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업체 신청



밴드 명칭

박점장

통신사

SKT / KT / LG U+

지역 [전국]
주 판매 방식

내방

초대장 링크

https://band.us/n/a5a9Y9d5H9dev

 밴드 소개

전국 어디서나 강변, 신도림 테크노 정책 만나세요 [전국]

 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통신업계 관계자, 채증목적 불량고객 및 파파라치, 방통위 관계자 선별 가입 진행합니다.

그리고 오셔봐야 아무 소용없다는 사실 미리 말씀 드립니다.ㅎㅎㅎ

 

--- 신청 완료시 하단 댓글에 신청완료 기재 부탁드립니다.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다이사이 2018.10.10. 13:16
8359 승인부탁요
영권 2018.10.14. 23:44
ㅎㅎㅎ
수즈 2018.10.17. 19:07

신청완료

제월령 2018.10.19. 20:57

신청완료

승후아빠 2018.10.28. 10:53
신청완료요
당덕 2018.11.03. 00:25
신청완료
베르둠 2018.11.04. 19:29
신청완료요
kby0812 2018.11.05. 08:38

9524 신청완료요

대박상명 2018.11.15. 00:53
어떻게 신청 하는건가요?
대박상명 2018.11.15. 00:55
신청 완료 했어요
도날두 2018.11.15. 10:40
신청완료
ynwa9398 2018.11.15. 20:20

승인 요청드립니다.!

pjy9202 2018.11.19. 16:21

신청완료

 

스마일광 2018.11.20. 23:43
신청완료
서농이 2018.11.24. 07:49
신청완료했습니다~
Zizizizizi 2018.11.27. 11:54
0218 신청완료
dkssud00 2018.11.28. 11:14
신청완료
닥터길 2018.11.29. 17:28

신청완료했어요

5411

ldll 2018.12.02. 02:02
신청완료
확대렌즈 2018.12.04. 19:30

신청완료 

호갱0 2018.12.09. 23:42
신청완료
캔버스 2018.12.15. 11:31 new
신청완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 이것이 팩트다~! 강변,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24] update 사과맛폰 18.07.03. 9410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2855] 박점장 17.09.20. 69869
서울 <[서울] [경기] [제주]> 신도림 강변 테크노 보다 좋은 정책으로 보답합니다..정직하... [7] 싸게해보자 18.06.08. 33802
서울 [신림 성지] 12월 15일, 16일 주말 KT 빡세게 달립니다~! update 쫌아는형님 18.11.20. 877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겔럭시S9,아이폰X,아이폰8,V30,노트8, [115] 최저가밴드 17.04.03. 66060
서울 [고급정보] 전국 내방 좌표 공유!! [1783] VIP성지 17.09.12. 74826
인천 [인천] 구월동내방!!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 자신있습니다^^!! 현완 or 할부+당일개통... [899] update 도미노포탈 18.05.01. 5557
대구 **2기 모집 대구 경산 부산 창원 마산 경북 최저가 자부합니다 8/15일짜 스크기변 갤9 갤8 ... [109] update 싸다싸다싸다 18.02.17. 5687
23703 서울 전국 SKT KT U+ 아이폰 갤럭시 초특가 대란 판매!!! new 굿센스 01:46 5
23702 서울 [서울].[경기,수도권]+[전라도 광주]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 [150] update 박점장 18.06.01. 4319
23701 서울 믿고 찾는 서울 성지!! 당일 수령 개통!! 검증된업체!! new VIP성지 00:59 17
23700 서울 [전국성지좌표] 16일 주말 정책 [현아, 인봉이] 미리보세요!!!! new 마니와 18.12.15. 44
23699 서울 핸드폰 제일 싼 곳 나야 나! 날도 추운데 발품은 그만! new 프로듀스101 18.12.15. 11
23698 서울 [서울] 요즘 테크노 누가 가나요? 이렇게 싼 집 두고! ##믿고타는 뽐뿌6년차 진리업체## new 스마트똑똑 18.12.15. 22
23697 서울 [전국 전지역] 전기종 번이 날씨 맑음!!!! ### 최저가 지향 합니다 ### new 전국스마트폰.. 18.12.15. 9
23696 서울 전국 최저가 좌표 입니다 . 대란 특가 호갱탈출 가즈아 ! 스파이더맨경.. 18.12.04. 417
23695 서울 전국 SKT KT U+ 아이폰 갤럭시 초특가 대란 판매!!! new 굿센스 18.12.15. 20
23694 서울 [전국성지 좌표]!!!주말 긴급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new 폰싸유 18.12.15. 34
23693 서울 [테크노주말정책] S8.S9(+).G7.V30.아8.아XS.XR.MAX.중저가폰 [전국][특판반영] new 다이렉트 18.12.15. 22
23692 서울 [전국성지좌표] 밤에 긴급 주말 스팟 타졌어요!!! [인봉이 즉시당일] new 폰정보공유 18.12.15. 23
23691 서울 주목!!대란으로 특판가만 진행 합니다!!!진정한 가격의 차이를 보세요!!아xs,아xs Max,아xr,... new 특판전문점 18.12.15. 4
23690 서울 [전국성지 좌표]!!! 스팟 떴어요 !!! 확인하세요 !!! new bb22bb 18.12.15. 23
23689 서울 [SK,KT,LG 대박 조건]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노트9,아이폰XS,아이폰XR, 겔럭시S9... new 최저가밴드 18.12.15. 2
23688 서울 [전국성지 좌표 공유] 대란 스팟 지원금 끝판왕 - 최저가로 졸업하세요!!! new 박점장 18.12.15. 8
23687 서울 [서울][인천][경기] !!! 초특급 대란행 급해열차 !!! 신도림 정책- 대박 스팟 정책- 전통... new 프로프러 18.12.15. 13
23686 서울 [전국] SK/KT/LG 전국 최저가!! [전국택배] [내방가능] 가격정보 오픈!! 노트9 S9 아이폰XR ... new SM통신 18.12.15. 13
23685 서울 [전국성지 좌표]!!!지원금 대폭 추가!!!초특가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new 폰싸유 18.12.15. 16
23684 서울 [전국성지 좌표]!!!미쳤습니다!!!초특가 스팟정책 확인하세요!!! new 싸유 18.12.1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