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할인약정이 1달정도 남아있어서 번이도 못하고 하... ㅠㅠ

 

기변을 선약, 할부로 한다고 했을때 129+8+3(3정도)하면 140인데... 출고가가 149정도니 원...

 

그냥 밴드에서 5만원 추가로 에어팟 받는 조건으로 샀네요...

 

에어팟을 미개봉으로 그냥 파는거나, 발품하는거나 차이가 없으니

 

스크 기변은 왜이리 비싼지 모르겠네요 ㅠ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윤동구 2018.12.07. 01:00
저도 스크기변 외엔 선택지가 없어서 ㅠㅠ 스크기변은 웁니다
사랑잉77 2018.12.07. 01:18
Sk는 결합상품땜에 ㅠ
로직5작성자 2018.12.07. 01:29

그러게요 그나마 가족결합으로 퉁친다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ㅠㅠ

히피나 2018.12.07. 02:04
스크.. 무엇 ㅜㅜㅠ
Profile image 프로부들러 2018.12.07. 02:57
언제봐도 스크기변은 참..
공룡닮았음 2018.12.07. 08:20
스크 기변은 항상 비싼지ㅠ 결합상품 배짱인가봐요
벼락마싸지 2018.12.07. 09:25

저도 결합상품땜에 7년넘게 sk 썼는데 한번에 다 kt로 옮겼네요 ㅎ 옮기고 나면 맘이 후련합니다 ㅎ

jsdfsd 2018.12.07. 12:45

그러게요 ㅋㅋㅋ

Choimj 2018.12.07. 15:16
스크 기변은 항상 별로..
썃뽀록 2018.12.08. 16:48

가족상품 결합으로 못옮기는 1인 추가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 알고사 18.09.14. 16879 77
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 [67] 알고사 17.04.04. 169119 2568
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1161] 알고사 16.07.30. 785845 4131
공지 알고사 레벨(포인트) 정책 Ver. 0.8 [1677] 알고사 16.07.26. 461921 3864
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91] 알고사 16.05.24. 244546 1130
225730 금액 말로하면안되는건가요? [18] 나찐빵이야 18.12.07. 914 0
225729 추워서 발품팔맛 나겠네요 [24] 한혜정이올시 18.12.07. 590 1
225728 스크 기변 S9 미디움 6갤 조건으로... 30 가능할까요? [3] 빙하기가싫어.. 18.12.07. 288 0
225727 중고 아이폰8+ 64기가 골드 가격 얼마가 적당할까요? [2] 좋은폰사고싶.. 18.12.07. 414 0
225726 어머니폰 s9+ [5] 뱅주르 18.12.07. 399 0
225725 인터넷 해지 신청 질문이요! [4] Skwlx 18.12.07. 142 0
225724 V35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4] 멍키난 18.12.07. 492 0
225723 아이패드도 혹시...? [1] 러뷰올 18.12.07. 249 0
225722 아이폰7 스크번이 현아 선약 무부 경남지역 내방정보점여ㅠㅠ 라입부리드 18.12.07. 119 0
225721 아이폰7 중고폰 시세 [2] whatsup 18.12.07. 372 0
225720 아이폰x인데 xs 넘어갈까요? [7] sj4242 18.12.07. 462 0
225719 핸드폰 구매할 때 여권으로 가능한가요? [3] 가르가르마 18.12.07. 258 0
225718 가입 2일차 폰린이입니다.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요? [7] file 안양인삼공사 18.12.07. 662 0
225717 중고폰 사이트 믿을만한가요? [7] 레츠비마일드 18.12.07. 267 0
225716 할부 질문있어요! [3] 휠잭 18.12.07. 204 0
225715 아이폰6s 중고로 17먼원에 사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7] 하루야채 18.12.07. 450 0
225714 핸드폰 요금 납부 관련 [3] bundangjumin 18.12.07. 296 0
» sk 기변 xs max 64기가 ㅠㅠ sk 기변 너무 별로네요 ㅠㅠ [11] 로직5 18.12.07. 576 0
225712 폰알못 질문 [8] sfmd7777 18.12.07. 232 0
225711 인터넷도 같이 변경할 때 [6] 클라킹 18.12.07. 248 0