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이폰12pro 256기가

seeeses | 조회 수 646 | 2020.11.27. 22:44
현완 르그 기변 그파 실버 좌표부탁드려요
서울가능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꽃동심 2020.11.27. 23:48

님이 직접 찾으세요 ㅋㅋ 남들은 뭐 시간 남아서 찾아다니는줄아나..날로 먹으려 하시네

seeeses작성자 2020.11.28. 00:53
일상생활 가능 하신가요?
어느정도 발품도 팔아봤고 재고많이 없는거 알아서 아시는분 공유부탁드리는거고
업자들있으면 연락달라고 남겨놓은거에요
하실거없으면 딴지걸지말구 가시던길 가시면되요 ㅎㅎ
하야하야 2020.11.28. 03:10

이게 무슨 딴지에요 멀쩡히 좌표요청 게시판 있는데, 여기다가 적는 사람들이 이상하거죠. 님이야 말로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꽃동심 2020.11.28. 23:55

ㅋㅋ그럼 앞뒤상황 다 적어서 정중히 요청하세요 ㅋㅋ남들이 님글 하나보면 그냥 날로 먹으려는거밖에 더해?

간지맨11223 2020.11.28. 16:13
ㅋㅋㅋㅋ글작성자가 일상생활을 불가하다기보단 저러케살아온듯 그냥 인성이 ㅋㅋ에휴
킹기택 2020.11.28. 09:23
양심실화인가
하얀별86 2020.11.28. 10:22
자유게시판에다 하지마시고 좌표요청에 써야하지싶네요
일바오 2020.11.28. 14:04
게시판에 맞게 글을 씁시다... 애도 아니고 어른이잖아요?
AaAlalaa 2020.11.28. 18:01

게시판 잘 몰라서 여기에 썼을수도 있죠 ㅋㅋ 굳이 처음본 사람글에 저따위로 말해야하나? 수준 진짜 떨어지네 ㅋㅋ

kiwi12345 2020.11.28. 18:44
다들 날카로우시네요 모를수도 있죠ㅋㅋㅋ 프로가 구하기 힘들긴 한가봐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61974 355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3716 3163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04751 4998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3571 4847
309262 s21 번이 new 트리잼 18:40 0 0
309261 S21플러스 sk기변 한번봐주세요. new Aaaqw1 18:35 18 0
309260 스크기변 S21+ 구매했습니다 [1] new 쉬멸 18:00 94 0
309259 S21 가격. 자급제 & 선약 & 공시 비교 [5] new 더밝 17:34 166 0
309258 S21u 크트기변 졸업합니다. new 카일26 17:33 101 0
309257 sk s21시리즈 징이 30 넘기가 힘드나보네요 [3] new ganten 17:28 111 0
309256 S20 선택약정 공시지원 질문 [1] new baba81)- 17:22 62 0
309255 부모님 자급제 폰 추천해주세요! [1] new 집가고싶다~! 17:18 38 0
309254 1/22일 정보(가격기재X) [10] new Mr.션샤인 17:12 246 6
309253 크트 기변 아이폰12 적당한가요? [2] new Alice69 17:03 61 0
309252 sk21+ 기변 [4] new 라베가 16:36 160 0
309251 s21대차게 망한것 같네요 [9] newfile Maragaron 16:23 450 0
309250 사전예약한곳에서 안사고 다른곳에서 예약번호로 가능한건가요? new 가을마루 16:08 70 0
309249 아이폰12프로 퍼블 스크 선약 현완 [1] new R고4444 16:03 100 0
309248 송파 ㄴㅇㅇㄱ 깔끔했어요 [5] new sdfsda 15:49 176 0
309247 A90 호갱당한건가요? [2] new 문정아 15:48 138 0
309246 BTS버전 삼성정품 s20+ 케이스 낄수 있나요? new 길떠난애용 15:44 54 0
309245 강변은 bts 씨가 말랐다고하네요..ㅠㅠ [6] new 뽀따흐 15:42 223 0
309244 KT 21+ 사전예약한데말고 다른곳에서 더 싸게 빠르게 개통했습니다 new sdfewfe2 15:30 146 0
309243 S21 번이 new CR7 15:29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