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 대란은 개뿔

jjjjjbbbbbbbb | 조회 수 26960 | 2017.03.30. 09:23

g6대란이란 말에 여기저기 다알아보고 다녔지만

 

뉴스에서 나오는 ㅂㅎ ㅇㄷ 현아19로 파는데가 없음 도데체 어디서 나온소린지

 

ㄱㅂ으로는 카드청구할인 아닌이상 32정도인걸 보면 19는 진심 개소리인듯 산사람들 후기가 없다.......

 

산사람 있음 좌표 공유좀...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크뭄 2017.04.05. 15:21

글 보면 했다는 글도 종종 보이기는 하네요.. 아직도

앱준 2017.04.05. 19:46

저도 지금까지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말이죠.

밝아오는집 2017.04.05. 21:00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못찾겠더라구요.

fw 2017.04.06. 07:36

그러게...요

폰팔이s7 2017.04.06. 10:35

허허;;;

하이디 2017.04.06. 11:32

이런...애타게 찾고 있는데요~~

준영사랑 2017.04.06. 13:41

하루 이틀 미끼 던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어디에도 그가격은 찾아볼수가 없네요

쭌회장님 2017.04.06. 16:15

안타깝네요..ㅠㅠ

야호푸 2017.04.06. 17:12

이미 뉴스에 나온거는 지났어요~

한창 싸다고 소문 듣고 뉴스 나오면 이미 끝난 상태에요~

귓속말해요 2017.04.06. 17:17

32면 싼거아닌가요

갱상도촌놈 2017.04.06. 17:18

한번던져본거 아닐까요?

귓속말해요 2017.04.06. 17:27

g6싸게 사고싶은데 어딘지 모르겠어요 ㅠㅠ

하얀히소 2017.04.06. 19: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카더라는 믿을게...

멍오 2017.04.06. 20:25

공유좀해주세요 ..

꼬미꼬 2017.04.06. 20:30

3월에 있었어요~!신도림에서 케이티로 이동했을때

아키엔지니 2017.04.06. 23:29

그러게요.. 도대체 다들 어디서 사시는건지..

jjjjjbbbbbbbb작성자 2017.04.07. 13:30

g6 ㅋㅌ ㄱㅂ으로  결국 ㅎㅇ로 30에 졸업했습니다ㅠㅠ 그냥 스팟 놓치고 평타친거 같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63076 363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4923 3166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06896 5013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4885 4856
310702 휴대폰 스크린 깨졌을때 new Sssoommmmddaa 13:43 9 0
310701 27일 s21 스크 기변ㅠ new jinkom 13:35 47 0
310700 슼 s21 강변 입니다. [2] new 도비랑 13:31 65 0
310699 크트X노트 new 북극곰발바닥 13:17 44 2
310698 강변 갤럭시S20FE 스크 기변 선약 후기입니다. [3] new Kaonurii 13:06 69 0
310697 강변 처음으로 가보고자 합니다. [7] new 특파 12:46 88 0
310696 아이폰12 128 가격 봐주세요 [1] new 무야홍홍 12:43 57 0
310695 강변테크노에계신분 있으신가요? [1] new simplly 12:39 85 0
310694 신도림에서 싸게 살수있을까요? new 악세 12:39 38 0
310693 선약은 1년하고 기기값 할부는 2년으로 할 수 있나요? new 무야홍홍 12:28 31 0
310692 kt기변 노트10플러스 [1] new 쭈니주닝 12:12 89 0
310691 금일 신도림 가시는 분 있으신가요 [9] new Riquelme 12:04 188 1
310690 기기변경 없이 쓰던폰 선택약정 new 거북이날아 11:59 51 0
310689 오늘 강변 날씨 어떠려나요~? [1] new Epark 11:39 138 0
310688 주말에 스크기변 s21 개통지연 [2] new Auba 11:17 138 0
310687 혹시 아이폰12 6개월 지났는데 요금제는 얼마까지 내릴 수 있나요?? [2] new 0427 10:37 105 0
310686 혹시 어제 신도ㄹ 테ㅋㄴ마트에서 노트10+ KT 번이 진행하신분 계실까요? new 찐찐짜라찐찐.. 09:43 176 0
310685 sk 노트20울트라 기변 시세가 어느정도 인가요? [6] new 송공 09:28 178 0
310684 노트10이나10 + 중고폰 구매해도 4g요금제 이용가능한가요? [1] new finkliebee 08:22 85 0
310683 갤 21울트라와 20 울트라 뭐가 좋을까요? new 안목사 08:05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