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호갱 중의 호갱이었네요

방덕이 | 조회 수 1180 | 2020.11.24. 10:41

15개월 전 KT에서 s10 5g 48개월 할부 슈퍼체인지로 산 호갱입니다....

 

대충 1년 전 쯤에 눈치챘는데 그냥 속편하자고 묻어두고 살았네요 ㅎㅎ

 

그냥 정가에 샀다~ 생각하고 원래도 STK에서 월 6.8만 정도 내고 있었어서 지금 8만 정도 내니 얼마 차이도 안난다 생각하고 냅뒀어요

 

근데 슬슬 반년 뒤면 호갱탈출해야겠다 싶어서 공부하러 왔습니다

 

당시 전자랜드에서 현완 45라는 소리 듣고 넘 비싸네 ㅡㅡ 하고 그냥 나와놓고 대리점 들어가서 월요금만 보고 바보처럼 계약해버렸네요

 

왜그랬는지 진짜.... ㅠㅠ 말을 너무 잘해서 홀렸는지 슈퍼체인지에 가족결합 카드결합 다 묶어서 나오는 요금보고 지금 내는 거랑 별 차이도 없고 멤버십 활용 잘하면 오히려 이득이겠네? 하고 그냥 계약해버렸습니다... 나중에 케이티앱에서 잔여할부금 150만원 보고 뜨악했네요 ㅋㅋㅋ

 

기왕 쓰던 거 수업료 냈다고 생각하고 2년 채운 뒤 슈퍼체인지로 잔여할부금 지우고 현완으로 잘 졸업하려구요 ㅠ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근데 슈퍼체인지 검색해보니까 기변 시점에서 24개월 잔여 할부금을 지워주고 출고가의 50%를 그린point로 지급해주는 건지

 

출고가의 50%로 잔여할부금을 지워주고 저는 빈손 상태가 되는 건지 헷갈리더라고요 ㅠㅠ

 

제가 계약할 때 이해하기론 24개월 할부는 제가 다달이 납부하고 기변할 때 반납조건으로 중고폰보상해서 잔여할부 24개월을 까주고 저는 다시 빈손으로 시작하는 거로 이해했는데 맞나요?

 

그래서 일단 내년 7월까진 그냥 쓰고 싹 수리 받아서 잔여할부 까고 차액있으면 완납하고 지금부터 공부해서 성지에서 사려고 하는데 이게 맞는 거겠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미브 2020.11.24. 14:25

화이팅 ~

진영씅 2020.11.24. 21:57
저만 할까요..
오맵시 2020.11.25. 15:39

슈퍼체인지 조건이 kt에서 정해진 모델로 기변하는 조건일거에요

성지에서 기변하는것도 가능하구요
한번 찾아봐보심이?

방덕이작성자 2020.11.25. 17:18

고객센터 문의하니까 대리점에서만 가능하다는데 제 생각엔 판매점에서도 편법써서 될 거 같아서 성지 찾아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앉어 2020.11.25. 20:57

화이팅,,

이청득심 2020.11.25. 21:45

열심히 공부합시다..ㅡ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61776 354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3516 3162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04374 4996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3361 4845
308888 아이폰 12 프로가 프로맥스보다 잘 나가는 이유가 뭔가요? [2] new 5살짱구 21.01.17. 40 0
308887 크트 s20u 기변 완료(신도림) [3] new 카베진 21.01.17. 82 0
308886 사잔예약시 신분증 맡기는... new 왈몽아 21.01.17. 65 0
308885 다음주 금요일 기기변경 가능한데 s20u 재고 남아있을까요.. new 윳쉰이다 21.01.17. 71 0
308884 21S 실물 보고왔는데 new 포포포포포옹 21.01.17. 305 0
308883 s20+ bts 신도림 졸업했습니다. [7] new 탱폴 21.01.17. 305 0
308882 회선유지기간, 요금제 유지기간 유지 의무 [4] new Wh44487 21.01.17. 103 0
308881 아직 21 지원금 나온거없죠? [2] new reter0 21.01.17. 332 0
308880 신도림 s20울트라, bts [6] new 김소월 21.01.17. 285 0
308879 부모님 핸드폰 변경 [1] new 따라라따 21.01.17. 79 0
308878 친구가 폰 바꿨는데 계약서 한번 봐주세요ㅠㅠ [11] newfile 폰살래래래 21.01.17. 269 0
308877 카드결합 질문드립니다~! [1] new 득템하자아 21.01.17. 41 0
308876 카드끼고 산 건 유예가 안 되겠지요? ㅠ ㅜ [1] new 랠리루 21.01.17. 52 0
308875 참... 휴대폰 파는분들 애쓰시네요. [2] new 가지말자구 21.01.17. 381 0
308874 아이폰12pro 128g 골드로 갈아탑니다 [3] new 쭌이롱 21.01.17. 241 1
308873 크트 기변 강변 s20+ s20u 색상 다 있나요? [1] new ejeo1 21.01.17. 201 0
308872 핸린이입니다 ㅠ 유심 유지 원래 하는 건가요? [2] new 랠리루 21.01.17. 97 0
308871 유심 이동 언제부터 가능? [1] new ehfrhfo 21.01.17. 46 0
308870 kt 5지 -> kt 기기변경시 [2] new Dietpeanut 21.01.17. 161 0
308869 a51 선약 빵집 많아요? new 호둣 21.01.17.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