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아이폰12프로 128 그래파이트
아직도 못받았습니다ㅠ.ㅠ

다음부터는 빨리 쓰고싶으면
제값주고 사야하나 싶어요ㅠ.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꽃동심 2020.11.21. 12:34

10월30일 예약했는데..아직이요 ㅎ

꽃동심 2020.11.21. 18:32
아이폰 12프로 128기가 그파요 엘지번이
으아어우 2020.11.21. 12:43
저도 27일 예약 어제까지 연락없었습니다
기종 프로 128g 퍼시픽블루입니다
폰산다아헿 2020.11.21. 14:14
10월23일 예약인데...128 그파..
로얄살루트21 2020.11.21. 14:24
10.24 실버 예약도 아직 감감무소식입니다
그냥 존버해야할듯요 마음 비우고
이 달에 재고 바라는건 욕심인듯요
dostar 2020.11.21. 14:58
진심 공장 부터 통신사까지 문제가 많아 물량 수급이
어렵데요... 이번엔 심한듯
몽이112작성자 2020.11.21. 15:00
와 이러면 사전예약한 의미가 없는데요 ?
싸게싸겡12 2020.11.21. 15:10
10.26 실버예약 소식이 없네용ㅜㅜ
bhu1919 2020.11.21. 17:10
sk 번이 실버 23일 오전 11시 예약이요 ㅋㅋㅋㅋㅋㅋ 감감무소식..
고영봉봉 2020.11.21. 21:38

아예 못 구하고있어요 저는 ㅠ

ovoll 2020.11.21. 22:24
Sk번이 패밀리샵에서 28일예약. 그파256인데 소식없습니다ㅎ
빙구르르르ㅂ 2020.11.22. 13:43

프로가 박터진다고 듣긴했어요ㅠㅠ 좀만 더 기다려보시길!

Dixionary 2020.11.22. 16:48

10/23 kt 사전예약 아직도 못받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58196 350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21277 3148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900224 4974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20975 4817
305643 아이폰 12 프로 가격 괜찮나요?? [1] new dfsf12354 12:55 11 0
305642 계약서좀 봐주실분.. newfile Parkjh01 12:54 14 0
305641 크트 기변 갤s10 물량 없겠죠? new 개꿀띠딱 12:30 30 0
305640 아이폰 12 프로 구매하고 싶습니다...ㅠ new thekop 12:30 41 0
305639 kt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말인데요 [2] new 꺄오오옥 12:28 34 0
305638 kt 기가인터넷 단독 해지방어 문의요 new 달료야옹 11:04 58 0
305637 kt아이폰프로 128 골드 있는곳있나요ㅠㅠ new i미라돌 10:45 63 0
305636 제가 호갱 중의 호갱이었네요 new 방덕이 10:41 255 0
305635 어머니아버지 핸드폰 기변 [7] new 꺄오오옥 10:40 115 0
305634 S20 노트 울트라 대구 추천부탁드립니다. new 울싸니 10:38 39 0
305633 아이폰12 미니 재고가 요즘어떨까요? [3] new 타이거반팔맨 08:51 244 0
305632 강변 휴일인가요? [1] new 케냐쒸22 07:33 199 0
305631 인터넷 해지방어 [2] new 아이포옹ㅇ 04:24 160 0
305630 노트20 시세표보는법 질문드려요 [1] new 볼수록멋진 02:55 302 1
305629 알뜰통신사에서 대형통신사 이동 [2] new asdf123ㄱㄴ122 02:30 134 0
305628 아이폰12프로 kt 기변 도와줘요ㅜㅜ [5] new 일반회원1 01:27 349 0
305627 알뜰폰 요금제 추천해주세요! new Whchsl 00:42 80 0
305626 강변이나 신도림에도 m포 쓸수있나요 ?? [1] new 민미님 00:18 154 0
305625 s20+ ㄹㄱ번이 ㅅㄴㅂ 졸업했습니다 [4] new 쿠구자 00:17 243 0
305624 Kt 시즌믹스플러스 new 에이오씨 00:10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