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밴드 명칭

걍드림

통신사

SKT / KT / LG U+ / MVNO

지역 서울(강동,송파,광진,구리,하남,성남)
주 판매 방식

내방 / 택배

초대장 링크

https://band.us/band/67740945

 밴드 소개

#현금완납#카드결합 NONO, 미끼상품 NONO 있는그대로 거품빼고 다드림~ (할부문의/페이백 사절)

아이폰8+ 256GB 갤8,8+ 노트8  당일 특가개통 가능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밴드 공지사항 꼭 읽어보시고 문의 바랍니다.  인증필수~!!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4444 광주 [광주] 광주!!초스팟!!!광주1등~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 new 휴대폰365 09:39 0
104443 서울 === 3월5일자 3사 특가 공지 === new 폰나와 00:01 60
104442 서울 3월 4일 ##SK/KT/LG ## 오늘의 지원금 확인하세요 ## new 최저가밴드 21.03.04. 23
104441 경기 3월 대박특가**3사[기변,번이]초특가!! 터졌네요!! 대란!! 내방특가~[안산,시흥,시화] new 안산특가 21.03.04. 46
104440 전북 = 3월 4일 시세 대박이네요 = ( KT , LG 가 오늘 달리네요 ) new 성지폰스팟 21.03.04. 55
104439 서울 3월4일자 성지 가격 공유~~!!! new 폰나와 21.03.04. 56
104438 서울 [서울내방] *긴급*3월4일 @완납 특가@ SK,KT,LG 번이/기변.전 통신사 문의가능/노트20,S21,... new 내방성지좌표 21.03.04. 29
104437 서울 [3월4일 시세공유!!] 서울/경기 내방 퀵 현완 당일개통!!! ** 아이폰12시리즈/갤21시리즈 ** new 버스폰다오 21.03.04. 22
104436 전북 == 3월 4일 초특가 시세 공유 == S21 , 아이폰12 초대박 new 성지폰스팟 21.03.04. 24
104435 전북 [전북1등][전북성지] #SK#KT#LG == 금액 의심의 여지 없습니다 == 어떻게든 최저가로 판매합... new 휴대폰통령 21.03.04. 16
104434 부산 [부산내방] 당일 즉시 개통원칙매장 전통신사 전기종 가격 끝판매장 믿고오세요^^ new 부산으뜸 21.03.04. 22
104433 대구 [대구성지] ##정직하게 모든걸 까고 시작합니다## 허위없습니다. 보고판단하세요^^ new 얼어죽을단통.. 21.03.04. 9
104432 서울 3월 4일 ##SK/KT/LG ## 오늘의 지원금 확인하세요 ## new 최저가밴드 21.03.04. 26
104431 경북 전국 개통가능!!!!!! 집에서 편하게 바꾸는 핸드폰!! 정직한 온라인 매장 new 아시끄러 21.03.04. 8
104430 서울 ************테크노 시세공유 노트10 노트10+ S21 아이폰12미니 초특가네요******* new 휴대폰정보통 21.03.04. 30
104429 대전 @@@대전1등@@@ #대전의신도림 #현완전문점 #당일가격안내 #할부가능 #스팟전문점 new rgo4지식인 21.03.04. 11
104428 대구 [대구성지] ㅡㅡㅡㅡ대구 최저가 보장ㅡㅡㅡㅡ 인원모집중 new 포-온 21.03.04. 14
104427 경기 {평택}{송탄}{안성}{안중}{화성}{오산} 기업 특판! 대란 특가! 평택 최고성지 !! new 평택오병장 21.03.04. 7
104426 서울 *[긴급공지]* 3월04일 대란정책 떴습니다!!!스팟추가정책확정!!!한정수량입니다!!빠르게 좌... new 싸게해보자 21.03.04. 24
104425 대구 ##SK/KT/LG## 정직한집!!대구 최저가성지!!믿을수 있는곳!! new 휴대폰최저가.. 21.03.0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