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후 신도림 들어갑니당~

알고사면좋지좋아 | 조회 수 740 | 2019.12.05. 10:30
skt 기변 A90 요즘 어떤가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식시기 2019.12.05. 10:32

오늘 날씨가 어떨려나 허허,,

 

땅콩오징어 2019.12.05. 10:32

아이폰 11 kt 번이 선약 날씨 어떤지 궁금하네요 ㅜ

알고사면좋지좋아작성자 2019.12.05. 12:55
아이폰11 kt 번이는 못알아봤네요..ㅠㅠ 한시간만에 계약하고 바로 집왔숩니당..
땅콩오징어 2019.12.05. 13:03
아하 ㅠ 그래도 계약에 성공 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애미야밥상 2019.12.05. 10:37
빵집 아니면 차비라 아직까지 좋습니다
하짱하짱짱 2019.12.05. 10:57
빵만되도 괜찮을거같은데..
하짱하짱짱 2019.12.05. 11:20
좌표좀 부탁드려요 오늘기준맞나요? 월요일 이후로 그런데가 없더라고요
깁업 2019.12.05. 12:15

정책 안좋아진건가요..

알고사면좋지좋아작성자 2019.12.05. 12:54
스크기변이라.. 5G 75요금제 6개월 유지 조건 부무 8미만 정도로 하시면 괜찮은 것 같네요..
데낄라쎄븐 2019.12.05. 14:43

위치가 구로디지털단지다 보니 신도림 괜찮은곳 있음 추천좀

SK기변을 해야되서

알고사면좋지좋아작성자 2019.12.05. 16:50
우선 기본적으로 가격형성되어 있는거 말씀해보시고 저는 6곳 빠르게 돌았는데 한 10곳 돌아보시고 가격 괜찮은 곳에서 거래하시면 될것 같아요~
민아고고 2019.12.05. 15:06
날씨 별로였나요?
알고사면좋지좋아작성자 2019.12.05. 16:51
기변은 역시나 별로 였습니다.
번이는 정책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알아보지 않아서 확실하게 답변을 못드리겠네요 ..ㅠㅜ
뇽냥 2019.12.06. 14:32

구매 잘하셨는지 궁금하네요~

DDFSAFSAC 2019.12.06. 15:58

아 별로군요 ㅠ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32048 294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01224 2988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61297 4772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7] 알고사 16.07.26. 500209 4511
281356 스크 s10 기변 이장도면 괜찮나요? new 옹히 08:52 22 0
281355 11pro 질문드립니다 ㅜㅜㅜㅜ new 1by1 05:49 51 0
281354 스크 노트 10 현완 시세 어느 정도 하나요? ㅠㅠ [1] new 호박구슬 04:22 116 0
281353 위약금을 지원해주는 곳은 없죠..? [1] new 김장애인 03:15 63 0
281352 내일 신도림 가서 휴대폰사려 하는데 월요일 개통시 궁금한점이있어요 ㅠㅠ [1] new 코크오아 02:40 100 0
281351 신도림갈까하는데 [3] new 아아니제발 01:13 145 0
281350 아시는 분...?ㅠㅠ [6] new 멍게와해삼 00:22 138 0
281349 아이폰 11 64g 번이 new 하타박 00:11 136 0
281348 르그번이 개통 [3] new 공익감성 19.12.14. 140 0
281347 내일 원정대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10] new Riquelme 19.12.14. 302 5
281346 아이폰11 공시 선약 시세 [3] new cotton300 19.12.14. 241 0
281345 번호이동시 [2] new 아니나자 19.12.14. 76 0
281344 폰린이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볼게요 [3] new oppasss 19.12.14. 108 0
281343 [도와주세요 ㅠㅠ] 개통문자로 받은 계약서랑 T World 랑 다른 경우 [4] newfile 준준해파리 19.12.14. 187 0
281342 후기) 신도림 르그번이 아이폰11 64g [1] newfile hhlhhlhlhlh 19.12.14. 241 1
281341 스크기변 아이폰11 new 충권김밥 19.12.14. 138 0
281340 초보폰린인데요 매장방문시질문좀.. [2] new 태양은별 19.12.14. 118 0
281339 S10 이정도면 호구인가요? [13] new dlsfi 19.12.14. 392 0
281338 신도림 vs 강변 [2] new 커뮤니 19.12.14. 174 0
281337 강변 신도림 연말 vs 연초 언제가 좋을까요? [3] new 뉸누 19.12.14. 2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