원성지_ 19.11.11. 863
경기 [SK,KT,LG 미친가격]__경기수원1등__수원내방1등!! 신도림,강변,정책활성화 현완or할부 인터... [2571] updatefile 수원성지_수.. 19.06.12. 15275
서울 !!!가까운곳!믿을수있는곳!싸게살수있는곳!통신3사초특가스팟!!!전국 내방성지 좌표 드립니... [2] update 싸유 19.10.02. 5327
»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 아이폰11,노트10,갤s10 5g,v50s,갤... [115] 최저가밴드 17.04.03. 85143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4163] updatefile 박점장 17.09.20. 101186
경기 1월28일 화성내방특판 특가스팟단가떳다 ~~수원병점오산동탄성지 노마진 갯수띄기 update 화성수원동탄.. 19.11.27. 1158
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516] 사과맛폰 18.07.03. 47334
서울 ##### 전국성지좌표____초특가 스팟 성지____6만 9천 회원 보유 ##### [360] updatefile 스마트폰밴드 18.11.08. 35629
5246 부산 [부산내방] 당일 즉시개통 원칙매장 전기종 부산 최저가 최고의 만족매장 믿고 찾아주세요^^ new 패밀리폰 20:03 4
5245 부산 [부산성지]!!!믿고 상담하세요!!! new 싸유 17:32 17
5244 부산 ======[부산최저가내방전문]======믿고 살수 있는 곳~!! newfile 폰살식이 12:09 15
5243 부산 @@@부산내방@@@ 전통신사 믿음.신뢰.정직.친절 @@@2020호갱탈출@@@@@@@@@@@@@ new 2020호갱탈출 11:32 11
5242 부산 안녕하세요 부산최저가 맛집입니다!! KT LG SK 전기종 최대한싸고 친절하게 해드립니다!! 일... new 말하는오징어 10:21 5
5241 부산 [부산 내방전문] 부산에서 가장 정직하고 저렴한집!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new 팔콘트레일 10:21 6
5240 부산 [부산] 여기가 거기입니다! 소문으로만 들었던 성지! 부산에서는 저희집이 가장 쌈니다 new 소보루빵8 10:20 11
5239 부산 부산 최저가!! 전국 가격정보 오픈!! 전국 최저가!! 전기종 특판세일!! 전국 택배가능!! 친... new 모던모바일 20.01.27. 15
5238 부산 [부산성지]!!!부산 최고 큰 매장 내방 전문!!! update 스팟성지 20.01.27. 26
5237 부산 [부산내방 전문매장]!!! 4G.5G 최저가 특가진행 !!! update 폰싸유 20.01.27. 15
5236 부산 [부산] 여기가 거기입니다! 언제나 흐린뒤 맑은 빵 집!! 빵냄새가 솔~솔~ 소보루빵8 20.01.27. 12
5235 부산 [부산 내방전문] 부산에서 가장 정직하고 저렴한집!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팔콘트레일 20.01.27. 13
5234 부산 [부산성지]!!!믿고 상담하세요!!! update bb22bb 20.01.27. 39
5233 부산 [부산내방]20년 호갱탈출 LTE,5G최저가 할인 아이폰시리즈,갤럭시시리즈,V시리즈 최대할인!!... 복지매장 20.01.27. 14
5232 부산 >>>부산 내방전문<<< 최고의 박리다매!!! 설날 특가진행중!! file 폰살식이 20.01.27. 14
5231 부산 안녕하세요 부산최저가 맛집입니다!! KT LG SK 전기종 최대한싸고 친절하게 해드립니다!! 일... 말하는오징어 20.01.27. 8
5230 부산 [부산] 여기가 거기입니다! 언제나 흐린뒤 맑은 빵 집!! 빵냄새가 솔~솔~ 소보루빵8 20.01.27. 6
5229 부산 [부산 내방전문] 부산에서 가장 정직하고 저렴한집!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팔콘트레일 20.01.27. 14
5228 부산 부산 최저가!! 전국 가격정보 오픈!! 전국 최저가!! 전기종 특판세일!! 전국 택배가능!! 친... 모던모바일 20.01.26. 14
5227 부산 [부산성지]!!!부산 최고 큰 매장 내방 전문!!! update 스팟성지 20.01.2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