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정보는 제가 가입되어있는 밴드 , 카카오스토리등에서 좋은 가격들만 공유해드리는거고 이가격을 제공하는 가게를 찾는것은 개개인의 능력입니다


SK번이

T플랜 패밀리(VAT포함 79000원) , 부가 1


갤9 공시현아 5 // 기변시 공시현아 29

갤9플 공시현아 8 // 기변시 공시현아 33

♡♡♡노트9 공시현아 28 // 기변시 공시현아 39♡♡♡

♡♡♡아이폰7 32G 선약현아 14♡♡♡

V40 공시현아 61 , 선약현아 77 // 기변시 공시현아 55

♡ 아이폰XR 64G 선약현아 58 // 기변시 선약현아 72 ♡

♡ 아이폰XS 64 선약현아 95 // 기변시 선약현아 114 ♡

♡ 아이폰XS MAX 64G 선약현아 108 // 기변시 선약현 127♡

나머지용량들은 출고가 차이만큼 +하면됨


KT 번이

데이터ON비디오 (VAT포함 69000원) , 부가1

갤노트9 공시현아 32 // 기변시 공시현아 49

갤9 공시현아 10 //기변시 공시현아 30

갤9플 공시현아 11 // 기변시 공시현아 31

아이폰XR 64기가 선약현아 62 // 기변시 선약현아 79

아이폰XS 64기가 선약현아 99 // 기변시 선약현아 116

아이폰XS MAX 64기가 선약현아 112 //기변시 선약현아 129


LG번이

추가요금 걱정없는 데이터69 (VAT포함 69000원) , 무부

아이폰X 공시현아 53 // 기변시 공시현아 54

아이폰7 128G 공시현아 5 // 기변시 공시현아 25

노트9 공시현아 42 //기변시 공시현아 46

갤노트8 64 재고없음

갤노트8 256 공시현아 35 // 기변시 공시현아 41

갤9플 64 재고없음

갤9플 256 공시현아 39 // 기변시 공시현아 45

G7 공시현아 10 // 기변시 공시현아 14

G7+ 공시현아 18 // 기변시 공시현아 22

이정도가 지금 딱 살만한 제품들 이겠네요 적어도 제 개인적인 기준에서 만큼은 말이죠

시세참고글이고 추천은 당신의 센스~~

어디인가요? , 좌표주실수있나요? 대전인데 못찾겠네요...알려주실수없나요 이제품은 모르시나요?? 이런류의 질문X
제 이전글만 찾아보더라도 대전에서 싸게살수있는곳들 쉽게 유추해서 찾을수있습니다

최소한의 노력은 스스로들하시고 그래도 못찾겠다면 포기하세요
이번생에 호갱탈출은 못할분이시네요


추천 해주신 분


  • 치르봉..

  • 얼떨결

  • 모모레

  • Ars24

  • 곰탱이..

  • GMT

  • 테츠야..

  • sue0

  • 싸다구..

  • 자오크

  • Jerry22

  • 폰바꾸..

  • MS-06S

  • 꽃샘쯔..

  • 02님

  • 세중어

  • TOPfranky

  • 주황날..

  • Bro..

  • 지오빠..

  • d늘보..

  • ㅇㄲ

  • 상비뉴

  • hya..

  • 성북동..

  • 스팁윤

  • 컹s컹s

  • 플스님

  • 준탱이
  • Riquelme

    Riquelme

  • 190207

  • 다암

  • 현쿠89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Riquelme 2019.02.10. 15:22

비추천은 어떤 상큼한 녀석인지...

헤이츄작성자 2019.02.10. 15:23
뭐 하루이틀인가여??ㅋㅋㅋ 이글을 싫어하는 업자겠져ㅋㅋㅋㅋㅋ
스팁윤 2019.02.10. 16:32

헤이츄님 반갑습니다.

대전 정보 기다렸어요~ ㅎㅎ

헤이츄작성자 2019.02.10. 16:36
요며칠 개인적인 일이 좀 바빴네욬ㅋㅋ
세중어 2019.02.10. 16:49

아이폰 xs 생각 중인데 대전 ! 진짜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soooy00 2019.02.10. 17:07
오늘 크트아이폰xs64 90에했습니다 덕분에 매일자료잘봤습니당감사합니다~
청우골 2019.02.10. 18:04

정보 감사 드립니다.

지오빠1 2019.02.10. 18:22

ㅋㅋㅋㅋㅋ너무어려워

Jerry22 2019.02.10. 18:25

노트9 KT 번이 보는중입니다 가격 많이떨어졌네요 ㅎ

martinohun 2019.02.10. 18:4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리버 2019.02.10. 19:16

감사합니다 ㅎㅎ

세중어 2019.02.10. 19:57

대전 정보 너무 좋습니다 감사해요 ~!

데일리룩 2019.02.10. 21:49

정보 감사해유~

뵹뵹2 2019.02.11. 10:11

xs 256은 궁금하네요 ㅠㅠ

 

Ars24 2019.02.11. 10:26
아이고 슼번이 조건 좋은편이었네... 뒤늦게 후회중이네요ㅜㅜ
chundon 2019.02.11. 11:37
감사합니다 ㅎㅎ
안잼 2019.02.11. 12:23
테츠야a 2019.02.11. 14:25

대전 정보 감사합니다!!추천 박구가요!!!ㅎ

치르봉봉 2019.02.23. 15:23 new
감사해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최근 휴대폰 BAND 폐쇄 관련 공지드립니다. [262] update 알고사 19.01.25. 10716 22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13692 60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64799 2514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775198 4020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55413 3771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39885 1109
233524 할부로 하면 기기값이랑 요금 묶어서 나가나요? [3] 리오르 19.02.10. 144 0
233523 5Line 하늘색집간판 [11] 야생본능 19.02.10. 340 0
233522 인터넷+tv 해지 아시는분 스누피89 19.02.10. 126 0
233521 부가서비스관련 아아우아아 19.02.10. 76 0
233520 오늘 신도림에서 갤 S9 졸업 [9] Intkthri 19.02.10. 668 0
233519 부산 갤9+ 남은곳 있을까요ㅠㅠ [2] RAIER 19.02.10. 229 0
233518 신도림 아X 스크번이 졸업했습니다. [23] file 미드캐리한다 19.02.10. 947 0
233517 부산 갤s9+ 졸업 [10] 유정빡 19.02.10. 449 1
233516 서울 크트번이 노트9 22에 졸업 [6] 자이 19.02.10. 420 0
233515 초보 강변 카드결합 질문드립니다. [1] yun_j421 19.02.10. 150 0
233514 강변or신도림이랑 지방판매점 시세가 [2] 리오르 19.02.10. 387 0
233513 업체 자작글 엄청 많네요;; [15] 동그리79 19.02.10. 1040 1
233512 노트9 르그 기변으로 졸업합니다 [5] 고민고민ㅠ 19.02.10. 347 0
» 19.02.10 대전지역 구매할만한 제품들 시세정보 [20] update 헤이츄 19.02.10. 1931 33
233510 주말에 개통이 되나요? [8] Jerry22 19.02.10. 336 0
233509 공시 선택하면 6개월 유지 후 변경해도 되는거잖아요? [4] 뻥이요 19.02.10. 460 0
233508 강변 s8 신규 졸업!! [2] Dnlsfnxk 19.02.10. 395 0
233507 폰린이 질문있어요!!!! [3] 김아허구 19.02.10. 182 0
233506 스크기변놋9 졸업햇어요 [14] 짭짤잌 19.02.10. 627 0
233505 신도림 후기 [12] 크크크기 19.02.10. 8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