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8  통신사는 skt 사용중이고

 

선택약정으로 17년 9월 30일에 시작하여 19년 9월 30일에 약정 종료됩니다.

 

현재 .. 노트 10으로 갈아타려는 상황에서 저는 kt 통신사를 원합니다 .. 제가 주로 사용하는 지역들이 sk 보다 kt 가 나은거 같더라구요.

 

지금 T World 어플로 지난달 기준 할인금액 합계를 보니 -348,430 이더군요.

 

9월 30일까지 한달가량 남았는데 위약금이 35만원이라는것은 ... 너무하네요 ㅠㅠ
 

지금 kt 로 통신사 변경 하면서 노트 10 구매 예정인데

 

지금 노트 10 kt로 개통하고

현재 노트 8 sk 에 있는것도 유지 해놓은 상태로 9월 30일까지 두개 쓰다가

 

9월 30일에 노트 8 sk 해지하는 방법은 불가능한가요 ?

 

노트10 구매할때 선택할수 있는 정책은 번이,기변 둘중 하나입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ㅜㅜ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모르고사네 2019.08.14. 10:27
그것도 가능하구요
아니시면 노트8을 파는것도 괜찮을 듯 해요
뿡떽작성자 2019.08.14. 15:00

감사합니다 ㅎㅎ 노트8은 이미 팔아버리려고 생각중입니다

고추삼겹살 2019.08.14. 10:28

KT에 신규로 하지 않는이상 두회선을 동시에 유지하는건 안될거 같네요.. ;;

급하신거나 사전예약을 꼭해야겠다 아니시면 그냥 약정 끝나길 기다리시는것도.. 

뿡떽작성자 2019.08.14. 15:01

동시에 유지가 안되는군요 ..
통신사 전화해보니 위약금 14만원이라고 하네요 !
그냥 위약금 물고 변경하려 합니다 ㅎㅎ 답변감사해요

쁘띠해피 2019.08.14. 10:46
할인금액과 위약금은 다를겁니다
따로 위약금항목이 잇을테니 찾아보세요
뿡떽작성자 2019.08.14. 15:01

달아주신 댓글 보고 통신사 전화해보니 위약금 14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
엄청 착각할뻔 했어요 답변 감사드려요ㅜㅜ

표오오 2019.08.14. 10:47

사전예약 사은품 중에 필요한거 없으시면.. 그냥 나중에 바꾸시는거로..

뿡떽작성자 2019.08.14. 15:03

사전예약 사은품은 아무짝에도 필요가 없지만
그냥 폰을 빨리 바꾸고 싶은 마음이 큰가봐욬ㅋㅋ 다행히 위약금은 노트8 중고로 팔면 퉁치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ㅎ

rendert 2019.08.14. 10:55

티월드에 전화해서 위약금 물어보세요

지금 나타나는 할인금액은 총 할인받은 금액이고 실제 납부 위약금은 그것보다 작아여

 

저도 2달남은 상태로 할인받은 금액은 14만원인데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물어보니 3만6000원만 내면 된다고 하네요

우선 고객센터에 물어보는게 젤 나으세요

뿡떽작성자 2019.08.14. 15:02

달아주신 댓글 보고 통신사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남은 위약금 14만원이라고 하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법당오빠 2019.08.14. 11:26

위약금 대충 29100원대 나오겠네요

대리점가서 번이로 개통하고 위약금 물고 노트8은 파세요

뿡떽작성자 2019.08.14. 15:02

통신사 전화해보니 위약금 14만원이라고 하네요 ㅎㅎ 노트 8 중고로 팔면 퉁칠수있겠죠 ?ㅋㅋ ㅋㅎ

법당오빠 2019.08.14. 15:59

다른게 또 있나보네요ㅎㅎ 노트8 중고로 팔면 훨씬 많이 남을거에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34851 119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88454 2862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832603 4579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86288 4316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63452 1242
260175 폰린이 질문하나만할게요! [10] 갤빠할거야 19.08.14. 263 0
» 번호이동시 위약금 관련하여 몇가지 질문 있습니다 ㅜㅜ [13] 뿡떽 19.08.14. 160 0
260173 현시점 S8+ 유저가 S10E 가고싶은데 메리트 있을까요? [8] Jjikkyu 19.08.14. 532 0
260172 혹시 사전예약하고 가자가자가자 19.08.14. 95 0
260171 차비를 준다는 게 어떤 말인가요? [15] 오늘온초보자 19.08.14. 693 0
260170 오늘 폰사러 가는데 몇가지 확인해주세요! 러브덕 19.08.14. 142 0
260169 월요일 신도림 노트10 검토 [4] Mer 19.08.14. 610 0
260168 아이폰8 번이 얼마인가요? golani 19.08.14. 139 0
260167 대구 날씨좋은곳 있나요?? 엔쥐짜장 19.08.14. 79 0
260166 공책플10 256 기변 신청하고 왔어요! [41] 호우호우지 19.08.14. 981 2
260165 폰린이 형들께 질문드려요 [2] 거래명세표 19.08.14. 125 0
260164 어제 광주 좌표를... [30] 맹구9999 19.08.14. 363 0
260163 LGu+공짜 공유기 인터넷설치 [4] 더미2 19.08.14. 87 0
260162 노트10+ 사전예약 vs 20일 이후 관망..... [5] SoulEdge 19.08.14. 1047 0
260161 S9 중고 기변 [2] 심프슨 19.08.14. 254 0
260160 기변 가능시점 문의드립니다. [3] 구릉 19.08.14. 191 0
260159 노트 10 사전예약 [2] 레다레다 19.08.14. 571 0
260158 노트10 사전예약 신청서 관련 문의 SoulEdge 19.08.14. 200 0
260157 1시간 후에 신도림 원정갑니다 ㅋ [25] 우렁신랑 19.08.14. 2432 4
260156 신도림 강변 주말 [7] 레다레다 19.08.14. 4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