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밴드 명칭

최저가밴드

 통신사

SKT / KT / LG U+ 

 지역 전국
 주 판매 방식

온라인 인증 후 본사 물류창고 후 개통 택배가능

 초대장 링크

http://band.us/band/64358722

 밴드 소개

 

특판가로만 진행합니다.

 

밴드 멤버수 : 7500명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저희 밴드는 비교 불가능한 특판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하지만 구입하신 고객분들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관리와 서비스로 재구매 10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밤솔 2017.12.23. 12:18

선약이라

zerolimitseae 2017.12.26. 15:42

진짜 싸네요..

dmrdkd 2017.12.30. 13:06
.
이댛웋잉 2018.01.01. 12:05

뭐지, 너무 싼데..

ohnuj 2018.01.11. 10:57

하고 싶은데 댓글들대로 너무 싸서 걱정이네;;

 

우왉뽤꺽 2018.01.12. 18:44
당일개통기준인가요??보통이래놓고시간엄청걸리는거아니에요??....ㅜㅜ
와왕벌 2018.01.13. 15:48
초코도우넛 2018.01.20. 15:36
오늘 기변 좋긴하다던데 그래도 너무 싼데요...
LastEnding 2018.01.27. 20:33
실구매가...
Ledb7 2018.02.01. 21:02

허.. 너무 말이 안되는 가격이네요

골드님 2018.02.08. 16:55

전화번호좀주세요 ㅠㅠ

생피엘 2018.02.10. 12:44

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실.구.매.가

낭만사색 2018.02.22. 16:38

싸군요...

도오전 2018.03.06. 12:36
설마 이거가입하는사람이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100대 사고싶게 써놨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서울 [서울/일산/파주] 딱 말씀드립니다. 오늘 놓치면 후회 합니다. [1902] updatefile 서울/일산/.. 17.11.08. 22702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3722] updatefile 박점장 17.09.20. 85980
»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 갤럭시s10,갤s10e,노트9,아이폰XS,... [115] 최저가밴드 17.04.03. 76239
서울 **전국성지좌표___미친 초특가 성지___6만 회원 보유** [184] file 스마트폰밴드 18.11.08. 18639
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289] 사과맛폰 18.07.03. 29213
인천 [인천] 구월동내방!!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부+당일개통... [2571] update 도미노포탈 18.05.01. 17690
경기 [SK,KT,LG 미친가격]__경기수원1등__수원내방1등!! 신도림,강변,정책활성화 현완or할부 인터... [382] update 수원성지_수.. 19.06.12. 1873
서울 [서울][경기] - 최고에 핫 플레이스 전통신사 전기종 핫한 가격으로만 진행합니다. [18] updatefile 봉자봉자 19.04.24. 3068
31433 서울 [전국 전지역] V50 , 노트9 , 갤10 현금특가 떴습니다@@한정수량@@좌표요청주세요 new the폰 13:30 35
31432 서울 [전국성지 좌표]!!!** 야간 긴급 특가 확인하세요 **!!! new bb22bb 21:31 34
31431 서울 [전국성지좌표] 주말 미친스팟 떴어요!!! 지원금 대폭 추가!!! new 스마트폰밴드 07:27 46
31430 서울 [전국 성지좌표 ] 주말단가 미쳤습니다!! V50 , 갤10, 노트9 물량 확보!! 남들 탈때 타세요! new 전국폰스팟 13:21 91
31429 서울 전국 역대급 최저가 시세 정보!!! new 굿밴드 21:36 29
31428 서울 @전국성지좌표@ 주말 시세 보여드립니다!! 초특가 확인하세요~!! new 폰정보공유 09:02 46
31427 서울 주목!!대란으로 특판가만 진행 합니다!!!진정한 가격의 차이를 보세요!!v50,갤s10,갤s10e,아... new 특판전문점 20:47 12
31426 서울 [[서울/수원성지맛집]] * 핫스팟 * 전기종 [ 대란 정책오픈 ]*SK/KT/LG 날씨너무나맑음 비교... new 마스터김프로 20:31 9
31425 서울 서울 최저가!! 전국 가격정보 오픈!! 전국 최저가!! 전기종 특판세일!! 전국 택배가능!! 친... new 애플모바일 20:15 14
31424 서울 [서울/경기/전국] 빵굽는중 갤럭시S10_5G/V50/노트9/아이폰 최저가버스폰.싸게살까요??[신흥... 벼리바보 19.07.20. 67
31423 서울 [서울][수도권성지] 전통신사 전기종 놀랍도록 미친가격~!~! 최저_초특가~ 바로 이곳입니다!! new 자파라독스 19:35 14
31422 서울 [전국성지좌표] !! 긴급 !! 저녁 미친 스팟 떴어요!!! 마지막 기회!!! new 스마트폰밴드 19:19 17
31421 서울 l 서울 l 전지역 l 수도권 l [최저가] [역세권]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newfile l이선생l 19:11 22
31420 서울 [서울.경기.전지역] S105G KT기변 LG V50 노트9 빠리바게뜨 운행 서두르세요 긴말 안합니다 new 최저가전문가 19:10 12
31419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 갤s10 5g,v50,갤s10,갤s10e,노트9,... new 최저가밴드 18:39 11
31418 서울 # 주말시세 보여드려요!! 비교해보세요!! # new 폰정보공유 18:34 24
31417 서울 !! 전국 성지 좌표 !! 초특가 스팟 떳습니다 !! 가격확인하세요 !! [348] update ★학사모★ 19.01.25. 1916
31416 서울 서울 최저가!! 전국 가격정보 오픈!! 전국 최저가!! 전기종 특판세일!! 전국 택배가능!! 친... new 특판통신 18:15 9
31415 서울 [전국성지 좌표 공유] 대란 스팟 지원금 끝판왕 - 최저가로 졸업하세요!!! new 박점장 18:12 5
31414 서울 전국 역대급 최저가 시세 정보!!! new 싸다고고 17:5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