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작 XR보다 아이폰11의 가격이 변화되었고 11프로와 11프로 맥스는 전작보다 조금 무게가 더 나가는 걸 볼수있다 카메라 때문인듯 

 

아이폰11은 XR처럼 가성비 제품으로 제격일듯하네요

 

Screenshot_20190911-104031_NAVER.jpg

 


추천 해주신 분


  • 유찬우

  • hogangno

  • 둥둥둥..

  • 감자청..

  • 홍차먹..

  • whtbuk

  • 수수도..

  • 도라짱

  • 보뱀

  • javadiss

  • 레드샤..

  • Roven

  • 팽고

  • 욘뚜

  • 갤책8

  • 알고사..

  • 그냥그..

  • 케리건

  • 휴대폰..

  • 두담

  • 오비부..

  • 신둘

  • Kevinpa

  • 킴쭈야

  • 호야아

  • ㅇ우ㅜ

  • Pioneer16

  • 스키드..

  • 임포켓

  • 작약611

  • 상비뉴

  • 즐여뽀

  • 아파치

  • 키크고..

  • 불산참..

  • 심청춘

  • 실험용..

  • 뽄싸뽄..

  • 관중

  • godhand

  • 사과갤

  • zkzktl

  • 은의

  • 가나다..

  • 김카라..

  • 알고사..

  • 밍구미

  • rgo..
  • Riquelme

    Riquelme

  • |
  1. Screenshot_20190911-104031_NAVER.jpg (File Size:590.2KB/Download:4)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Riquelme 2019.09.11. 10:47

이런글은 닥추죠 ㅎㅎ

밍구미 2019.09.11. 10:48
색상이 맘엔 들더라구요. 출시일은 비밀.
헤이츄작성자 2019.09.11. 10:49
근데 막상 출시하고나면 다들 구매를하는ㅋㅋㅋㅋ
밍구미 2019.09.11. 10:50
이번에두 구매하는 분들은 많을 것으로 봅니다. 다크나이트 그린이 궁금해요. 아직 실물을 못봤으니 보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ㅎㄷㄷ
헤이츄작성자 2019.09.11. 10:50
1차출시가 북미쪽에 20일이라고 하네요~
밍구미 2019.09.11. 10:52
국내는 11월 말로 예상해봅니다~
헤이츄작성자 2019.09.11. 10:54
XR이랑 XS출시때를 생각해보면 10월 중순이나 늦어도 10월말로 예상해봅니다 ㅎㅎ
밍구미 2019.09.11. 10:54
아 제가 오타냈네요. 10월 말 예상해 봅니다.
김카라스 2019.09.11. 10:50
닥추입니다!!!!
은의 2019.09.11. 10:54

정보글 감사합니다ㅎㅎ

뽄싸뽄싸 2019.09.11. 11:14

닥추 드립니다..!

agreian 2019.09.11. 11:18

그래서 xs를 없앤겁니다

즐여뽀 2019.09.11. 11:29
선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sjszz 2019.09.11. 11:35
좋은 정조감사요 ㅎㅎ
Pioneer16 2019.09.11. 11:43

정리글 감사합니다~

무림맹 2019.09.11. 11:46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신타쿠쿠 2019.09.11. 11:55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다로 2019.09.11. 14:23

닥추합니다!!

갤책8 2019.09.11. 15:14

정리감사합니다!

팽고 2019.09.11. 16:35

이번에 애플사에서 기존폰 반납도 걸어놔서 아이폰11 같은 경우는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듯

양파는맛있어 2019.09.11. 19:54

어휴 깔끔하게 정리하느라 고생하셧어요 안그래도 비교정보 찾고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경성만두 2019.09.12. 07:58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어성민 2019.09.12. 09:50

Xr 쓰는데 너무 무거움..

히아루론 2019.09.12. 10:14
7쓰는대 보상 받으려면 기계 제출 해야하나요 ?ㅠㅠ
등지고딱딱 2019.09.12. 12:31

색이 너무 예쁘던데 ㅜㅜ

boss58 2019.09.12. 21:58

한눈에 확~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토레타맛 2019.09.13. 00:0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흐구124567 2019.09.13. 09:28
ㄱㅅ교
밍구멍뭉 2019.09.13. 09:53
정리글 감사해여
삼십이분 2019.09.14. 15:45

정리 감사합니다!

강이다 2019.09.15. 09:47 new
오오 감사합니당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37715 125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91470 2898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838845 4626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89460 4360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66489 1261
268268 르그 놋텐플 256 기변 [2] wj81 19.09.11. 258 0
268267 xs 64gb 르그번이 강변 졸업했습니다~ [7] sinnes 19.09.11. 675 0
268266 계약할 때 납부금액 질문이요 [2] 네네키 19.09.11. 118 0
268265 자게가 말이 아니네요 참...... [18] update 뽐플러스 19.09.11. 1891 10
268264 s10 5G 랑 노트10 중에서 뭐가? [4] 불리헤 19.09.11. 592 0
268263 놋텐플 조건어떤가요? [4] 오하암마 19.09.11. 334 0
268262 아직 xs대란은 아니죠? [2] 랜덤ㅌ 19.09.11. 1051 0
268261 어제 신도림 르그 기변 놋10 10플 [6] 닥터문블루 19.09.11. 498 0
268260 강변 노트10플 [2] maengstyle 19.09.11. 562 0
268259 판촉 상담원과의 상담은 뭘 좀 알고 있는 상태에서 해야겠습니다. [2] USAS-12 19.09.11. 309 0
268258 노트9 가격 [5] 후니훈82 19.09.11. 480 0
268257 오늘 신도림 놑9 날씨 어떤가요~? [3] 헤일 19.09.11. 354 0
268256 노트10 괜찮은건가요? [12] 노트9999 19.09.11. 774 0
268255 르그기변 노트10 가격좀봐주세요!ㅠ [5] update gang2013 19.09.11. 306 0
268254 도움 부탁드려요ㅠ 스크 기변 노트10 [11] Dekek 19.09.11. 532 0
268253 대구 시세공유 받고싶습니다 [4] 내가갉고닭ㄱ.. 19.09.11. 188 0
268252 마감입니다 [18] Riquelme 19.09.11. 909 11
268251 노트9 좌표나 소개좀 부탁드려요 ㅠ [3] update 헤일 19.09.11. 322 0
268250 기능에 욕심없으면 알뜰모바일은 어떤가요?? 0813전역 19.09.11. 102 0
» 신형아이폰 VS XR , XS , XS MAX 뭐가 다른가?? [36] updatefile 헤이츄 19.09.11. 3146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