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발품파느라 지친거 다 압니다.
사람들이 찾는곳엔 이.유. 가 있습니다.
멀리갈 필요없이 항상 만족스럽게 한방졸업도와드립니다.
카드결합X 실구매가X 깔끔하게
항상 최상의 조건으로 맞이하고있습니다.
반드시 댓글로 문의하세요!
단, 카톡 주소가 있는 광고글에서는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통신사

SKT / KT / LG U+ / MVNO

✔ 지역 서울전지역/수원/군포/성남/광명/대구/안양
✔ 주 판매 방식

내방

✔ 초대장 링크

우리집앞성지좌표정보 : https://band.us/@jipdaesung
https://band.us/@jipdaesung
https://band.us/@jipdaesung
https://band.us/@jipdaesung
https://band.us/@jipdaesung
https://band.us/@jipdaesung

✔ 밴드 소개

헛걸음따위없이 한방졸업도와드립니다. 자신있는곳
친절은 기본옵션
한번 팔생각으로는 장사안합니다. 다시찾는 그곳

✔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가입양식 맞춰주세요*(네, ㅇㅇ 등 성의없는 답변 가입철회)

간단한 인증있습니다~

http://www.ictmarket.or.kr/ajax/ajax3.do?id=PRE0000076172&seq=1&yn=1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티스푼 2019.11.17. 22:22

1248 승인요청합니다

효도르촌 2020.01.22. 21:09
8525 승인 요청드려요
aaddrqqq 2019.11.28. 13:43
4336 승인요청합니다
carry12345 2019.11.28. 14:36
6232 승인요청합니다
깔따구 2019.11.29. 19:38
7868 승인요청합니다
skdi8 2019.11.30. 14:14
2741 승인요청합니다
은여신 2019.12.01. 18:43
5541 승인요청드려요
hmin 2019.12.27. 17:04

5142 승인요청합니다

동수맨 2019.12.27. 20:17
3502 승인요청합니다
우주대마황 2019.12.28. 10:08
0362승인요청합니다
요지누 2019.12.29. 15:12

8160 승인요청합니다

상큼하당 2019.12.31. 17:41
5370 승인요청합니다
크림포토 2020.01.04. 22:32
8747 승인요청합니다.
완도리아 2020.01.04. 23:17
4658 승인요청합니다
오늘도넌 2020.01.05. 22:08

5768 승인요청합니다.

푸른나 2020.01.05. 22:11

4475 숭인 부탁 드립니다.

튼튼한이빨 2020.01.06. 14:53

1920 승인요청합니다.

쥐띠 2020.01.06. 22:04
0305 승인요청합니다
꾹저구통 2020.01.08. 14:36
7351 요청드립니다
폰쌈? 2020.01.09. 10:15
9012 요청드려요
탘키 2020.01.12. 10:03
9678입니다
qw1 2020.01.13. 09:43
6644 입니다
vqw123 2020.01.14. 18:15
6894 승인요청합니다
Sujdndnejeoeo 2020.01.15. 17:03

1909 승인요청합니다

 

holic7863 2020.01.16. 11:35
7863 승인요청합니다
신나연뿌우 2020.01.17. 00:45

5901 승인부탁드립니다 ^^

hyonwoos 2020.01.17. 15:11
3636 승인부탁드립니다.
blaga 2020.01.19. 13:46

9606 승인요청합니다

묘미랄까 2020.01.20. 12:41
9893 승인부탁드려요 !!
teodor 2020.01.20. 17:18
5207 승인 부탁드립니다
kkkk7479 2020.01.21. 10:18
0823 승인부탁드립니다
기묘돌이 2020.01.24. 23:30
5544 요청했습니다.
책읽는한유 2020.01.25. 21:08
5232요청합니다
싸게사자햄 2020.01.29. 17:19
2699요청합니다
민송 2020.02.11. 16:11
9862 승인 요청합니다
twoj 2020.02.22. 10:16
9154입니다
아비밀이 2020.02.25. 13:08

5244 승인부탁드립니다

드로그바 2020.03.07. 19:17
7724 승인부탁드립니다
comil 2020.03.09. 16:48

요청드려요

현티딸구 2020.03.26. 19:00
6344 승인 부탁드립니다
딸기요플레 2020.04.14. 18:10

5680승인요청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서울 #[서울전지역]+[수원]+[군포]+[성남]+[광명]+[대구]+[안양]##전국성지 좌표공유## 대박정책 ... [47] 우리동네성지.. 19.11.11. 4287
서울 ### 초특가 스팟 성지!!! 7만회원이 인정한 곳 ### [392] file @@전국시세@@ 18.11.08. 40570
대전 ### [ 대전내방 ] [ 대전성지 ] [ 대전좌표 ] ### [ 신도림가는 환승역 ] ### [48] 대전신도림연.. 17.05.27. 1080
서울 전국 최고 성지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4261] update 박점장 17.09.20. 108259
인천 [인천] 구월동내방!!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부+당일개통... [3527] update 도미노포탈 18.05.01. 34243
경기 [SK,KT,LG] [갤S20대란] [아이폰대란]_전국_[[수원]] [[구로]] [[금정]] [[서울]] [[대구]] ... [2834] file 전국성지좌표.. 19.06.12. 20111
인천 @@인천 구월동 내방업체@@ 완납 특가정책 말장난 없이 진행해드립니다. 완납 / 할부 가능!!!... [38] update ㅋㅏ카오톡 20.05.28. 1125
98799 서울 [전국 전지역 성지좌표 ] 미친 가격 떳어요!! 아이폰11 S20 노트10 판매!! #전국 현아,표인... new 전국성지공유 18:06 0
98798 서울 [전국성지좌표] 노트10 미친 초특가 스팟 떴어요!! 지원금 대폭 추가!! new @@전국시세@@ 17:14 10
98797 서울 [전국성지 좌표]!!!지원금 대폭 추가!!!초특가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new 폰싸유 17:10 5
98796 서울 # 7월10일 ##SK/KT/LG ## 전국성지좌표 ## new 최저가밴드 16:54 8
98795 서울 [전국 전지역 좌표 ] S20 노트10 아이폰11 완납 최저가 노트10 완납최저가 구매후기1등매장 ... new 전국좌표드림 15:56 22
98794 서울 [서울내방]7월10일 *긴급스팟* SK,KT,LG 번이/기변.전 통신사 문의가능/S20,S105G,노트10,아... new 끝장폰 15:55 8
98793 경기 [수원/안양/성남/의정부/안산/부천/김포/일산/고양]!!!긴급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new 싸유 15:51 9
98792 대구 [대구 내방]파격적인 할인 행사 진행중!! 초특가 스팟!! 상시 진행중!!!@ new 엣지0390 14:15 18
98791 대구 [대구내방] ㅡㅡㅡㅡ대구 최저가 보장ㅡㅡㅡㅡ S20/BTS/아이폰11/노트10/아이폰SE2/S10 5G/... new 일등빵집 14:01 12
98790 서울 [서울내방]7월10일 *긴급스팟* SK,KT,LG 번이/기변.전 통신사 문의가능/S20,S105G,노트10,아... new 끝장폰 13:48 20
98789 경기 #[서울전지역]+[수원]+[안양,군포]+[성남]##수도권성지 좌표공유## 대박정책 스팟성지 멀리... new 수원성지 13:39 18
98788 대전 [대전]!!! 초특가 터졌네요 !!! new bb22bb 13:35 20
98787 서울 ### 7월 10일 전국 시세 공유 ### new @@전국시세@@ 08:41 63
98786 대전 [대전]#노트10 공시대폭상향!! #전기종 스팟유지중 #기변도 싼집 #가입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403] 1987골드문 19.07.22. 4611
98785 부산 [부산내방] 당일 즉시 개통매장 전통신사 전기종 가격 끝판매장 믿고오세요^^ new 부산조은곳 13:02 7
98784 서울 [서울전지역/수원/부산/전북]전국 시세표 인증없이 확인 ㄱㄱ new 휴개소소장 12:58 13
98783 서울 ***********테크노 오늘시세공유 노트10 S20 SE2 S10초특가 진행중************* new 원정대장 12:50 11
98782 광주 [광주]###광주원조#밴드부활#미친가격#광주성지#광주최대할인#신도림정책### new 광주대란 12:44 3
98781 광주 [광주]### 광주성지좌표___초특가 스팟 성지 ___ 따라올수없는 가격 ### new 천하천하 12:44 4
98780 대전 [ 대전 성지 ][ 대전의 신도림 ][ 기기반납X ][ 카드제휴X ][ 현완&할부 ][ 중고 매입O ] new 대전특판연합 12:3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