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통신사

SKT / KT / LG U+ 

 지역 전국
 주 판매 방식

온라인 인증 후 본사 물류창고 후 개통 택배가능

 초대장 링크

http://band.us/band/64358722

 밴드 소개

 

특판가로만 진행합니다.

 

밴드 멤버수 : 9300명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저희 밴드는 비교 불가능한 특판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하지만 구입하신 고객분들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관리와 서비스로 재구매 10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밤솔 2017.12.23. 12:18

선약이라

zerolimitseae 2017.12.26. 15:42

진짜 싸네요..

dmrdkd 2017.12.30. 13:06
.
이댛웋잉 2018.01.01. 12:05

뭐지, 너무 싼데..

ohnuj 2018.01.11. 10:57

하고 싶은데 댓글들대로 너무 싸서 걱정이네;;

 

우왉뽤꺽 2018.01.12. 18:44
당일개통기준인가요??보통이래놓고시간엄청걸리는거아니에요??....ㅜㅜ
와왕벌 2018.01.13. 15:48
초코도우넛 2018.01.20. 15:36
오늘 기변 좋긴하다던데 그래도 너무 싼데요...
LastEnding 2018.01.27. 20:33
실구매가...
Ledb7 2018.02.01. 21:02

허.. 너무 말이 안되는 가격이네요

골드님 2018.02.08. 16:55

전화번호좀주세요 ㅠㅠ

생피엘 2018.02.10. 12:44

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

낭만사색 2018.02.22. 16:38

싸군요...

도오전 2018.03.06. 12:36
설마 이거가입하는사람이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100대 사고싶게 써놨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서울 ### 전국성지좌표_______초특가 스팟 성지_______6만7천 회원 보유!!! [320] file 스마트폰밴드 18.11.08. 30625
인천 [인천] 구월동내방!!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부+당일개통... [3241] update 도미노포탈 18.05.01. 25934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4094] updatefile 박점장 17.09.20. 95887
서울 [서울][경기] - 최고에 핫 플레이스 전통신사 전기종 핫한 가격으로만 진행합니다. [37] file 봉자봉자 19.04.24. 7882
서울 !!!가까운곳!믿을수있는곳!싸게살수있는곳!통신3사초특가스팟!!!전국 내방성지 좌표 드립니... [1] 싸유 19.10.02. 2593
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476] 사과맛폰 18.07.03. 41494
경기 [SK,KT,LG 미친가격]__경기수원1등__수원내방1등!! 신도림,강변,정책활성화 현완or할부 인터... [2302] updatefile 수원성지_수.. 19.06.12. 10515
»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 갤s10 5g,v50,갤s10,갤s10e,노트9,... [115] 최저가밴드 17.04.03. 81901
80732 서울 [전국성지좌표] 주말 초특가 스팟 떴어요!!! 현아추가지원!!! 스마트폰밴드 19.11.09. 17
80731 서울 [전국성지 좌표 공유] 대란 스팟 지원금 끝판왕 - 최저가로 졸업하세요!!! 박점장 19.11.09. 3
80730 대전 [대전]!!! 다시안올정책 단독진행합니다 !!!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 폰싸유 19.11.09. 25
80729 경기 ***[서울,경기좌표]___[수원성지]___ 대박정책떳습니다. 5G대란탑승 금일마감까지 말장난없... 수원성지 19.11.09. 25
80728 대구 >>>>>대구내방전문<<<<< 최고의 박리다매!!! 친절한상담 착... 일등빵집 19.11.09. 37
80727 충북 ________"충북1등"______"청주1등'_________ "눈"으로 직접 확인... ★☆아트폰★.. 19.11.09. 17
80726 서울 서울/수원성지맛집]] * 핫스팟 * 전기종 [ 대란 정책오픈 ]*SK/KT/LG 날씨너무나맑음 비교 ... 마스터김프로 19.11.09. 13
80725 부산 [맛집] 부산 KT SK LG 부산최저가 내방 시세확인!! 폰살식이 19.11.09. 17
80724 부산 [전국 좌표]*노트10,아이폰11 엘지가 미첫습니다!! 주말 스팟 단가 떳네요!! 대란여지도 19.11.09. 25
80723 경기 ***[서울,경기좌표]___[수원성지]___ 대박정책떳습니다. 5G대란탑승 금일마감까지 말장난없... 수원성지 19.11.09. 11
80722 경기 {{수원성지}} ##아이폰 11 즉시개통## ##금일 LG번이 노트10/V50S/아이폰/겔러시S10 초특... 무조건싸게무.. 19.11.09. 8
80721 경기 주말스팟**3사[기변+번이]초특가!!터졌네요!!대란!!현완특가[안산,시흥,남양,인천] S10, 노1... [4] 우주슈퍼 19.11.09. 45
80720 경기 ***[서울,경기좌표]___[수원성지]___ 대박정책떳습니다. 5G대란탑승 금일마감까지 말장난없... 수원_홍반장 19.11.09. 5
80719 서울 서울/수원성지맛집]] * 핫스팟 * 전기종 [ 대란 정책오픈 ]*SK/KT/LG 날씨너무나맑음 비교 ... 마스터김프로 19.11.09. 9
80718 서울 [서울 내방 전문 매장] !!!파격적인 가격할인 받으실 기회 입니다!!! 파란하늘꿈이.. 19.11.09. 10
80717 서울 ---------------[11월9일] ##아이폰11 미친 대란당일한정## [갤럭시S10 / 노트10 미친가격 5... 통신계의페이.. 19.11.09. 17
80716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file 사과맛폰 19.11.09. 17
80715 서울 +++(((((((서울,경기,수도권)))))))+++ 신도림,강변보다 최저가입니다!! 스마트폰빵빵 19.11.09. 4
80714 서울 [서울][경기] - LTE,5G 대란 탑승하셔야죠? 아이폰11도 달려봅니다~~^^ 최저가로 도전!! GO!... file 봉자봉자 19.11.09. 12
80713 전북 [ 유명성지 ] 주말 대란 S10 , 노트9등 빵집 대란 및 아이폰11 , 노트10 초특가 성지폰스팟 19.11.0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