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 초대장 링크

https://band.us/n/a9a8wdS1E5SfK


✔ 밴드 소개
부산 김해 창원 울산 각 매장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매장 안내해 드립니다.


✔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혼기모딱 2018.02.12. 09:22
인증번호 5777인데 번호뒷자리는 8772이예요..
뭘로 승인해주실수잇나요?ㅜㅜ 초대장 잇어야되면
초대부탁드립니다
타레타레 2018.02.12. 20:58
6162 승인 부탁드려요.
Yellowly 2018.02.13. 12:08

7082 인증이요

깐뵤 2018.02.14. 12:56
9534승인부탁
신상미니 2018.02.14. 23:01
2144 인증이요
앵총 2018.02.14. 23:22
0101 인증부탁드려요~
ya5121 2018.02.15. 02:09
8270 승인부탁드립니다^^
fkaj 2018.02.15. 23:40
2089 인증해주세요
Wlgns 2018.02.16. 09:43
8174 부탁드립니다
Margarita 2018.02.16. 10:29
1792 부탁드립니다
madmanner 2018.02.16. 10:46
2292 부탁드립니다
코쨩 2018.02.16. 19:04

승인해주세요 마산 4421

으헝히헝 2018.02.16. 21:59

7668 승인부탁드립ㄴ다

Profile image 나의하나 2018.02.17. 08:44
5555 승인해주세요
닉네에임 2018.02.17. 09:47
8885 승인요청합니다
러닝이 2018.02.17. 10:38
2753 입니다 승인 부탁드립니다
bhw2533 2018.02.17. 13:58
4521 승인부탁드려요
우하하호랑이 2018.02.17. 14:39
5602 승인 부탁 드립니다
마고라니 2018.02.17. 18:44

9670 부탁드려용

mooncjstk 2018.02.17. 21:07
1882 승인부탁용
난다리27 2018.02.18. 11:38
2173 인증이요
난다리27 2018.02.18. 11:40
2173 승인 부탁드립니다.
mooncjstk 2018.02.18. 12:45
1882승인이요~~
하늬별 2018.02.18. 18:15
4981 승인바랍니다
mooncjstk 2018.02.18. 19:53
1882 승인해주세요
블랙코피 2018.02.19. 00:09
1728 승인부탁드립니다
광개토대왕 2018.02.19. 07:54

뒷번호 4377 입니다.

승인 부탁드려요~!.

갤포탈출하자 2018.02.19. 09:13
뒷번호 8180이에요
승인부탁드려요
dandi 2018.02.19. 11:36

3144 승인부탁합니다

 

 

은정짱짱 2018.02.19. 12:52
7637 승인부탁드립니다
장반장님 2018.02.19. 13:44
2014승인부탁두려요
쏭2222 2018.02.20. 11:05
3865 승인부탁드려요
z쿠마z 2018.02.21. 09:20

6732 승인해주세요~

흰둥이아빠 2018.02.21. 13:53
4928입니다 승인부탁드립니다
동빠 2018.02.21. 14:13
5037 승인부탁드려용
ruric 2018.02.22. 17:05
7805 승인부탁드립니다
jerryyo 2018.02.22. 20:41 new
...?
ㄱㄴ펜션 2018.02.22. 20:58 new
3558 승인 부탁 드립니다.
bbq1068 2018.02.23. 02:40 new
2194승인부탁드립니다
파일럿토니 2018.02.23. 12:10 new
5394 승인바랍니다
GGUGGA 2018.02.23. 16:28 new

뒷번호 3829 승인부탁드립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서울 전역병사를 위한 행사 36만원 할인 요금제 프리 [61] 스팟만할래요 17.11.27. 8873
서울 [서울,경기,인천] 발품팔지마세요! 초보도 쉽게! 가격파괴! 최장수 업체의 위엄을 보여드립... [3489] update 일개미 16.09.09. 304118
서울 SK,kt ,LG대박 조건 아이폰X,아이폰8,V30,노트8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 S8, G6,V20... [114] 최저가밴드 17.04.03. 50116
» 울산 [부산/김해/창원] #####경남권최저가보장##### 가격자부심있습니다! [798] update 책보는아이 17.08.17. 45123
경기 [서울][경기,수도권]+[대전]+[부산]+[전라도 광주] - 테크노 정책- 현금완납 - 믿고타는 박점장 [2101] update 박점장 17.09.20. 47270
서울 <<테크노 정책>>강남역 내방 아X,노트8,갤8,V30 기변특가 진행!!당일개통!!{SK ... [969] update 라인강남 17.09.12. 50482
서울 [서울 내방] 당일수령,당일개통 을 원칙으로 합니다.갤7,아8,노트8,갤8 !!! LG기변 좋습니다~! [1016] update 크림11 17.11.08. 11979
서울 [수도권 성지] ##미친대란## 알고사 최저가 업체 1위!! 초보자 분들도 쉽고 싸게!! [1412] update 꿀벌통신 17.08.27. 59154
220 울산 <울산> 저희는 이제 빙하기 끝났습니다. 확실하게 쏩니다!!!!!! [1] update 책보는아이 18.02.22. 38
219 울산 [울산스팟] ===졸업식 행사하는데 진짜 졸업안하고 머해? 책보는아이 18.02.22. 17
218 울산 <울산스팟> 최대로 지원해드립니다. 싸게 겟하자구요~~~ 책보는아이 18.02.21. 19
217 울산 [울산성지] ######오늘 스팟터졌습니다 얼릉 오셔서 졸업하세요###### 책보는아이 18.02.21. 35
216 울산 ===울산에서 가장 핫합니다! 갤8 노트8 아8 최대지원=== 책보는아이 18.02.20. 16
215 울산 <울산성지> #####경남권최저가, 울산1등매장##### 여기로 모이자!!! 책보는아이 18.02.20. 18
214 울산 ####울산#### 현아최고조건! 내방하셔서 가격 듣고가세요^^ 책보는아이 18.02.19. 23
213 울산 [울산 성지] @울산 현아 최저가@최고가격@내방해주세용~~! 책보는아이 18.02.19. 30
212 울산 ----울산---- 지금이 기회입니다!!! 울산성지는 여기!!! 책보는아이 18.02.14. 53
211 울산 <울산성지> ===노마진으로 달립니다=== @설맞이 특가중@ 책보는아이 18.02.14. 35
210 울산 <울산> @설맞이 스팟@ 울산최저가 보장합니다. 다른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성지!!! [1] 책보는아이 18.02.13. 32
209 울산 <울산> @설 연휴동안 초특가 진행중@ 선착순!!! 서두르세요~ 책보는아이 18.02.12. 34
208 울산 <울산내방전문>===설맞이 대란!!!=== 어서 서두르세요~ 깜짝 초특가로 모십니다 [1] 책보는아이 18.02.12. 53
207 울산 <울산> 주목하세요! 믿지기않는가격! 울산최저가! 믿고 찾아오세요!!! 책보는아이 18.02.10. 26
206 울산 ----울산---- @주말스팟@ 난 여기서 탑승완료~~~너도 해! 책보는아이 18.02.10. 29
205 울산 <울산내방전문> 스팟~스팟~핫스팟~ 좋은 가격으로 모십니다^^ 책보는아이 18.02.09. 20
204 울산 [울산성지] 사장님, 이렇게 팔면 뭐 남아요? ㄷㄷ 손가락만 드시는거아니죠?!!???? 책보는아이 18.02.09. 28
203 울산 [울산] 가격부심 있는 매장이옵니다~~지금 안오시면 후회하십니당~! 책보는아이 18.02.08. 15
202 울산 @@@울산@@@ 눈팅은 이제 그만! 일단 들어와보슈~~ 가격이 미쳤당께 책보는아이 18.02.08. 23
201 울산 [울산성지] 울산에서 --- #가장 핫한 곳 #나만 알고싶은 곳 --- 공유합니다! 책보는아이 18.02.07.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