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밴드 명칭

사과폰

통신사

SKT / KT / LG U+

지역 (서울, 경기)(전라도 광주)
주 판매 방식

내방

초대장 링크

 

경기+ 서울(강북) https://band.us/n/a4a8zfIax8e0N  

 

경기 + 서울(강서+강남) https://band.us/band/71701854

 

전라도 광주 https://band.us/n/a2ac2cr1Ec29n

 

 밴드 소개

한때 수도권 성지 였던 사과폰 다시 부활했습니다.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통신업계 관계자, 채증목적 불량고객 및 파파라치, 방통위 관계자 선별 가입 진행합니다.

그리고 오셔봐야 아무 소용없다는 사실 미리 말씀 드립니다.ㅎㅎㅎ

 

--- 신청 완료시 하단 댓글에 신청완료 기재 부탁드립니다. ---


 

 

 

 

image

 

 

K-002.jpg

 


  • |
  1. K-002.jpg (File Size:204.2KB/Download:34)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소불고기 2019.11.01. 14:20
8819 신청완료
오비비 2019.11.01. 14:43
4185
이요베베 2019.11.01. 18:23
5396 신청완료여~
황희세 2019.11.01. 22:19

8337 신청완료

호랑이왕 2019.11.02. 10:54
1965 완료했습니다
나비곤 2019.11.02. 13:38
신청완료
나비곤 2019.11.02. 13:38
2555신청완료
Nbhjs 2019.11.03. 11:38
좋아요
newnuk 2019.11.03. 14:35

6235 신청완료요

Chanuuu 2019.11.04. 15:38
0846 신청완료
선월 2019.11.04. 16:04
0321 신청완료
파랑파 2019.11.04. 16:16
7685 신청완료
장멈무 2019.11.04. 19:08
4392 신청완료
deskeia 2019.11.04. 20:08
9106 신청완료
0뀨잉뀨잉0 2019.11.05. 10:12
8185 신청완료
덕키 2019.11.05. 14:49
8792 신청완료했습니다
미개인 2019.11.05. 18:14
김민철 2901 신청완료
ericajin 2019.11.06. 12:21
2878 신청완료
chmu2245 2019.11.07. 09:05
2245 신청
cumber 2019.11.08. 17:40
3197 신청완료
rainyday1111 2019.11.09. 18:12
1061신청완료
번이대장 2019.11.10. 11:09
6861신청완료
김트릿 2019.11.10. 23:49
2324 신청완료
단짠아빠 2019.11.11. 07:22
5370 신청완료
하르네임 2019.11.11. 11:33

0413 신청완료

dltkd 2019.11.11. 19:09

9075 승인해주세요

팔팔잉 2019.11.13. 18:07
0378 신청완료
랑온 2019.11.14. 11:17
2864 신청했습니다
남남 2019.11.15. 15:10

5967신청완료

융몽 2019.11.15. 17:20
2056 신청완료
ayougentle 2019.11.15. 20:26

9178 신청완료

반월성2 2019.11.15. 22:32
5749 신청완료
나범 2019.11.16. 17:02
5548 신청완료
vmware 2019.11.16. 22:43
2032 신청완료
따리이묭 2019.11.19. 09:23 new
5667신청완료
토끼엄마 2019.11.19. 16:18 new

6794 신청완료요 ^^

경경갱 2019.11.19. 20:19 new
9409 신청완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4091] updatefile 박점장 17.09.20. 95468
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475] 사과맛폰 18.07.03. 41097
서울 [서울][경기] - 최고에 핫 플레이스 전통신사 전기종 핫한 가격으로만 진행합니다. [37] file 봉자봉자 19.04.24. 7661
서울 !!!가까운곳!믿을수있는곳!싸게살수있는곳!통신3사초특가스팟!!!전국 내방성지 좌표 드립니... [1] 싸유 19.10.02. 2372
서울 ### 전국성지좌표_______초특가 스팟 성지_______6만7천 회원 보유!!! [318] file 스마트폰밴드 18.11.08. 30249
경기 [SK,KT,LG 미친가격]__경기수원1등__수원내방1등!! 신도림,강변,정책활성화 현완or할부 인터... [2285] updatefile 수원성지_수.. 19.06.12. 10110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 갤s10 5g,v50,갤s10,갤s10e,노트9,... [115] 최저가밴드 17.04.03. 81604
인천 [인천] 구월동내방!!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부+당일개통... [3237] update 도미노포탈 18.05.01. 25533
81694 서울 [서울][수도권성지] 전통신사 전기종 놀랍도록 미친가격~!~! 최저_초특가~ 바로 이곳입니다!!!! new 자파라독스 19.11.19. 12
81693 서울 ### 강변, 신도림 시세 바로 보여드립니다 ### new 폰정보공유 19.11.19. 30
81692 서울 [전국 전지역 성지좌표 ] 미친 가격 떳어요!! #아이폰11 #노트10 판매!! #전국 최저 현아,표... 좌표알리미 19.11.19. 97
81691 부산 (부산착한내방) 핫한집 전통신사 믿고한번만 방문해 보세요^^ new 부산호구사장 19.11.19. 11
81690 서울 [전국성지좌표] !!긴급!! 저녁 미친 스팟 떴어요!!! new 스마트폰밴드 19.11.19. 13
81689 울산 울산 내방!!!!!!!0초특가! 휴대폰 맛집!!!!! 이런맛집이어딧을까? LTE, 5G 항시특가!!!!! [1] newfile 나는야몽키 19.11.19. 11
81688 경남 진주 스팟성지~ 5G/4G 아11/노10/V50 365일 최저가보장 new 뺑끼남 19.11.19. 9
81687 대전 [대전]!!! 다시안올정책 단독진행합니다 !!!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 new 폰싸유 19.11.19. 19
81686 대구 대구 11월 초대란 신도림급정책 급행버스로 달려봅시다~~~!! new 정보왕 19.11.19. 13
81685 경기 성남 시민여러분 멀리가지마세요~ 아이폰 ,노트 ,엘티이빵집 대량보유 ~~ new 폰스토어 19.11.19. 9
81684 경기 [[경기안양,인천]] ==내방최저가== 쿨한 특판 안양 과천 시흥 광명 군포 의왕 가입 ㄱㄱ new 휴대폰은5G 19.11.19. 14
81683 서울 l 서울 l 전지역 l 수도권 l [최저가] [역세권]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newfile l이선생l 19.11.19. 21
81682 경기 {{수원성지}} ## SK번이 노트10/V50/아이폰/S10 초특가행사 ## 아이폰11 즉시개통 SKT/KT/LG... new 무조건싸게무.. 19.11.19. 11
81681 서울 ---------------[11월20일] ##아이폰11 미친 대란당일한정## [갤럭시S10 / 노트10 미친가격 ... new 통신계의페이.. 19.11.19. 8
81680 서울 [11월/20일]_____서울 내방 전문_____ 초특가 5g 3사 대란 미친 가격 / 장난안칩니다______ new 폰은싸게사자 19.11.19. 17
81679 서울 [서울][경기] - LTE,5G 대란 탑승하셔야죠? 아이폰11도 달려봅니다~~^^ 최저가로 도전!! GO!... newfile 봉자봉자 19.11.19. 14
81678 서울 S10 S10+ 리패키지 43욕 최저가 확인하세요!!! new 스마트폰빵빵 19.11.19. 7
81677 대전 [대전 성지][대전의 신도림][기기반납X][카드제휴X][현완&할부][중고 매입O] new 대전특판연합 19.11.19. 11
81676 서울 *[긴급공지]* 11월19일 대란정책 떴습니다!!!스팟추가정책확정!!!한정수량입니다!!빠르게 좌... newfile 싸게해보자 19.11.19. 24
81675 서울 [서울 내방 전문 매장] !!!파격적인 가격할인 받으실 기회 입니다!!! new 파란하늘꿈이.. 19.11.1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