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20 ㅋㅌㄱㅂ 질문...

띠리릴리릴 | 조회 수 657 | 2017.01.12. 19:13
승리20을 ㅋㅌㄱㅂ으로 18~24개월정도 쓴다면 ㄱㅅㅈㅇ이 유리한가요 ㅅㅌㅇㅈ이 유리한가요 ㅠㅠ 아, 그리고 만약 ㄹㄱㅂㅇ를 하면 또 어떤지요....ㅠ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57373 300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524204 923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7 [1677] 알고사 16.07.26. 320907 976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153432 110
공지 드디어 알고사 공식 어플 출시!! 어플 설치하고 구매정보 받아보세요! 알고사 16.04.07. 141278 117
72928 에이징하는걸 숨기고 그냥 ㅅㄱ 말해도 되나요? [1] 지옹 17.01.12. 1332 0
72927 와..여기 외계어 하는거같아요 ㅜㅜ [12] 청둥오리 17.01.12. 909 0
72926 ㅅㅋㄱㅂ 공책5 [4] 넘힘듬 17.01.12. 1900 0
72925 알려주세요~ pichichi 17.01.12. 287 0
72924 ㄱㄹㅋ7ㅁㅅㄹ 작은거 약정질문이요 ㅠ [2] 은하사랑해 17.01.12. 759 0
72923 ㅅㅋㄱㅂ 인데 ㅇㅇㅍ7 128 시세 아세요? 이메아리 17.01.12. 960 0
72922 실시간 ㅅㄷㄹ ㅋㅌㅂㅇ [6] 요이요이 17.01.12. 1961 0
72921 시세가 차이가 나요. [2] 공책5로공부.. 17.01.12. 765 0
72920 ㅇㅇㅍ7 128 ㅅㄷㄹ 왔습니다 급해요!!!!!! [28] 지옹 17.01.12. 4322 0
» 승리20 ㅋㅌㄱㅂ 질문... 띠리릴리릴 17.01.12. 657 0
72918 기변은 뭐가 좋죠..ㅠㅠ [3] 공돌이푸우우 17.01.12. 962 0
72917 [수도권방문] 대란 터졌습니다 쉽고 싸게 구매하세요 더이상 가격떄문에 고민하지마 일개미 17.01.12. 919 0
72916 요즘 승리20, ㄱㄹㅋ, ㄱㄹㅋㅁㅅㄹ 날씨가 어떤가요?? [1] 힛힛힛 17.01.12. 1569 0
72915 호갱 탈출 [4] 니브 17.01.12. 1079 0
72914 지금 ㅅㄷㄹ ㅋㅌㅂㅇ로17.6이라카는데 [5] 요이요이 17.01.12. 1470 0
72913 ㅇㅇㅍ7+ 정책은 없나요? 연쇄할인마 17.01.12. 335 0
72912 ㄱㄹㅋ VS 승리20 [2] 쭈쀼쮸쀼 17.01.12. 1140 0
72911 지금 강변가는데요. [4] 사과6s럽 17.01.12. 1070 0
72910 ㄱㅂ ㅌㅋㄴㅁㅌ 가는데 갤럭키 ㄹㄱㄱㅂ 딱 30맘먹고면될까요? [3] 하늘보리차 17.01.12. 1327 0
72909 ㅅㄷㄹ 이랑 ㄱㅂ 어디가 더 좋아요? [2] 쭈쀼쮸쀼 17.01.12. 9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