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

1. 밴드 명칭 : 삼식이

2. 통신사 : sk lg

3. 지역 : 연신내

4. 주 판매 방식 : 내방 택배

5. 초대장 링크 : '삼식이'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8afY1TbjesaC
From 삼식이

6. 밴드 소개 : 친절 상담 입니다~

7.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 잘오셨어요^^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서울 [고급정보] 전국 내방 좌표 공유!! [1788] update VIP성지 17.09.12. 75127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겔럭시S9,아이폰X,아이폰8,V30,노트8, [115] 최저가밴드 17.04.03. 66172
서울 <[서울] [경기] [제주]> 신도림 강변 테크노 보다 좋은 정책으로 보답합니다..정직하... [9] 싸게해보자 18.06.08. 33898
서울 [신림 성지] 12월 15일, 16일 주말 KT 빡세게 달립니다~! 쫌아는형님 18.11.20. 969
대구 **2기 모집 대구 경산 부산 창원 마산 경북 최저가 자부합니다 8/15일짜 스크기변 갤9 갤8 ... [116] update 싸다싸다싸다 18.02.17. 5796
인천 [인천] 구월동내방!!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부+당일개통... [910] update 도미노포탈 18.05.01. 5642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2862] update 박점장 17.09.20. 70045
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25] 사과맛폰 18.07.03. 9588
21221 서울 주목!!대란으로 특판가만 진행 합니다!!!진정한 가격의 차이를 보세요!!갤럭시S9,아이폰X,아... 특판전문점 18.10.12. 31
» 서울 [연신내]SK번호 이동 LG번호이동 편히 잘가바요^^ 친절 최고 asznmbh 18.10.12. 24
21219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사과맛폰 18.10.12. 13
21218 서울 [수도권당일개통]노트9 갤8 갤9 갤8+ G6 G7 노트8 아이폰6 아이폰7 V30 대란가격 현아전문업... 던킨 18.10.12. 20
21217 서울 [전국성지 좌표]!!!미쳤습니다!!!초특가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싸유 18.10.12. 58
21216 서울 서울/경기[전기종,당일개통]노트9,노트8,갤s9,갤s8,갤A8스타,갤A6,V30,V35,G7,아이폰[현금완납] 빵집 18.10.12. 20
21215 서울 @@ 강북 지역 주민들 어서오세요~ 후기도 보시고 사은품도 확인하세용~ @@ 학사모 18.10.12. 10
21214 서울 [맛보기단가 첨부 KT SK LG 법인특판 입점! S9 노트9 아이폰8 초 특가!! 당일개통!! Suraking 18.10.12. 12
21213 서울 #10월특판#대란#말이필요없는정책#당일개통#당일수령[서울.경기.전지역가능] 최저가전문가 18.10.12. 16
21212 서울 [서울][경기][광주][대전][대구][부산]-[전국매장]- S8, S9+,노트 대란 지원금 끝판왕 - 전... 박점장 18.10.12. 16
21211 서울 믿고 찾는 서울 성지!! 당일 수령 개통!! VIP성지 18.10.12. 12
21210 서울 [수도권당일개통]노트9 갤8 갤9 갤8+ G6 G7 노트8 아이폰6 아이폰7 V30 대란가격 현아전문업... 던킨 18.10.12. 26
21209 서울 [전국성지 좌표]!!!폭탄지원금!!!통신3사 초특가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폰싸유 18.10.12. 24
21208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사과맛폰 18.10.12. 7
21207 서울 [서울] @@ 테크노 갈 차비도 아깝습니다 여기로 오세요 @@ 카카오닙스다.. 18.10.12. 19
21206 서울 숨도쉬지말고 오세요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오세요 !! 오오츄 18.10.12. 10
21205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겔럭시S9,아이폰X,아이폰8,G7,노트8... 최저가밴드 18.10.12. 11
21204 서울 [서울] 요즘 테크노 누가 가나요? 이렇게 싼 집 두고! ##믿고타는 뽐뿌6년차 진리업체## 스마트똑똑 18.10.12. 17
21203 서울 10월12일 # 오늘자 미리보구 대란확인가시죠! # 깔끔한 현아공개합니다 #페이커명성알죠?! 통신계의페이.. 18.10.12. 11
21202 서울 [전국성지 좌표]!!!스팟 떴습니다!!그뤠잇한 가격 확인하세요!!! 싸유 18.10.12.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