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정보가 예전에는 어떤분이 그날그날 올려주셨던 것 같은데.. 이젠 없는 것 같아서요 ㅠㅠ 요새는 시세정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강변이랑 신도림 발품 팔때 계산기 찍을 가격이요! 구매후기 참고해서 대략 잡고 가는 법밖에 없나요?? ㅠ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유페미아 2019.09.21. 00:31
단속이 개빡세저서 밴드나 카톡드가는거 아닌이상 시세표는 구하기힘들죠
탱탱볼탱 2019.09.21. 00:36
그래서 저도 후기들 정독하고 있어요 예전에 표 올려주신 분은 보상도 없이 본인시간들여 만들어주신거라 참 감사했었죠 그때가 편했는데ㅋㅋ 워낙에 진상들이 많아서 정말 고생 많으셨었죠
현명한27 2019.09.21. 00:45
그러게요 저도 시세를 찾아헤매는중이에요ㅠㅠ
구매후기도 대부분 놋10 후기라..
전 S9+ 알아보려는데 검색 기능도 안되네요;;
탁느님 2019.09.21. 01:16
난리네유 밴드는 올라오는데 찾기가 쉽지 않네여
하얀장미 2019.09.21. 02:07
저도 시세를 알수가없어서 구매후기참고합니다.
가나시 2019.09.21. 06:18

시세표 잘 안보여서 그냥 구매후 봐야할듯해요

축구왕silva 2019.09.21. 08:45
저도 구매후 보고있어요ㅠㅠ
afjl82 2019.09.21. 09:28
ㅠㅠ 어려워요
su2409 2019.09.21. 20:07
하ㅜ 아쉽네요
아즈아아아아 2019.09.21. 20:14
진짜 아쉽네요 저도 초본데 ㅠ
우즈킴 2019.09.22. 13:57

어휴 힘드네요

망고사과 2019.09.22. 23:55
ㅠㅠ 어려워요
 
카프리갱 2019.09.23. 03:36
아하 아쉽군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37123 316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07777 3043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74516 4842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06838 4604
288481 서울 뚝섬에서 르그 번이 아11(128기가) 49에 졸업했습니다~ [2] new kkssswya 15:38 20 0
288480 강변 크트기변 new 다뒤졋다 15:35 23 0
288479 kt 할부원금 봐주실 수 있을까요? newfile 동동킴 15:22 50 0
288478 위로의 추천 감사합니다 [3] new 북극곰발바닥 15:02 85 9
288477 초보가 오늘 강변 가보려고합니다 [1] new 개낙랄 14:44 77 0
288476 동탄 s10+ 르그 번이 가격좀 봐주세요. new 올림포스 14:42 49 0
288475 도와주세요 선생님들 ㅠㅠ new 블링불링 14:27 58 0
288474 kt번이 갤럭시s10 5g 공시 반납x new 러ㅓㅇㅇㅇ 14:24 81 0
288473 안산 스크번이 갤20 울트라 개통했습니다 [3] new 규빈사랑 14:16 200 0
288472 갤럭시s20 + new 우아마 14:03 170 0
288471 S20기변 상담부탁드려요 [1] new Zee 13:47 140 0
288470 A90은왜? [2] new 스님으앜 13:43 141 0
288469 파주고양쪽 사전예약 하는매장 아시는분있나요? new 병자병아리 13:37 22 0
288468 스크 기변 S20+ 조건 좀 봐주세요 new 주빈빠더 13:36 177 0
288467 s20 플러스 스크 기변 선약 현완 조건좀 봐주십쇼! [3] new 옹수 13:34 165 0
288466 전에 구매했던곳에서 문자왔네요. [5] new 더서드아이 13:30 337 0
288465 오늘 신도림 아11 스크번이 [3] new 호오우우 13:27 145 0
288464 크트나 르그 번이 S10 or S10 + 경기도권 좌표 구합니다. [1] new 피맛본검마 13:22 57 0
288463 A50 ㄹㄱ ㅂㅇ new 아따까모시라 13:15 43 0
288462 스크 번호이동으로 s10 + 13으로 햇는데ㅜㅜㅜ [6] new 얄끔이 13:09 2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