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팁 남겨요. 오늘 졸업했어요.

백사* | 조회 수 3968 | 2017.01.11. 23:43
제 경우는 1달 전부터 오늘 변경..케이티 기기변경을 하려고 작정하고 인터넷 카페. 밴드 등등을 뒤져봤어요. 다들 기변 30이상 부르더랍니다. 현금완납으로... 알고사 보면 분명 20만원대가 있는데 이상하다 싶었죠. 그러다 결국 오늘 큰맘먹고 신도림 테크노마트를 가서 아무 매장이나 가서 간단하게 케이티기변 갤럭시7 32기가 현금 얼마에요? 이러니 거의가 다 어디까지 보았냐 해서 제 마음의 마지노선 26을 계산기에 찍었죠.
다들 30 32 29 28 이렇게 다양한 가격이 나오더랍니다. 아 구찮은데 28로할까 하다가 저쪽 구탱이 혼자 앉아잇는 나이좀 있어보이는 사람한테 가서 말해보니 25요 그냥 쿨하게 말로합디다.
그래서 25에 쇼부보고 59요금 6개월 부가2개 2개월 해주고 개통했어요.

계약서가 중간에 숫자기입을 잘못된게있어서 고쳐달라하니 죄송하다고 사기꾼될뻔했다고 바로바로수정해주긴 했지만요...문제없이 개통하고왔네요.

인터넷 보시지말구 그냥 시간내서 신도림 구석구석을 누벼보세요. 그게 답인것 같습니다. 좌표는 신고때문에 알려 드리기힘든점 양해바라고.....발품 몇십분 팔아보면 쉬울겁니다.


추천 해주신 분


  • 쿠쿠마

  • 갤럭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알고가욤 2017.01.11. 23:59

팁 잘봤습니다 축하드려요!

갸꿀 2017.01.12. 00:02

와.. 감사합니다!

Profile image 호야당 2017.01.12. 00:15
할부원금 0원인지 꼭 통신사 콜센터에 확인하세요
추카합니다
PoSS 2017.01.12. 00:27

감사합니다!

보따리따보 2017.01.12. 00:30
할부원금 114에전화하면되나요
ㄱㄷㅎ 2017.01.12. 05:30

와 축하드립니다!

1212123 2017.01.12. 08:15
축하해요!!!
욘구 2017.01.12. 08:39
우와...언제쯤 저도 그럴수 있을지ㅜㅜ... 축하드려요!
msg920 2017.01.12. 10:40
와~저도 빨리 졸업 잘하고 싶네요ㅜㅜ
쿠쿠마 2017.01.12. 12:08
ㅎㅎㅎ 계약서는 언제나 중요하죠-!!!
파크 2017.01.12. 17:23

축하합니다.

청둥오리 2017.01.12. 20:04

축하드려요~ 테크노마트 무서운데... ㅍㅍㅇ들 계약할때 눈 크게떠야지 전 말로 다해놓고 계약할때 당했어요. ㅠㅠ 이번엔 알고사에서 공부하고 절대 안당하리라(불끈!)

고추홍진 2017.01.13. 07:48
저도 잘해보고 싶네여
으그으그 2017.01.14. 17:36

감사합니당

홍실 2017.01.16. 18:12
ㅅㄷㄹ 후려치기 당할까봐 너무 무서워서 기회만보는중.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6003 26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54802 2367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747175 3749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41103 3493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30844 1034
공지 드디어 알고사 공식 어플 출시!! 어플 설치하고 구매정보 받아보세요! 알고사 16.04.07. 225137 901
72414 아 내일 ㅅㄷㄹㅌㅋㄴ 가는데 무지무지 떨지네요 [8] ahdncmrk 17.01.12. 1564 0
72413 ㅅㅋㄱㅂ시그니처 클래식요금으로 하면 [1] 로비킨 17.01.12. 929 0
72412 내일 ㅅㄷㄹ가는데 준비물 보따리따보 17.01.12. 731 0
72411 ㅇㅇㅍ7 128 ㄹㄱㅂㅇ 1월 11일 오후 4시 졸업했어요~ [14] 애봉 17.01.12. 3084 0
72410 할부는 보통 몇개월로들하시나요? [5] 지후지동이아.. 17.01.12. 1432 0
72409 ㄱㅂ 가격 좀 봐주세요 ㅇㄱㅅ 17.01.12. 898 0
72408 계약서에는 폰요금이 그대로들어가나요? [3] 진짜들 17.01.11. 1198 0
» 작은 팁 남겨요. 오늘 졸업했어요. [17] 백사* 17.01.11. 3968 2
72406 ㅇㅇㅍ7 128 ㅋㅌ->ㅅㅋㅂㅇ 봐주세요 [1] 진스77 17.01.11. 1077 0
72405 지방분들 ㅅㄷㄹ ㅇㅈ 오면 공책5로공부.. 17.01.11. 900 0
72404 ㅅㅋㄱㅂ가 무슨뜻일까요..? [9] 진짜들 17.01.11. 3978 0
72403 ㅅㅋㄱㅂ ㅇㅇㅍ6s+64 매물 구할수있을까요? 리우 17.01.11. 738 0
72402 ㅅㅋㄱㅂ ㅇㅇㅍ7 128 질문이여 sdfjkl3 17.01.11. 687 0
72401 ㅅㄷㄹ에서 ㅇㅇㅍ6S혹은 6s플러스 ㅇㅁ정도할까요 [4] 아아아로오옹 17.01.11. 2195 0
72400 중저가 폰을 사고싶은데 전부 최신폰뿐이네요 [2] 솔솔솔ㅁ 17.01.11. 766 0
72399 알고사 아이폰은 어플없나용 [1] 박쮸 17.01.11. 395 0
72398 ㅇㅇㅍ7 인터넷에서 발견한건데 [7] file dagasgas 17.01.11. 2196 0
72397 개통철회 하면 이경우 어떡게 되는건가요? 렬이 17.01.11. 547 0
72396 통신사 번호이동하면 전화번호 그대로 사용하는거 아닌가요? [5] 닉네임뭐하징 17.01.11. 912 0
72395 부가서비스해지 [2] 구닌0518 17.01.11. 20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