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심할때 손 지압방법

웋햙띢뿡 | 조회 수 141 | 2020.12.29. 11:48
20200724004743_c378df6d17604b9d392bb3cb488db0f3_ceut.jpg : 스트레스 심할때 손 지압방법손마사지로 조금이나마 푸세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hohohoho!!! 2020.12.29. 23:05
감사합니다ㅎㅎ
asdf2222 2021.01.01. 22:27
감사합니다
unknownID 2021.01.02. 16:05

스트레스받으면 손이 부들부들떨려서 도무지 지압을 할수가 없어요 ㅠㅠ

왕사부 2021.01.04. 00:47
해봐야겟네요 감사합니다
kandaa 2021.01.04. 12:36
지압은 한두번하고 안하게되더라고요
요정 2021.01.04. 16:35

오오 ㅎㅎ

ㄴㅇㅁㅊ 2021.01.06. 16:35

좋네요 ㅎㅎ

강봉원 2021.01.07. 13:17
부들부들 ㅇㅈ ㅋㅋㅋ
김섬생님 2021.01.08. 14:35
손남아돌지않겟군
마을유사장 2021.01.08. 15:52
감사합니다 ㅋㅋㅋ 배워서 잘 써먹어야겠어요
상이지연 2021.01.09. 08:44
감사합니다
상이지연 2021.01.09. 08:44
시원하네여 ㅋㅋ
배찌군 2021.01.10. 15:28
굿굿
시세궁예 2021.01.10. 18:37
오 꿀팁이네요
최국슈 2021.01.11. 21:48
오 ㅎㅎㅎ
Ccf 2021.01.14. 08:15
와우
Sweethoon 2021.01.15. 14:49
감사합니다
띠이리 2021.01.22. 10:47
ㄱㅅ
황태구이 2021.01.25. 18:51
감사합니다~
shadow72 2021.02.13. 17:40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