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강변 문열겠죠?

ㅇ빵집이맛집ㅇ | 조회 수 778 | 2019.09.12. 20:40
지금 노트 텐플 to go서비스 3일 대여받아서 쓰는데
당장 사고싶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폰뒤짐 2019.09.12. 20:43

13/14 휴무 일껄요??

성지찾아서 2019.09.12. 20:49
13,14 3사 다 개통업무를 안한데요.
문여는곳은 있겠지만 개통이 안됨
그래서 전 어제하고 제 지인은 오늘 겨우 하고옴..
성지찾아서 2019.09.12. 20:54
15일에 성지 좌표 발품 ㄱㄱ
호갱되기시르다 2019.09.12. 20:57
헐 강변 신도림 및 모든 가게가 다 그러나요??
성지찾아서 2019.09.12. 21:01
대리점,판매점이 문은 연다쳐도 통신사가 쉬어서 개통처리가 안되니 의미가 없죠.
신분증 강변이랑 신도림에 맡겨두고 가실거 아니시면,
15일에 가는게 맞을듯. 차피 정책도 그날되바야 아니깐요
호갱되기시르다 2019.09.12. 21:03
죄송한데 머 하나만 더 여쪄봐도 되나요? 제가 군인이라 토요일에 외출 나가서 사려고 하는데 토요일에 어쩔수없이 신분증 맡기고 현금까지 납부 하고 오면 폰을 받고 오나요? 만약 그러게 된다면 그다음주에 외출또 나가서 신분증만 받아오고나 친척한테 신분증 받아달라고 하면 되는데....
성지찾아서 2019.09.12. 21:11
글쎄요. 그건 직접 가셔서 문의해보셔야할듯 ;; 돈은 개통될때 이체해주겠다던지 해서 가개통문의해보시길.. 선납은 비추합니다.
배고픈성기사 2019.09.13. 01:11
인터넷뉴스기사보니까 14일 개통가능하다고는하는데.. 대리점에서 개통업무안한다고한거죠???
성지찾아서 2019.09.13. 01:34
네 대리점에서 13,14는 개통이 안된다했는데 13일은 확실하고 14일은 그날 되봐야안다고 하시더라구요 15일은 차피 일요일이라 안되서.. 통신사측에서 13~15일까지 쉬어서 개통자체가 불가하다시면서.. 개통할꺼면 오늘하고 아님 담주되야한다고 그랬거든요.
혹시모르니 14일에 가까운 대리점에 문의해보셔요~
배고픈성기사 2019.09.13. 01:41
혹시 어떻게든 오늘안에 개통시키려 그랬던거아닐까용?? 토요일에 개통업무 한다고 뉴스기사에 떠있던데... 일단 그날가서 확인해봐야겠네요ㅎㅎ
성지찾아서 2019.09.13. 01:49
저는 11일에 개통했고, 가족지인분이 오늘 개통했는데,
제 지인분께서 14일에 하지않냐고 물어봐달라해서 혹시나해서 물어봤더니 그렇게 답해주셨어요 ㅎ 제가 간곳은 딱히 개통에 연연해하지않던.. 문전성시를 이루던 핫한 성지였던곳인지라 ㅠㅠ 혹시 14일에 가능할것 같은데.. 될까요 하고 물엇더니 쿨하게 그럼 걍 추석지나서 개통하세요 하시더라구요 ㅎ 혹시 모르니 다른 대리점에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할듯해요 ㅎ
Nnk86 2019.09.13. 20:13
휴무에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고사 이용 규칙 Ver. 1.1 알고사 17.04.16. 48694 343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216396 3110
공지 초보자는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기본용어 숙지 바랍니다. [1161] 알고사 16.07.30. 891188 4932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9 [1676] 알고사 16.07.26. 515788 4738
299069 신규폰 등록후 알뜰 유심으로 교체 가능? (2회선 유지 기준) new SuskindC 20:37 10 0
299068 se2 크트기변 어떤가요? new 남기0 20:37 11 0
299067 이제 호갱은 탈출한거 같아요 new 랄라랄랄라 20:27 45 0
299066 노트20u 스크 기변 좌표받아요 new 냉탕 20:14 50 0
299065 노트20 울트라 skt기변 징이요 [4] new 영정시러 19:43 162 0
299064 스크기변 S20+ 선약 완료 [1] newfile 현무협 19:27 191 0
299063 오늘 sk번호이동 하신분 계신가요? [8] new Dkswldnj 19:05 117 0
299062 노트20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ㅎㅎ new bkkkk 18:57 191 0
299061 노트20 징 [5] new 12311. 18:56 213 0
299060 선약으로 구매시 현금완납할 때 [3] new 감쟈도리 18:42 130 0
299059 신도림기변 개통시간 질문 [2] new 15963211 18:21 94 0
299058 신도림 kt기변 S20+ #$ 졸업합니다 new ㄱㄴㄷ123 17:50 211 0
299057 노트 20 자급제 싸게 사는 법 [4] new 지피지기121 17:50 331 1
299056 이거 빵집으로 산거 맞나요? [2] newfile 뽀뿌뽀뽀 17:41 317 0
299055 중고폰 사고 파려는데 도와주세요 new 케밥555 17:34 55 0
299054 2년만에 폰 바꾸려고 합니당 ㅎㅎ new kakaoline 17:26 84 0
299053 s20+ 구매전 부탁립니다 카드제휴 [3] new 강인범 17:15 130 0
299052 S20 르그기변 문의드려요. [2] new 레전드웨이팅 17:12 101 0
299051 선택약정 요금제 6개월 유지?? [3] new 하나득템 16:49 130 0
299050 노트20 사전예약 가격차이 [1] new RevyLAD 16:39 2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